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우리가 복종하고 의존할 나라가

중국도 미국도 러시아도 호주도 프랑스도 아닌 것에 대해서 약간 실망하고 좌절했었어.

그런데 우리가 쥬인님으로 모실 나라를 발견했어.

그 분들이 우리를 통치해야 될 것 같어~

우리에게도 희망의 한줄기 빛이 보이는 것 같어^^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62595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840134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10608.html

 

https://www.youtube.com/watch?v=_lvkz7lWq1w

 

http://www.huffingtonpost.kr/kyoonho-park/story_b_8908914.html






  • ORATOR
    16.11.18
    거지 근성 버려라 김치년이냐 ㅋㅋㅋ 
  • 1.야수같은 쥬인버리고 참한 새 쥬인님 찾겠다는 데 
       왜 거지근성임?
    2. 왜 여성을 김치x이라고 비하하셈?
  • 레가투스
    16.11.19
    1. 헬조선을 타파하고 스스로 강해질려고 모색해야지, 발가락 빨아줄 주인님을 찾겠다?
      약해지면 어느정도 동정을 받겠지만, 그 마져도 오래 못간다. 증오로 변질된다.

    2. 모든 여성이 아니라, 너처럼 남의 힘에 편승에서 사려는 기회주의적인 얄팍한 년을 김치녀라고 칭하는 거다. 타국가가 쌓아온 이익과 특혜를 아무런 대가를 치르지 않고 그저 누리겠다? 기생 첩 년들이지 뭐 
  • 1.헬조선을 타파할 방법을 말해보셈.
       ㄱ.주체세력이 부재함
       ㄴ.이념과 사상도 없음
    2.당신이 비하한 "기생 첩"중에서 기생첩을 하고 싶어서 한 여성이 과연 있겠소?
    살기 힘들거나 강제로 그런 상황이 된 것이쥐.
    현상으로만 보지말고 근원적 원인.동기로서 보셈.
    연민과 이해로서 보기를 바람
  • 일본에 그렇게까지 폐를 끼치고 또 어디에 그러려는 것인지..

    아무튼 부탄같은 곳을 미개한인들과 엮어서 오염시켜서는 안되지만.

    아무튼 미개한인 자신들이 정신 차려야 하는..

  • oo
    16.11.20
    부탄인들이 자기나라에 한국인 온다는 소리 들으면 토쏠릴듯 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9282 헬조선이 과연 나락으로 떨어진 직접적인계기는 뭔가 5 new 킹석열 902 1 2021.11.28
9281 나를 위해 존재하는국가는 없다 new 킹석열 816 0 2021.11.28
9280 '애국'이란 무엇인가 2 new 킹석열 1203 0 2021.11.28
9279 헬조선이 아직도 냉전시대의사고에서 못벗어나는이유는? new 킹석열 817 0 2021.11.28
9278 저출산문제가 심해지는이유 new 킹석열 858 0 2021.11.28
9277 '전쟁'이란 무엇인가 3 new 킹석열 810 1 2021.11.28
9276 자국민문제도 해결못하는데 외국인들을 뭐하러 많이받는건지 4 new 킹석열 896 0 2021.11.28
9275 돈많으면 유학보내지 ..... 없으니 당연히 현실순응하며 사는거지 .. 6 new 킹석열 1294 0 2021.11.28
9274 청년문제가 해결되기 어려운이유 new 킹석열 683 0 2021.11.30
9273 헬조선인간들 특성상 2 new 킹석열 843 0 2021.11.30
9272 청년문제,지방문제,저출산문제 다 공통되는거다 . 1 new 킹석열 1046 0 2021.11.30
9271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노리는이유 . 3 new 킹석열 1275 0 2021.11.30
9270 미래는 다문화인데 new 킹석열 876 0 2021.11.30
9269 최저 시급 인상했다고 해서 실업자가 늘어나는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798 0 2021.11.30
9268 현재는 과거와 달리 소득이 늘어났지만 부익부 빈익빈이 매우 심해졌다. new 노인 1034 0 2021.11.30
9267 미국에서 한국보다 가족 중심 기업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194 0 2021.11.30
9266 신흥 기득권 세력과 구 기득권 세력 사이의 투쟁 3 new 봊이 1129 1 2021.11.30
9265 윗세대가 10 20 30 비난할 깜냥은 될까? 만물 정신박약아설 지리구요 1 new 봊이 914 0 2021.11.30
9264 민주화 세대 죶팔육 기성 세대는 전대갈발, 박정희발 세뇌 지배(3S)에서 깨어나올 생각이나 해라 5 new 봊이 953 0 2021.11.30
9263 자유주의 세력으로 변질된 사이비 진보세력 1 new 봊이 859 1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