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멸장인세스코
16.11.23
조회 수 1149
추천 수 4
댓글 1








엎조센 그런것 보다 탈조센이 그나마 현실적임

 

탈조센할 돈 벌때까지 조센이 안망하고 전쟁 인구청소 안터지고 있으리란 보장도 없지만

 

엎조센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헬센징새끼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괜히 폭력적인 투쟁 하려다가 폭도로 몰려서 인생 조짐.

 

센트릭스를 옹호하는 가축들보다 갈아엎으려는 사람이 훨씬 더 많아야 겨우 가능한 것임.

 

왜 반반도 아니고 훨씬이냐고. 그건 센트릭스를 옹호하는 무리중엔 화폐, 무기, 사법, 치안 등등의 물리적이고 실질적인 인프라를 관리하는 기득권층이 껴있기때문이지.

 

그렇다면 이제 두가지임. 고통받으면서 적응하고 살던지, 아니면 어떻게든 나가던지.

 

인생이 참 좆같은 거지. 내가 여기서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 것도 아닌데 그냥 첨부터 북미유럽 선진국에서 태어났으면 끝인거를 왜 여기서 태어나서 탈출하는 순간까지 고통받고 노오력을 해야하는 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9483 왠지 국민들이 고자가 된 느낌이다 3 new 지옥랜드 1168 3 2016.12.03
9482 글로벌 운임은 결국 오르게 되어 있고, 무역은 축소될꺼야. 2 new john 1197 5 2016.12.03
9481 헬조선패션 5 new 서호 1140 5 2016.12.03
9480 탈춤 포함한 소위 각종 <민속놀이> 라는것들도 모조리 불살라져야 합니다. 3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78 8 2016.12.03
9479 김치와 밥은 당장 갖다버려야 마땅한 음식폐기물들 그 자체입니다. 16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84 6 2016.12.02
9478 세계 역사상 최악의 정신줄 처 나간 미친 허례허식 ㅡ관혼상제 8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090 6 2016.12.02
9477 박지원이 개새끼가 뽀록난 거. 2 new john 1446 0 2016.12.02
9476 나는 이 정권들어서 제일 한심한 일중 하나가...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98 4 2016.12.02
9475 한국은 이 한마디면 된다 1 new 모르면쫌! 1182 1 2016.12.02
9474 박사모새끼들이 진짜 개새끼인 이유를 말해주지. 5 new 블레이징 1196 3 2016.12.02
9473 현재 유럽에서 파시스트들이 득세하게 된 원인은 바로 진보좌파라는 정신병자들에게 있습니다. 1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322 4 2016.12.02
9472 새누리도 민주당도 국민당도 다 필요없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08 0 2016.12.02
9471 매우매우 끔찍한 상상... 한국대혁명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52 6 2016.12.02
9470 진정으로 죽일 놈은 딱 네마리정도인 것 같다. 6 new john 1108 6 2016.12.02
9469 "이럴려고 뭐뭐햇나 자괴감이 들어" 에 대한 문제점 6 new Countryboy 1048 4 2016.12.02
9468 참는만큼 돌아오는게 있긴하나 본전이 안되는나라 1 new 티티카링 1035 3 2016.12.02
9467 간철수당 이제 꼴통당으로 정의되는 듯 7 new john 1253 4 2016.12.02
9466 헬조선에 살면서 의문 두가지 2 new 서호 1094 2 2016.12.01
9465 가칭 "대한민국 자부심갖기 운동본부"를 위한 제안받는다. 2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47 1 2016.12.01
9464 자금의 사태에 대해~ 5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02 0 2016.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