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ews.naver.com/hotissue/read.nhn?sid1=110&cid=1010805&iid=4985781&oid=025&aid=0002664525
뭐, 이따위 쓰레기가 다 있나. 안그래요?
만약 법대로 했다면 800만원도 안 줄 생각이었나 봅니다.
정말 열받네요.
http://m.news.naver.com/hotissue/read.nhn?sid1=110&cid=1010805&iid=4985781&oid=025&aid=0002664525
뭐, 이따위 쓰레기가 다 있나. 안그래요?
만약 법대로 했다면 800만원도 안 줄 생각이었나 봅니다.
정말 열받네요.
그리고 철조망을 AREA 51 구역 처럼 고압 전기 철주망 만드시기 바래요 이련 사고 안나야지 져련분들 안다치고 군 복무을 하지요 안그련가요 강아지나 열추적 레이더 들도 설치 해놓기 바래요
그리고 24시간 헬기로 그 근방에 배치을 해놓으세요 레이더 는 필수 에요 그리고 레이더 에 잘 안걸리는 그것 것 도입을 하시는개 어떠신지요 그려면 그근방에 머있는것도 잘 찾지을 못할거에요
첩보 위성은 미국 이 있 지 많은요 북한 머머 하고 있나 사람들이나 개미 까지 첩보망에 보이는거 세금 거더서 엉똥한데 해놓지 마시고요 쭘 이상한것 줌 해놓지 마세요 줌 제가 보니간 과관이 아녀요
부정부페 비리뇌물 이 많으니 나중에 F-35 도입은 그거 해서 머하시개요 차라리 F-22 더좋아요 중국은 해커들이 미국 정보을 해커 해서 F-22 비슷한거 만들어 나서 중국에 실전 배치 해 날거에요 F-35 하고 중국 인이 만든 스텔스 전투기 하고 상대 가 안돼요 속도도 그렇고요 기동성도 현져히 떨어지고 기름도 엄청 많이 먹을거에요 그리고 아파치 도 중국에 있어서 아마 다른걸로 디자인 해서 나올거에요 그리고 스텔스 잡히는 레이더 도 보유 하고 있을거고요 머 TR-3B 아세요 제로드=이름 이 J-Rod 외게인이 만들어 준거 AREA 51 구역 S-4 있는 우두머리 보스가 F-22 랑 TR-3 반중력 만들어 진거 TR-3b 는 평속 속도가 마하 9고 최고속도 마하 12 그리고 쫌 있으면 F-22 보단 더 좋은거 나을거에요 그리고 한국 3.8 선 땅 속을 땅굴 북한인들이 또 파낳나 점검을 해좋시기 바래요 북한 김정은 애들이 모 순 꽁꽁이가 대기업 이나 군대 는 안다치는 제일 좋음 다치면 누가 안알아 좋고 님들만 나중에 고생 하개 돼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32 | 0 | 2015.09.21 |
| 9662 |
근데 12시간동안 플라스틱 녹여서 일당 7.5받는게
13 |
박멸장인세스코 | 1051 | 3 | 2016.12.17 |
| 9661 |
헬조센에선 극단 배우 하지맙시다
3 |
oldberry1800 | 1344 | 9 | 2016.12.17 |
| 9660 |
인공지능이 인간보다 위대하다고? 헛소리
11 |
아나코캐피탈리즘 | 1184 | 4 | 2016.12.17 |
| 9659 |
친일파가 청산되지 않는이유
1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325 | 2 | 2016.12.17 |
| 9658 |
나 왔지만
8 |
Delingsvald | 1147 | 2 | 2016.12.17 |
| 9657 |
헬조선 관련 명언들
|
Сталинград | 962 | 6 | 2016.12.17 |
| 9656 |
진정한 성인.
1 |
아나코캐피탈리즘 | 1115 | 1 | 2016.12.17 |
| 9655 |
절대권력. 우리는 노예였다.
5 |
아나코캐피탈리즘 | 1317 | 4 | 2016.12.17 |
| 9654 |
한국 고유의 문화가 뭐가있을까요?
21 |
좀비생활 | 1084 | 4 | 2016.12.16 |
| 9653 |
아 왜 나는 이런 나라에 태어난 건지 진짜 욕나온다
2 |
허리케인조 | 1038 | 1 | 2016.12.16 |
| 9652 |
야후 재팬에 한일합의에 대해서 한마디 코멘트를 달고 왔다.
|
기무라준이치로 | 915 | 0 | 2016.12.16 |
| 9651 |
세월호 잠수사들의 인터뷰.jpg
2 |
잭잭 | 1008 | 8 | 2016.12.16 |
| 9650 |
곳곳에서 바꾼애 흔적 지우기 나서... (펌)
4 |
지고쿠데스 | 1007 | 6 | 2016.12.16 |
| 9649 |
John님의 생태학적 견해에 따르면
|
박멸장인세스코 | 866 | 1 | 2016.12.16 |
| 9648 |
헬게이트
|
시발조선샠기 | 829 | 0 | 2016.12.16 |
| 9647 |
한국이 건국이래로 한 번도 법치였던 적이 없던 이유는 무엇인가?
5 |
다프 | 1344 | 0 | 2016.12.16 |
| 9646 |
외국인도 한국어 쓰면 뭔가 존나 없어보임 ㅋㅋ.mp4
1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1031 | 4 | 2016.12.15 |
| 9645 |
내부자들2 제작포기 이유.jpg
2 |
허경영 | 1129 | 6 | 2016.12.15 |
| 9644 |
민간인사찰 ㅋㅋ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43 | 3 | 2016.12.15 |
| 9643 |
니들은 이게 이해가 안되냐?
6 |
블레이징 | 1061 | 5 | 2016.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