헬조선










뭔 아르메니아나 베네수엘라 같은 나라에서 태어났으면, 그나라가 마음에 안든다고 굳이 친노동을 할 필요는 없는데

(반일세뇌를 한적이 없으니까)

 

대.한.민.국인종놈들 국뽕세뇌의 주재료 90%이상이 갓본을 악마화시킨거니까

대.한.민.국인종놈들의 국뽕지랄 세뇌,애국국까지랄 세뇌의 지분 90%이상은

 

반일세뇌 날조에서 비롯된다. 그걸 바로잡다보면 친일혐한은 필연이다.

 

대.한.민.국의 국뽕을 비난하는데 친일혐한을 하지말라는것은,  

(별 미친놈들이 흔히 지껄이는 '서양을 빨지 왜 갓본을 빠냐'운운)

 

맨몸으로 수영은 하되, 몸에 물은 묻히지말라는 소리와 다름없다. 친일혐한을 해야지 국뽕,애국국까 날조지랄을 핵심을 깔수 있는거지

 

친일혐한 안하고 서양뽕이나 처맞아서 애국국까 짓해봐야 주변때리기 수준으로

 

국뽕 핵심,근간은 건드리지도 못한다.

 

요즘보니 국뽕,애국국까놈들이 정공법으로는 너무 힘드니까, 서양을 끌어들여서 센송대신 똥송으로 물타기하고

갓본 찬양말고 서양찬양하라고 악쓰는데  반노동을 지속하려는 흉계일뿐이다.

 

그리고 언뜻봤을 땐 친일혐한과 약간 비슷해보이는 애국국까는 국뽕의 변종좀비버전으로, 국뽕보다 열등한것이다.

애국국까놈들은 반노동을 약간 자제하는척하면서 갓본을 사용해먹고 대.한.민.국의 노비체제를 지속시켜나가자는 또라이놈들이다.

 

개 > 국뽕 > 애국국까


출처 : 헬조센 국뽕,애국국까 비난하는데 친일혐한은 필연이다. - 자유게시판 - 몽주니어
http://mongjunior.com/free/810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4 0 2015.09.21
9668 헬조선에서 결혼은 안하는 게 낫겠더군요. 7 new 인피너스 1047 3 2016.12.18
9667 자유함에 대해 2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5 0 2016.12.17
9666 조선에 관한 고찰, 이론 정리 new ghjjbv 1007 6 2016.12.17
9665 대스승 후쿠자와 유키치의 명언록 3 new ghjjbv 1082 7 2016.12.17
9664 제가 너무 철이 없는건가요..? 23 new 김밥 1102 9 2016.12.17
9663 씹선비들이 러시아나 터키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7 new Uriginal 1202 5 2016.12.17
9662 근데 12시간동안 플라스틱 녹여서 일당 7.5받는게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49 3 2016.12.17
9661 헬조센에선 극단 배우 하지맙시다 3 new oldberry1800 1343 9 2016.12.17
9660 인공지능이 인간보다 위대하다고? 헛소리 1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82 4 2016.12.17
9659 친일파가 청산되지 않는이유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25 2 2016.12.17
9658 나 왔지만 8 new Delingsvald 1145 2 2016.12.17
9657 헬조선 관련 명언들 new Сталинград 960 6 2016.12.17
9656 진정한 성인. 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3 1 2016.12.17
9655 절대권력. 우리는 노예였다. 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317 4 2016.12.17
9654 한국 고유의 문화가 뭐가있을까요? 21 new 좀비생활 1081 4 2016.12.16
9653 아 왜 나는 이런 나라에 태어난 건지 진짜 욕나온다 2 new 허리케인조 1038 1 2016.12.16
9652 야후 재팬에 한일합의에 대해서 한마디 코멘트를 달고 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3 0 2016.12.16
9651 세월호 잠수사들의 인터뷰.jpg 2 newfile 잭잭 1005 8 2016.12.16
9650 곳곳에서 바꾼애 흔적 지우기 나서... (펌) 4 new 지고쿠데스 1004 6 2016.12.16
9649 John님의 생태학적 견해에 따르면 new 박멸장인세스코 863 1 2016.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