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이 집단주의 국가라고 바득바득 처우기는 병신 국뽕년놈들은 이걸 처 보고도 끝까지 우기려나?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2261811502&code=940100

 

(기사 내용 일부)

 

개인주의 확산이 외로운 이들을 양산한다는 지적도 있지만 그릇된 집단주의가 역설적으로 인간관계를 망가뜨린다는 주장도 있다. 김홍중 서울대 사회학과 교수는 “개인주의 자체가 원인이라면 서구 유럽이나 일본의 개인주의가 황폐한 인간관계로 귀결돼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며 “한국은 그동안 ‘우리가 남이가’ 식의 집단주의가 팽배하고 그로 인한 피로감도 컸던 만큼 이런 측면의 인간관계, 친구관계의 경우엔 재구성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국뽕 병신새끼들은 지들이 그렇게 숭상해 마지않은 서울대학교의 교수가 인정한 사실에 대해서도 바득바득 처 우길수 있을지 심히 의문이다. 지새끼들이 서울대 교수보다 위에 처있다고 되도않는 헛소리나 지껄이려나?

 

상식적으로만 봐도 일본에서는 혼자서 밥먹는게 자연스러운 문화이고 도쿄에만 해도 1인가구가 엄청나게 많으며 젊은 신세대들은 자기랑 상관만 없다면 남이 뭘 하던 일체 간섭안하고 관심조차 없는게 현재의 일본의 상황인데 무슨 일본이 집단주의이고 개인주의가 없어? 미친년놈들 아닌가?

 

게다가 무엇보다도 진짜 집단주의 국가는 헬조선 아닌가? 100년전 나라까지 망하게 만든 해괴망측한 사이비종교인 유교가 일상생활의 관습이랍시고 버젓이 자리잡고 있고 개인의 자유의사를 짓밟고 강제로 군대로 끌고가는 징병제가 굳건히 살아있고 학교 직장 포함한 기타 곳곳에서 선후배 기수문화랑 술자리 문화가 전혀 사라지지를 않는데 심지어 혼자 밥먹는 것조차도 이상하게 쳐다보는게 헬조선 이라는 나라인데 일본이 집단주의 국가라고 허위사실 유포하는 년놈들은 도대체 지들 애미 애비가 가정교육을 어떻게 처 시켰는지 심히 의문이 간다.

 

뭣보다도 아시아 최고의 개인주의 국가인 일본을 집단주의 국가라고 처 우기는 것부터가 지 애미랑 나란히 정신감정을 요구하는 병신같은 짓거리.






  • sense4545
    16.11.29
    딴건 모르겠고 김홍중교수님 말은 진짜 공감되네요
  • 음반시장,게임시장 같은 문화 소비 성향만 봐도 '대중적'으로 뭔가를 좋아하는 성향이 아니죠.

     
    예를들어 와패니즈 블쟈에서도 일본시장공략을 포기할 정도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4 0 2015.09.21
9436 통계 내세워 국뽕 코인 조장하는 헬조센 기레기들 new 노인 657 0 2021.10.04
9435 출산율이 높다고 해서 무조건 여성 인권 낮다고 단정 지으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953 0 2021.10.04
9434 기안 84가 최근 부동산 문제를 다룬 것이 아무것도 아닌 이유 new 노인 930 0 2021.10.04
9433 부양 의무제의 병폐 - 영케어러의 탄생 new 노인 801 0 2021.10.04
9432 삼성이 주요 반도체 사업을 하지 못한다고 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899 0 2021.10.05
9431 외국인이 보는 서울 공화국 new 노인 876 0 2021.10.05
9430 한국은 정당방위 자기방어권이 없다. 이걸로 이미 이 체제는 존속할 가치, 정당성 없음.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3 1 2021.10.06
9429 존세마 개또라이 꼰대새끼들 조두순 같은 새끼한테 동성 강간살해당했으면 좋겠다 5 new 무야홍어준표 901 0 2021.10.07
9428 한국의 식비가 더럽게 비싼 이유 new 노인 789 0 2021.10.08
9427 극단적 편가르기에 빠진 자들이 꼭 봐야 하는 글 new 노인 744 0 2021.10.08
9426 복종을 강요 당하는 한국 공무원들 3 new 노인 667 0 2021.10.08
9425 이젠 변희수 하사에 대해 사죄하고 트랜스젠더 군대 입대를 허용해야 한다 new 노인 766 0 2021.10.08
9424 대세는 무야홍 이다 무야홍은 반드시 이긴다 씨발 새끼 들아 new 무야홍어준표 947 0 2021.10.10
9423 여자는 밤에만 쓰는 존재 이다 모든 여자가 복종 하는 것은 무야홍과 나의 승리를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다 3 new 무야홍어준표 1080 0 2021.10.10
9422 코로나 백신 부스터샷도 의무화가 될듯한데요. 6 new 시더밀661 987 1 2021.10.10
9421 헬조선에 뿌리내린 마인드에 적응하기 점점 힘들다.. new 대모순국 601 0 2021.10.10
9420 (펌) 강자앞에서 한없이 비굴한 동물은 한국인이 유일하다 new 노인 893 0 2021.10.12
9419 (펌) 헬조센인들의 위선성 - 그놈의 정 new 노인 1014 0 2021.10.12
9418 유재일 마저 현재 자동차 살 시기가 안된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1 new 노인 912 0 2021.10.12
9417 부양 의무제가 만든 영케어러 - 이래도 자식이 ATM이라고? new 노인 1054 0 2021.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