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6.11.28
조회 수 1098
추천 수 0
댓글 6








씨발 새누리를 새누리라고 말 못하냐? 왜 씨발 개새끼도 다 이름이 있는데, 좀 그냥 유교사상이라고 두루뭉실하게 까지말고, 개는 나쁘다 이러지 말고 새누리라는 저 개새끼만 더 좃같이 나쁘다고 왜 말을 못하냐는거다.

 

아 글고, 이원집정제 패드립 김기춘의 작품 씨발 지렸다. 걍 꺼지고 발터로 피떡이나 되라 카라는 것이다.






  • 교착상태
    16.11.28
    조 센징은 실날하게 비판하는건 군자의 덕목이 아니라고 생각하니까

    어쩌겠냐 조센 징인데.
  • ㅁㅁ
    16.11.28
    99.9%의 조센 징들이 유교탈레반 추종자들인만큼 새누리당 하나만 욕해서는 소용이 없다고 보고 그냥 조센 징들의 민족성과 미개함 그 자체를 까는게 적합하다고 봅니다.
  • 우디앨런
    16.11.29
    존님은 지금 정치권에서 나오는 개헌론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왕적 대통령의 힘을 분산하자는.. 이거 자체는 수긍이 가긴 하는데 말입니다
  • john
    16.11.29

    김어준의 파파이스 #122나 봐라. 김어준 이 사람이 진짜 지대로니까.

     
    걍 새누리새끼들 해쳐먹으려고 그 지랄하는거다. 간철수새끼랑 연정하고, 무슨 푸른병신당(=일본으로 치면 공명당)인가 그거랑도 연정해서 총리자리는 지들이 가져가겠다 그 지랄하는거에요.
     
     
    걍, 니가 갈피를 못 잡으면 내가 진짜 정확하게 예언을 해줄께. 
     
     
    지금 앞으로 한국의 미래에는 2-way path가 있어요. 자 이 것은 선택이 달린거다. 본디 민주주의의 유권자라고는 해도 진정한 선택권은 잘 없지만 지금만큼은 니들의 운명은 니들 손에 달렸다고.
     
     
    자 하나는 이거야. 거진 60~70프로에 이르는 압도적인 지지율로 문재인이 당선되. 그리고, 그러한 지지율은 또한 그가 뭔가를 할 수 있게 해주지.
    문재인 다음에는 박원순, 박원순 다음에는 이재명 이렇게 3명이 설사 단임제라고 하더라도 앞으로 15년을 집권할 것이고, 그들은 분명히 이 나라를 바꿀꺼야.
    난 이렇게 15년을 내다보고 있고, 그 다음에는 추미애나 이재명이 될 지 모르는데, 그 앞의 3명같지는 않을 수 있고, 그 다음은 다시 갸들이 돌아올지도 모르겠다.
     
    성경에 비유하자면, 네부카드네자르라는 놈이 뒈지고 나서, 왕이 수차례 교체되는 개판을 겪은 바빌론에 결국에는 근위대들이 데려다가 왕으로 삼는 사람이 70살 먹은 원로인 다리우스인데, 얘가 그나마 잘해. 게다가 또한 의외로 신으로 부터 수명을 부여받아서 그 정국을 안정시켜요.
    혹은 로마의 황제 네르바도 하늘로 승천할 날이 얼마 안 남은 사람이라고 했는데, 노령에 암살당한 황제의 바통을 이어서는 대단히 수완있게 제국을 통치했다고 그래요.
     
    문제인이 나이가 들어 보이지만 그게 더 덕이 되고, 그 다음의 박원순은 더 나이가 있지만 잘 할 거라는 거야. 어쩌면 미국민주당의 골디락스시대처럼 될 지도 모르지.
     
     
    반대의 길은 이거에요.
     
    씨발 이원집정제로 말이 이원집정제지 파시스트새끼들의 종특이 협박과 갈취잖냐. 분명히 총리건 대텅이건 어떤 새끼가 다른 새끼 약점 틀어쥐고, 좃같이 할꺼야. 아니면 뭐 둘 다 개새끼면 돈 많은 놈, 빽 든든한 새끼가 이기는거지.
     
    그 와중에 부정부패, 재벌의존 절대로 안 끊기고, 청년실업, 노인복지? 씨발 죄다 아가리 털기지. 고양이한테 생선맡기는 것보다 더 한 늑대한테 니 몸대주는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럼 씨발 갸갸 그 빨간 망토애랑 노인네가 뽑아준다고 오픈 마인드 하는 순간 씨발 아이고 감사합니다 이러고 쳐묵쳐묵 한다고 보면 된다.
     
    그런 도둑노무 새끼들이 다시 집권한다고 수쓰는거다.
  • 우디앨런
    16.11.30
    민주당의 15년 집권이 가능하다면 이원집정부제는 패드립이 분명합니다만 지금 국민으 당과 비박계에서 제3지대 꼼수까지 하려는 상황에서 가능할까요? 15년 집권으로 길게 보니 한국의 미래가 낙관적으로 느껴지네여
  • john
    16.11.30
    뭐 국민들이 병크를 쎄리느냐 아니냐에 달려있는 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18 0 2015.09.21
9550 현재 한국 상황으로 봤을 때 고학력, 부유층 여성보다 저학력, 빈곤층 여성이 결혼도 못한다 new 노인 1101 0 2021.08.27
9549 러시아, 일본 엄마가 말하는 한국 사교육 문제점 new 노인 1196 0 2021.08.28
9548 총균쇠 저자가 이런 말을 했다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 new 노인 1359 0 2021.08.28
9547 윤희숙의 헛소리 new 노인 679 0 2021.08.28
9546 헬센징들이 멍청한 이유 new 노인 746 0 2021.08.28
9545 1990년에 남한에서 아시아 경제 위기가 왔다면 더 좋았을텐데 new 노인 560 0 2021.08.28
9544 한국에서 남자로 살기 힘들다고 하는 남초 유저들이 원한다면 모두 여자로 성전환 해도 되는 이유 new 노인 841 0 2021.08.28
9543 헬조센의 우산 공무원 newfile 노인 1094 0 2021.08.29
9542 주민증 유출하면 위험한 이유 newfile 노인 1036 0 2021.08.29
9541 헬조센 군머를 풍자한 영상 발견 new 노인 646 0 2021.08.30
9540 헬조센에서 아기를 가지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1472 0 2021.08.30
9539 솔직히 박정희나 김대중이나 의료, 경제 정책 가지고 비교할 필요가 없는데 new 노인 1094 0 2021.08.31
9538 헬조센에서 특정 정치인을 참배하는 것을 보면 4 newfile 노인 885 0 2021.08.31
9537 나이가 들면 취업하기 힘들다가 거짓인 이유 newfile 노인 910 0 2021.09.02
9536 탈레반의 이중성 newfile 노인 569 0 2021.09.02
9535 솔제니친의 책을 보면 newfile 노인 535 0 2021.09.02
9534 1984라는 소설을 보면 new 노인 708 0 2021.09.02
9533 말만 북한 인권 내세우는 전광훈 팬클럽 발견 new 노인 565 0 2021.09.02
9532 탈레반이 폭죽 터뜨리다 탈레반 대원들이 사망한 것을 보면 new 노인 842 0 2021.09.04
9531 탈레반이 예전과 같이 통치할 수 있는지 의문 1 new 노인 610 0 202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