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인들은 군국주의 시대때 부터 야만인들 이었고. 조선이 군국주의의 지배화 되자 일본이 패전하고

 

조선인들이 야만화 된것은 박정희가 정권을 잡고 나서 부터 였지. 그 더러운 야만성을 배워서 이 나라에 그대로 적용 시킨거야.

 

갑질, 착취행위나 이지매등 행동이 더러운 것은 일본인들이나 조선인들이나 똑같지 않냐.?

 

일본인들의 야만성은 옛날 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36년간 일본놈들이랑 같이 살았는데 둘 다 똑같이 물들었어.

 

그런 일본에게 아직도 미련이 남았는지. 나는 조선인들도 일본인들도 둘다 똑같은 야만인들 이라고 생각해.






  • 씹센비Best
    16.12.04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이야.
    하지만 조센이 야만화 된 것은 박정희 때부터가 아니라 기원전 부터야.
  • johnBest
    16.12.04
    뭐 천황제도 기원직후부터 있었으니 미개한 것은 사실인듯.

    지금의 한국 역시 개화파 선구자들을 끄집어내면서 똥양화된 정신세계를 비판하는게 진보적인 것이듯이, 일본 역시 소싯적의 유신지사들 이야기를 하는 것은 천황파간 자민당일당화되어 있는 사회비판이나 다름 없는 것임.

    한국에는 김옥균, 서재필이 있다면, 일본에는 소마 나카소네나 후쿠자와 유키치가 있는 거랑 같은 맥락.

    결국 아시아에서 보수는 참보수라기 보다는 봉건보수인 봉건앙시앵레짐 꼴통새끼들이라는 말임. 
  • 교착상태
    16.12.04

    미친새끼. 이거 완전 정신병자네

  • 교착상태 멋지다
    16.12.04
    센징은 대부분 개새끼, 병신, 정신병자, 이것에 조합으로 구성된다. 나는 그나마 정신병자들에게 관대하다. 
  • 씹센비
    16.12.04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이야.
    하지만 조센이 야만화 된 것은 박정희 때부터가 아니라 기원전 부터야.
  • john
    16.12.04
    뭐 천황제도 기원직후부터 있었으니 미개한 것은 사실인듯.

    지금의 한국 역시 개화파 선구자들을 끄집어내면서 똥양화된 정신세계를 비판하는게 진보적인 것이듯이, 일본 역시 소싯적의 유신지사들 이야기를 하는 것은 천황파간 자민당일당화되어 있는 사회비판이나 다름 없는 것임.

    한국에는 김옥균, 서재필이 있다면, 일본에는 소마 나카소네나 후쿠자와 유키치가 있는 거랑 같은 맥락.

    결국 아시아에서 보수는 참보수라기 보다는 봉건보수인 봉건앙시앵레짐 꼴통새끼들이라는 말임. 
  • 천황제는 하늘, 우주, 신이 만든거란다. 
  • 소마 나카소네가 뭐니?
  • 安倍晴明
    16.12.04
    비교할걸 비교해라.
    무슨 조센진이 야만화된게 박 때부터래 ㅋㅋㅋ
    조선시대도 야만인이였는데.
  • 조센은 처음 만들어질때부터 초랴만 이엇는데 무슨 박정희부터 야만 타령하나 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9658 나 왔지만 8 new Delingsvald 1146 2 2016.12.17
9657 헬조선 관련 명언들 new Сталинград 962 6 2016.12.17
9656 진정한 성인. 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4 1 2016.12.17
9655 절대권력. 우리는 노예였다. 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317 4 2016.12.17
9654 한국 고유의 문화가 뭐가있을까요? 21 new 좀비생활 1083 4 2016.12.16
9653 아 왜 나는 이런 나라에 태어난 건지 진짜 욕나온다 2 new 허리케인조 1038 1 2016.12.16
9652 야후 재팬에 한일합의에 대해서 한마디 코멘트를 달고 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4 0 2016.12.16
9651 세월호 잠수사들의 인터뷰.jpg 2 newfile 잭잭 1006 8 2016.12.16
9650 곳곳에서 바꾼애 흔적 지우기 나서... (펌) 4 new 지고쿠데스 1005 6 2016.12.16
9649 John님의 생태학적 견해에 따르면 new 박멸장인세스코 864 1 2016.12.16
9648 헬게이트 newfile 시발조선샠기 828 0 2016.12.16
9647 한국이 건국이래로 한 번도 법치였던 적이 없던 이유는 무엇인가? 5 new 다프 1342 0 2016.12.16
9646 외국인도 한국어 쓰면 뭔가 존나 없어보임 ㅋㅋ.mp4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9 4 2016.12.15
9645 내부자들2 제작포기 이유.jpg 2 newfile 허경영 1128 6 2016.12.15
9644 민간인사찰 ㅋㅋ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2 3 2016.12.15
9643 니들은 이게 이해가 안되냐? 6 newfile 블레이징 1059 5 2016.12.14
9642 북방계 지배계급이 한국을 프리메이슨처럼 조종해서 헬조선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7 new Uriginal 1247 2 2016.12.14
9641 공리주의 맹신 혹은 오해와 헬조선에서 인간의 가치 그리고 재벌권력의 횡포에 대한 생각 2 new 다프 1306 0 2016.12.14
9640 훈민정음 만든이유가 8 new 좀비생활 1152 2 2016.12.14
9639 환경론이라는 거짓말의 근원 19 new john 1134 6 201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