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선조헬
16.12.07
조회 수 889
추천 수 1
댓글 4








(여기서의 볼테르는 프랑스의 철학자가 아니라 헬조선의유저 볼테르를 지칭한다.)

 

민주당은 새누리당과 달리 적어도 파시즘은 아니잖습니까? 민주정부 10년때 조금이기는 했지만 왠만큼의 민주주의를 누리기는 했습니다. 이명박 정부가 그때 일궈놓은 민주주의를 전부 갉아먹었지만요

(http://hellkorea.com/hellge/971732#comment_971750)

 

네놈 애국국까네ww

민주당이고 새누리당이고 한통속이다. 민주정부 10년간도 하나도 나아진것이 없으며 김대중 노무현도 다 노예주들이다.

만약 네놈이 애국국까가 아니라는걸 증명하고싶으면 "타케시마는 갓본땅"이라고 여기에 댓글을달아라






  • 블레이징
    16.12.07
    그럼 대안을 내놓아봐라. 어느나라 속국으로 드가니 뭐니 하는 터무니없는 개소리 말고.
  • 교착상태
    16.12.07
    아니 새누리보다는.민주당이.낫다.

    물론 조센.징은 그냥.다.죽여야 하는게.팩트이긴 하다만..
  • 그러니까 민주당이나 새누리나 도긴개긴(도찐개찐이 틀린 표현)인데 그나마 차악으로 민주당이 낫다는 거네요. 솔직히 새누리 활개칠 때야 조금 이해한다 쳐도 총선 때 새누리 ㅈ같아서 야당 밀어줬더니 변한 게 하나도 없어요. 그러니까 총선 이후부터 지금 암탉년 탄핵 전까지 시간이 없었던 것도 아닐 테고 진짜 대놓고 새누리 지지 성명 내는 것만도 못한, 그냥 바라만 보고 있는데 그러면서 새누리 몰아내고 정권 잡을 생각만 하고 있으니 ㅈ같죠,
  • 아무튼 미개한망국에선 반공(반이북)파쇼와 반일파쇼가 주류이고 안티파시스트들은 세력을 이루지도 못하는 수준인 것 같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2 0 2015.09.21
9702 여기에 내가 부른 노래 올려야지 new 미네르바 528 0 2019.11.23
9701 한국놈들이 헬조선놈들이라 불려도 무슨 할말이 있냐? 3 new 헬조선극혐 1025 4 2019.11.24
9700 다수 한국인들 토론이 잘안되는 이유중 하나 2 new 미네르바 1008 2 2019.11.24
9699 김치 산업 망하는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 노인 826 0 2019.11.24
9698 토론 잘안되는 이유중 둘 new 미네르바 811 0 2019.11.24
9697 어떤게 이기적인 인간성일까 new 미네르바 619 1 2019.11.24
9696 사이트 폐쇄돼라 new 미네르바 794 1 2019.11.24
9695 대한민국 전성기 시절 영상. 2 new -2228 768 0 2019.11.25
9694 맨날 부부 싸움, 고부 갈등 하는 기성세대 헬조센 커플들이 결혼 후회해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085 0 2021.08.07
9693 일본 넷우익이 멍청한 면이 있는 게 2 new 노인 991 0 2021.08.08
9692 이재용 석방하면 현 좆센 GDP 비례하는 금은보화가 뚝 떨어지니 엽기범죄발생률이 줄어드니? new 씹네르바 945 0 2021.08.08
9691 뭔짓을 해도 떵떵거리고 사는 좆센 상위 부자새끼 걱정 그만들하고 서민노예 개돼지들아 new 씹네르바 853 0 2021.08.08
9690 긴글ㅇㅇ 이나라새끼들 상당수가 무정부주의자 그것도 우파적ㅇㅇ 동시에 민주자유인들 new 씹네르바 1167 0 2021.08.09
9689 이나라새끼들이 무정부를 원하는지 어떤 정부를 원하는지 모르겠음 new 씹네르바 686 0 2021.08.09
9688 낳음의 목적이 뭐였냐 부모 시팔새끼들아 new 씹네르바 1102 0 2021.08.09
9687 존, 세마 이딴 새끼들 범죄심리 ㅈ끝도 관심 없는것 같다 이새꺄 넌 니가 부모콤플렉스 있는거 알긴함? new 씹네르바 601 0 2021.08.09
9686 [펌] 개조선의 입시광풍은 기득권의 끔찍한 매트릭스다.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0 0 2021.08.09
9685 ㅂ존ㅅ 어이 라떼새끼 초고등 이새끼랑 디시일베나 가라 내가 직접 보내줄까? new 씹네르바 730 0 2021.08.09
9684 헬조센의 회사 갑질 2 new 노인 1089 0 2021.08.09
9683 외국인 노동자를 부려먹고 싶어서 안달난 헬조센 기업가들 1 new 노인 1286 0 202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