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472645668.png

 

 

 

아직까진 루머일뿐이지만

 

만약에 계염령까지 내리면....

 

시발 나라가 망할려고하나

 

계엄령 내리면 절대안된다






  • 저 미친 암탉년이 최후의 발악을 하는구나. 한때 돈 챙겨준 전대갈이도 87년 임기 말에 억지로 정권 연장하려고 군대 동원해서 계엄령 때리려고 시도한 거 알면 그런 짓 하지 못할 텐데? 그나마 측근들이 겨우 설득해서 계엄령 철회하고 노태우에게 넘겨줘서 다행이지 이 암탉년은 과거에서 배운 게 뭔지 모르겠네. 있긴 하구나. 지 애비가 자랑스럽다는 거만 알겠지. 암튼 계엄령 내리는 게 내가 하라면 해 이런다고 예 알겠습니다 할 줄 아나 본데 계엄령 선포해서 군대로라도 뭉개겠다면 지 애비 때로 되돌리는 반동짓을 하겠다는 것에 대한 반증이 아닌가 싶다.
  • 저 미친 암탉년이 최후의 발악을 하는구나. 한때 돈 챙겨준 전대갈이도 87년 임기 말에 억지로 정권 연장하려고 군대 동원해서 계엄령 때리려고 시도한 거 알면 그런 짓 하지 못할 텐데? 그나마 측근들이 겨우 설득해서 계엄령 철회하고 노태우에게 넘겨줘서 다행이지 이 암탉년은 과거에서 배운 게 뭔지 모르겠네. 있긴 하구나. 지 애비가 자랑스럽다는 거만 알겠지. 암튼 계엄령 내리는 게 내가 하라면 해 이런다고 예 알겠습니다 할 줄 아나 본데 계엄령 선포해서 군대로라도 뭉개겠다면 지 애비 때로 되돌리는 반동짓을 하겠다는 것에 대한 반증이 아닌가 싶다.
  • R.Strauss
    16.11.18
    싸우면 되지, 뭐가 걱정? 탐욕과 광기로 닭년 뽑아 놓고, 개돼지들은 무사하길 바라는 게 무책임한 거죠. 액션 and 리스판스
  • aaab
    16.11.18
    지랄 좆빠는 소리하네 이런 소리하는 새끼들이 꼭 지들은 안 뒤질줄 암 ㅋㅋㅋㅋㅋㅋㅋㅋ
  • 계엄령 내리면 100만 촛불이 아니라 전국민이 일어날듯한데...
  • 아마 뇌라는게 있으면 절대 안내릴듯....
  • 레가투스
    16.11.18
    박근혜...12월달까지 버틸수 있겠냐? 
  • 하이
    16.11.18

    계엄령 내리면 일어나면 그아빠 그딸

  • 후후

    계엄령이라...
    격언인지 속담인지는 모르겠으나, 적반하장 (도둑이 매나 몽둥이를 든다는 뜻)이 생각나네그려.
    비록 이 할배가 기력은 쇠진했다만, 도둑이 매를 드는 것은 용서못하이.
    인간의 목숨은 한번이나 비겁자는 여러번 죽는 다는 말이 있다네.
  • 레가투스
    16.11.18
    이게 선동이던 아니던간에, 지금 이상태에서 미칠 여파는 미래에 터질 화약고를 축적하는거나 마찬가지. 
  • 육노삼
    16.11.18

    추미애가 선수쳤다. 진짜.....다행이다......요샌 김정은보다 박근혜가 더 무섭다.

  • 하이
    16.11.28

    북한에는 김정은 갈때 갈때가지 갈태고요 남한 박근헤 는 갈때까지 갈것으로 보이내요 져는 그져 두사람들 머까지 하냐 보는 사람이에요

  • 블레이징
    16.11.18
    ㅋㅋㅋ 뭐? 싸우면 안뒈질줄 안다고? 하여간 센징이 새끼들 지멋대로 머가리에 생각나는대로 쳐 씨부리고 글 끄적거리는건 여전하구만, 뒈질줄 알고 하는거야 새끼야, 지금당장 이 상황에도 조만간 서민들은 살아남기 힘들어지는거 다 아는 사실인데, 계엄령이 선포되면 과연 니들 이후에 살아남을 자신 있냐? ㅋㅋ 뭔가 제대로 준비라도 해 놓은 모양이네?

    뒈질거 아니까, 뒈질거같으면 폭탄이라도 한발 터뜨려서 수십명쯤 길동무 해주고, 화학작용제라도 좀 살포해서 수백명쯤 죽여주고 관공서 불태우고 해주고 가려는 생각에 이러는거지. 하여간 새끼들이 지 머가리 말고는 생각을 못해요
  • 블레이징
    16.11.18
    계엄령이 터지면 당연히 무장단체 조직해서 간헐적 테러로 응답할거다, 시위같은 대규모 소요사태 뒤에 숨어 진짜 중요한 목표들에 공격을 가해야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9282 헬조선이 과연 나락으로 떨어진 직접적인계기는 뭔가 5 new 킹석열 902 1 2021.11.28
9281 나를 위해 존재하는국가는 없다 new 킹석열 816 0 2021.11.28
9280 '애국'이란 무엇인가 2 new 킹석열 1203 0 2021.11.28
9279 헬조선이 아직도 냉전시대의사고에서 못벗어나는이유는? new 킹석열 817 0 2021.11.28
9278 저출산문제가 심해지는이유 new 킹석열 858 0 2021.11.28
9277 '전쟁'이란 무엇인가 3 new 킹석열 810 1 2021.11.28
9276 자국민문제도 해결못하는데 외국인들을 뭐하러 많이받는건지 4 new 킹석열 896 0 2021.11.28
9275 돈많으면 유학보내지 ..... 없으니 당연히 현실순응하며 사는거지 .. 6 new 킹석열 1294 0 2021.11.28
9274 청년문제가 해결되기 어려운이유 new 킹석열 683 0 2021.11.30
9273 헬조선인간들 특성상 2 new 킹석열 843 0 2021.11.30
9272 청년문제,지방문제,저출산문제 다 공통되는거다 . 1 new 킹석열 1046 0 2021.11.30
9271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노리는이유 . 3 new 킹석열 1276 0 2021.11.30
9270 미래는 다문화인데 new 킹석열 876 0 2021.11.30
9269 최저 시급 인상했다고 해서 실업자가 늘어나는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799 0 2021.11.30
9268 현재는 과거와 달리 소득이 늘어났지만 부익부 빈익빈이 매우 심해졌다. new 노인 1034 0 2021.11.30
9267 미국에서 한국보다 가족 중심 기업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194 0 2021.11.30
9266 신흥 기득권 세력과 구 기득권 세력 사이의 투쟁 3 new 봊이 1129 1 2021.11.30
9265 윗세대가 10 20 30 비난할 깜냥은 될까? 만물 정신박약아설 지리구요 1 new 봊이 914 0 2021.11.30
9264 민주화 세대 죶팔육 기성 세대는 전대갈발, 박정희발 세뇌 지배(3S)에서 깨어나올 생각이나 해라 5 new 봊이 953 0 2021.11.30
9263 자유주의 세력으로 변질된 사이비 진보세력 1 new 봊이 859 1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