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 남조선 쇼군이 되어 철권통치 독재 해야함.


여지껏 범죄행위 저지른것들 사악한 행위 해온것들
전부 전재산 몰수후 공개고문할거다.


5000만 마리중 한 4500만 마리정도 해당될듯.ㅎ

 

 

참정권은 정상적인 기본적인 제대로된

사고능력 인식능력 분별력 판단력 판별력 있는 것들한테만 부여한다.

 

5000만 마리중 한 1만 마리나 되면 다행.

 

 

 

 

 

-이상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koko135.jpg

 

 

 






  • 이리오너라
    16.11.23

    **안녕세요**

  • john
    16.11.24
    조지 칼린의 코미디나 보면서, 뭐가 잘 못 되었는지 잘 생각해봐라. 국가사회주의는 독재이전에 인간의 교만이었고, 그 교만을 이끌어낸 큰정부라던가 사회설계따위에 관한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국 그 큰 악을 낳았다고.

    물론 그 것은 이미 독일에 존재하던 우파적인 적자생존형 메리스토크라시였지. 니가 할 수 있는 것은 잘 인도해서 놓게 하는거지. 할려고 하면 더 망한단다. 놓게하는게 리버럴한 것이냐? 굳이 진영논리를 따르면 그렇겠지.

    그런데, 또 신자유주의 한다던 사람들도 그들의 교만 때문에 망했어요. 예산 공약이나 그딴 소리를 해서는 하지 못할 말을 퍼부은 것 때문에 걍 screw up 되어버렸지. 그들에게는 동정심을 가져야 되요. 이를테면 밀튼 프리드만 같은 사람말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과조차 쉽지 않았고, 더욱이 진영논리는 실패로부터 보완하기 보다는 또 다른 에고만 큰 병신들로 대체하는 것이 그들의 답이었지.
  • 블레이징
    16.11.24
    열의만큼은 인정해주지만 그런 무시무시한 소리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제아무리 상호확증파괴(MAD) 대한 공포를 기반으로 한 평화가 미친거라고 해대도 난 결국 그게 정론으로서 자리잡을 거라고 생각한다.

    서로 반대의견을 가진 다양한 집단이 서로의 힘이 동등한 상황에서 토론을 해야 싸우다가는 다같이 좆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거고 그러면 진심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협력하게 되겠지. 여러 집단이 서로 취할 이익이 다들 비슷해야만 제대로 된 협력과 토론이 된다는거다. 

    물론 존나 공상과학소설에서나 등장할법한 이야기지만 민주주의란 원래 그렇게 시작된거 아니었나?? 다같이 칼들고 국방을 분담하던 시민계급으로부터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