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6.12.07
조회 수 1153
추천 수 0
댓글 7








날씨가 추워져서 폐지줍기가 어렵네 그려~

그리고 폐지줍는 할배,할매가 너무 많아서 경쟁이 심하이. 가만히 뜨뜻한 아랫목에서

키보드만 딸깍딸깍해서 돈버는 일이 있다고 하는데

소개 좀 해 주시게나~

이른바 댓글 알바라고 하던데,

이 늙은이 아주 잘할 자신이 있네그려~

 

국정원알바는 댓글당 얼마인가? 시급인가?

소개 좀 해주시게나~

기무사 댓글알바는 없는가?

새누리당 댓글알바는 없는가?

국방부 댓글알바는 없는가?

부탁이니 소개 해주시게나.

정부기관 댓글알바 아니래두 댓글알바는 자신있네그려.

 

혹시 특정인물을 칭송하는 댓글알바는 없는가???

빨아대는 것이 특기까지는 아닐래두....

쫌 하네그려






  • 地狱
    16.12.08
    시리우스 부캐. 
  • 따거(大哥). 큰 형님께서 자유게시판에 올리신
    http://hellkorea.com/free/972651
    을 보면서, 
    소인은 큰 형님의
    치밀함.
    성실함.
    수사력에 존경과 경의를 표하옵니다.
    큰 형님께서는 검사가 되셔야 하옵니다.
    그래야 헬조선 검찰조직이 바로 서옵니다.
  • 아무튼 코스모스꽃향기 회원 다중아이디에 컨셉활동에, 보면 답답하이웨이

  • 귀군.
    과연 다중인격이 아닌 사람이 몇사람이나 되겠나?
    호르몬의 변화. 주위환경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는 것은 인간 아니 생물의 특성일세그려~
  • 하이
    16.12.08

    할아버지님 국정원 알바 하지마세요 차라리 페지가 헐신 나요 거긴 국정원은 한국 인 많이 욕먹는데에요 가지마이소 페지나 다른 일자리을 찾으세요 용역도 60-70대 분들도 다녀요 하루에 9-10만원은져요

    더 많이 좋는 용역일도 있고요 적은데 는 화장품 만들은 생산직은 7만5천원준다고 하내요

  • 귀군.
    조언을 대해 고맙게 생각하며 감사함을 표하네그려.
    용역도 좋고 화장품공장알바도 좋으이~
    그런데... 어떤 특정인물에 대해서 칭송과 칭찬을 하는 것이 본인의 잘하는 부분이라 생각되어서, 댓글알바를 구한 것일세그려~~ ㅎㅎ
  • 하이
    16.12.09

    박근헤 다음 대통령 하는분들은 ㅋㅋ 나중에 바야 것내요 정치나경제 서민 나라돈을 어덯개 하나보개요 부정부페나 비리뇌물 거짓 사기 세뇌 노예로 가나 아니면 그반대로 가나 지켜바야겠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9 0 2015.09.21
9676 여기에 내가 부른 노래 올려야지 new 미네르바 526 0 2019.11.23
9675 한국놈들이 헬조선놈들이라 불려도 무슨 할말이 있냐? 3 new 헬조선극혐 1022 4 2019.11.24
9674 다수 한국인들 토론이 잘안되는 이유중 하나 2 new 미네르바 1002 2 2019.11.24
9673 김치 산업 망하는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 노인 824 0 2019.11.24
9672 토론 잘안되는 이유중 둘 new 미네르바 808 0 2019.11.24
9671 어떤게 이기적인 인간성일까 new 미네르바 616 1 2019.11.24
9670 사이트 폐쇄돼라 new 미네르바 789 1 2019.11.24
9669 대한민국 전성기 시절 영상. 2 new -2228 760 0 2019.11.25
9668 맨날 부부 싸움, 고부 갈등 하는 기성세대 헬조센 커플들이 결혼 후회해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081 0 2021.08.07
9667 일본 넷우익이 멍청한 면이 있는 게 2 new 노인 988 0 2021.08.08
9666 이재용 석방하면 현 좆센 GDP 비례하는 금은보화가 뚝 떨어지니 엽기범죄발생률이 줄어드니? new 씹네르바 944 0 2021.08.08
9665 뭔짓을 해도 떵떵거리고 사는 좆센 상위 부자새끼 걱정 그만들하고 서민노예 개돼지들아 new 씹네르바 849 0 2021.08.08
9664 긴글ㅇㅇ 이나라새끼들 상당수가 무정부주의자 그것도 우파적ㅇㅇ 동시에 민주자유인들 new 씹네르바 1167 0 2021.08.09
9663 이나라새끼들이 무정부를 원하는지 어떤 정부를 원하는지 모르겠음 new 씹네르바 685 0 2021.08.09
9662 낳음의 목적이 뭐였냐 부모 시팔새끼들아 new 씹네르바 1096 0 2021.08.09
9661 존, 세마 이딴 새끼들 범죄심리 ㅈ끝도 관심 없는것 같다 이새꺄 넌 니가 부모콤플렉스 있는거 알긴함? new 씹네르바 594 0 2021.08.09
9660 [펌] 개조선의 입시광풍은 기득권의 끔찍한 매트릭스다.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5 0 2021.08.09
9659 ㅂ존ㅅ 어이 라떼새끼 초고등 이새끼랑 디시일베나 가라 내가 직접 보내줄까? new 씹네르바 726 0 2021.08.09
9658 헬조센의 회사 갑질 2 new 노인 1085 0 2021.08.09
9657 외국인 노동자를 부려먹고 싶어서 안달난 헬조센 기업가들 1 new 노인 1282 0 202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