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대중과 노무현이 북괴 핵 개발을 지원했다는 좆병신같은 드립이지.

 

쌀갖다줬다고, 소 갖다줬다고 지랄들을 하는데, 존나 명쾌하게 설명해줄게. 니들도 함 써먹어봐.

 

 

자 내가 길가던 거지새끼한테 돈 20만원을 쥐어줬어,

 

"이 돈으로 목욕도 시원하게 하고, 옷도 새로 깨끗하게 사 입고, 고기도 사 먹고 하세요, 그리고 오늘하루 쉬고 내일부터 일을 나가세요. 돈벌어야죠. 사람답게 살아야죠! 화이팅!" 하고 갔어.

 

그러면 거지가 뭘 어쩔까? 아이고 선생님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하겠지? 자 그리고 몇년 후, 내가 죽었어. 장례식을 크게 하고있어, 그럼 그 거지가 올까 안올까? 오겠지 당연히? 그래 그게 바로 김정은이가 김대중 죽었을때 화환 보낸거야. 아니 씨발 즈그 아빠있을때 그렇게 즈그들 도와줬는데 화환 당연히 보내지 장난하냐? 그리고 박근혜 화환 치웠다고 지랄들 하잖아?

 

니같으면 니 쳐 가둬서 고문한 새끼 딸내미 화환을 좋다고 앞에 쳐 걸어두겠다 병신이냐?

 

노무현 대통령도 마찬가지 맥락이다.

 

 

여기서 중요한건 딱 한가지다. 헬조선 군대가 헬조선 군대만으로 북괴를 이길 수 있나? 아니 내가보기엔 절대 못이긴다. 전선유지나 되려나 모르겠다. 싸울 준비를 안하고있어 이 개병신들은.

 

그와중에 통일이 대박이니 뭐니, 유일한 교류수단이자 전략적 이점을 얻을 수 있었던 개성공단을 폐쇄하고 북괴들에게 탈북을 유도하면서 심기 건드리면서 간당간당하게 줄타기 하는년이 과연 정상이라고 생각하냐? 싸울거같으면 진짜 완전 개쳐바를 생각을 하던지, 아예 안되겠다 싶으면 나에게 향할 총구 하나라도 줄여보려는 노오오오오력을 하던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 매일 안보 안보하는 놈들이 정작 안보를 더 어지럽히는 꼬라지죠
  • 호프리스
    16.12.08
    보수라고 자칭하는 짐승들한테 이야기해봐야 말귀를 못 알아들으니 문제죠..
    말을 알아들어야 사람취급을 해줄텐데..
    지나가는 개 데려다가 길러도 주인은 알아보는데 
    그 짐승들은 아무리 알려줘도 모르는게 문제죠...


  • 블레이징
    16.12.08
    아뇨, 제가 상정한 상황은 토론 등과 같은 상황입니다. 길가던 헬꼰대 새끼들은 걍 주먹질이 답이구요.
  • 따거(大哥).
    큰형님이시여 고정하시옵소서
  • 보수를 가장한 사기꾼일뿐 근본적 보수주의자라고 보기엔 어려움 ㅋㅋ
  • 매일 안보 안보하는 놈들이 정작 안보를 더 어지럽히는 꼬라지죠
  • 그냥 민족주의 좌파와 파시스트 우파는 대부분 사기꾼입니다. 실질적으로 안보에 대해 신경쓰는 사람은 거의 없구요.
  • 제 생각에는 그냥 북한과는 교류자체를 차단하는 게 답입니다. 북한 입장에서 남침을 하려면 표면적인 군사력 이외에도 물자확보와 대규모의 전쟁준비 + 미국과의 개전을 각오해야하는데, 북한은 그럴 능력이 거의 전무하거든요. 

    사실상 중국측의 대리전쟁(침공)이외에는 이런 것들을 다 커버할 수가 없으니, 이런 측면에서는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되구요. 
     
    그냥 모든 물자/자금공급을 차단하고 중국에 종속되건말건 그냥 내버려 두는 게 최선이지요... 민족주의적인 망상이 아니면 그저 반도남부(헬조선지역)와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전제군주제 무장테러리스트 적성국가 (= ISIL과 동급)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원칙적(헌법 기준)으로라면 반역자, 반국가단체에 지원해준 것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개성공단은 일종의 볼모로 작동할 수 있고, 경제적으로는 신용도가 낮아 실질적으로 이익을 보기 어려운 구조라 정치, 경제적인 관점에서 고려하자면 폐쇄가 사실 맞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김대중 노무현이 직접적으로 지원해준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간접적으로 영향이 있었을 수도 있으며, 실제로 해당 기간동안에 북한이 외국으로 쌀과 기초생필품을 수출해서 외화를 획득하기도 하였지요.
  • ㄴㄷ
    16.12.10
    이건 맞네요... 그리고 북한=중국 그냥 다 한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ㅇㅋ? 다만 최근에는 북한이 중국과 사이가 안좋은것 같기도 하군요.. 드디어 중국의 본질을 파악한게죠. 이 때가 기회인데....
  • 아무튼 민족주의에 사로잡힌 보수파였던 대중무현은 김씨조선왕조에 사기당한 것 같지만.

  • ㄴㄷ
    16.12.10
    대중무현이 보수래 ㅋㅋㅋㅋ 도대체 머리가 있는가.
  • ㄴㄷ
    16.12.10
    이건 뭔 소리래... 공산주의잔가?! 당신 말이 레파토리가 안맞는거 같어.... 지금 결과만 놓고 보자. 북한이 무대뽀 핵개발을 해대서 전세계가 예민하지? 근데 진보라는 좌파들이 어쨌든 돈을 대줬잖아. 북한이 그러리라 상상도 못하고 돈 대준걸까? 아님 그럴지도 모르는 자식들이니까 아예 애초부터 돈을 대주지 말았어야 할까?
    당신이 하는 말은, 이거랑 같아. 허구한날 사람 죽이는 연쇄살인마를, 인권이 있으니까 계속 풀어줬어. 근데 그놈이 또 사람을 죽인거야. 근데 당신은 거기다대고 '내가 사람 죽이라고 풀어준건 아니고 인권이 있으니까 풀어준건데 저놈이 또 제 버릇이 나왔어. 그러니 풀어준 내 잘못은 아니야...' 이거랑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5 0 2015.09.21
9583 상대를 잘 골라야 한다는 존새끼의 개똥병신철학력 오지고 new 헬조센극혐 1095 0 2021.08.25
9582 이만큼 경험해봤으니 애미젖 더쳐먹으라는 남탓철학 어이 ㅂㅅ꼰대 걍 자살좀 new 헬조센극혐 1066 0 2021.08.25
9581 원래 꼰대들은 모든 부모들, 부모세대 그자체를 같은편 못만들어 안달났거든 new 헬조센극혐 809 0 2021.08.25
9580 그만큼 겪어본 인간새끼가 왜 세상 못바꾸냐 니가 ㅂㅅ그자체임을 인정한거라 창피해서? new 헬조센극혐 758 0 2021.08.25
9579 꼰대새끼 말을 항상 저따위로 던지고 보는 정신상태가 역시 경험없는 새끼들 놀려먹고싶은 ㅂㅅ꼰대정신 new 헬조센극혐 1102 0 2021.08.25
9578 안타깝다... 경험이 꼰대새끼를 창조한거냐 꼰대새끼들의 경험이 좀 질적으로 안된 경험이냐? new 헬조센극혐 883 0 2021.08.25
9577 뷔융신아 경험해봤으면 바꿔 인터넷 또라이짓 그만하고 바꾸라고 병신새꺄 new 헬조센극혐 840 0 2021.08.25
9576 현실 대응 현실 혁명ㅈ도 못하는 경험론 미친다ㅋㅋㅋㅋㅋㅋ 이것밖에 안되는 존 니자신을 탓해 new 헬조센극혐 830 0 2021.08.25
9575 인터넷글 말고 실제 행동으로 보여줘 애미젖뗀 존 니새끼 정도면 겁쟁이티 멈췄어야 정상 아님? new 헬조센극혐 752 0 2021.08.25
9574 여기온 모든 센진새끼들 존이란 새끼 왜 이리 빨아대는지 모르겠다 new 헬조센극혐 732 0 2021.08.25
9573 똑똑한 존 니새끼 어울리는데 찾아가라고 1 new 헬조센극혐 913 0 2021.08.25
9572 어차피 인터넷커뮤니티=나 포함 하류앰생+상대 잘못고른 노답찌질이들 놀이터니까 new 헬조센극혐 807 1 2021.08.25
9571 노동 생산성에 대해 헛소리를 하는 기사 발견 new 노인 949 0 2021.08.26
9570 전근대 한반도 무역량에 관한 글 발견 newfile 노인 627 0 2021.08.26
9569 조선시대 뿐만 아니라 고려시대에도 x같은데 고려시대 환상 갖는 국뽕들 있네 new 노인 756 0 2021.08.26
9568 일송쟁신 = 히익은 꺼져 28 new 노인 1081 0 2021.08.26
9567 서양 페미와 한국 페미를 동일시 하면 안되는 이유 중 하나 new 노인 938 0 2021.08.26
9566 현재 한국 페미들의 행태는 뒷북 치기 new 노인 612 0 2021.08.26
9565 남성들이 지방으로 많이 내려간다는 것이 헛소리인 이유 new 노인 663 0 2021.08.26
9564 서울과 지방에 대해 방역을 다르게 한 결과 new 노인 851 0 2021.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