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f651fbc34edc408d90ae67364c148a25.jpg

 

ZV3619-2.jpg

 

Russian-military-NATO-response.jpg

 

_90752304_gettyimages-528832444.jpg

 

00e5580de4b9ecc3ca2f51d493631a26.jpg

 

 

중화분도 싫고, 천조분들도 싫으면, 로스케분들은 어때?

약한자는 강한자에 복종할 수 밖에 없어.

헬조선 군대를 믿는  것보다 로스케분들이 나을 것 같은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러시아여성분들도 여군으로 올테니, 그 이뿐 얼굴도 매일보고..^^

 






  • john
    16.11.18
    로스케 산유국이라서 덜덜대고 있는데 뭔 병신소리냐?

    진정으로 한국이 주변국 중에 기댈 나라가 있는 줄 아냐?

    전부 다 개판이고, 존나 눈에 띄는 약점이 두드러지는 나라들이에요. 기본적으로 전부 각자도생이고, 내 코가 석 자에요.

    중국-수출의존도, 재정정책남발로 증시 및 화폐폭락이나 유동성위기(imf) 가능성.
    일본-고령화, 장기침체. 그런데, 그나마 일본이 나은 편임. 이유는 더 떨어질 게 없어서라고 함. 내수도 나름 큰 편이고.
    한국-극수출의존도. 존니 후달. 한국은 폭락은 없지만 디플레직격임. 디플레직격 상태에서 재정정책이나 증세 병신같이 건드리면 스태그로 가면서 아주 좃되는 거임.
    러시아-산유국. 전세계 산유국년들은 지금 뽕맞은 년 다리 떨듯이 떨고 있음. 에너지수출도 결국에는 수출경제이면서, 그냥 안 팔리면 그만인 공산품 따위와는 틀리게 바로 가격이 꺾이기까지하는게 에너지임.
    미국-국가부채, 실업율, 구매력하락.


    아시아에 지금 답이 있다고 보냐? ㅋ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 캥거루와 코알라의 나라인,
    호주에 의존하고 복종하면 어떨까요?
    그 분들이 저희를 받아줄지 의문이지만요.
  • 시민혁명의 나라이고 관용의 나라인 프랑스는 어떨까요?
  • 블레이징
    16.11.18
    러시아 중동 전부 미국 유럽새끼들이 다 조질라고 벼르고 있는중이다, 셰일오일/가스가 왜 갑자기 나왔겄냐? 수압파쇄법은 이미 1940년도부터 기술자체는 완전히 정립이 된 상태였는데 너무 비효율적이라 이걸 안쓰다가 갑자기 유럽과 미국에서 난리가 난거다, 이게 다 세계 최다 생산량을 자랑하는 러시아와 세계 최대 수출량을 자랑하는 중동을 보고 견제하려는 차원이었지.

    미국, 유럽 이 개새끼들은 셰일오일이 마치 새로운 자원의 보고인양 씨부려놓고는 여기다 선물옵션 걸어놓고 하한선 그어놓고 버티는중이고, 러시아랑 중동은 미국 함 뒈져보라면서 원가후려치기로 원유 팔아서 국제 저유가 조장하고 있는거다. 지금 당장 이 나라가 의지할 곳? 미안하지만 외계세력이 아닌 이상 없다 ㅋㅋㅋ 프로토스나 오토봇들에게 함 도와달라고나 해봐라 ㅋㅋㅋㅋ
  • 그니까 유럽도 러시아도 아니면

    호주는 어떨거 같아요.
    너의 의견으로는 유럽이 아닌 호주에 복종하고 의존하는 것은 어떨까요?
  • 블레이징
    16.11.18
    아니 애초애 복종할 나라 자체가 주변에 없다니까???
  • 나는 많은 형제자매들 중에서 막내여서 그런지, 누구에게 의존하지 않으면 불안해.

    헬조선 군대는 도무지 믿을 수 있는 집단이 아니고 ㅠㅠ
  • 블레이징
    16.11.18
    그럼 니 자신이 강해지기 위해 노력해야지 의존할 생각만 하면 어쩌냐?? 누군들 의존하고 싶지 않겠냐? 다 힘든 세상이다, 그런데 그런 세상일수록 강한 의지로 무장하고 이겨낼 생각을 해야한다, 어차피 우리같은 사람이 의지할 곳은 없다. 
  • 선진국중 복종하면 받아줄 나라가 있을지 의문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9265 헬조선이 과연 나락으로 떨어진 직접적인계기는 뭔가 5 new 킹석열 897 1 2021.11.28
9264 나를 위해 존재하는국가는 없다 new 킹석열 806 0 2021.11.28
9263 '애국'이란 무엇인가 2 new 킹석열 1192 0 2021.11.28
9262 헬조선이 아직도 냉전시대의사고에서 못벗어나는이유는? new 킹석열 812 0 2021.11.28
9261 저출산문제가 심해지는이유 new 킹석열 855 0 2021.11.28
9260 '전쟁'이란 무엇인가 3 new 킹석열 804 1 2021.11.28
9259 자국민문제도 해결못하는데 외국인들을 뭐하러 많이받는건지 4 new 킹석열 892 0 2021.11.28
9258 돈많으면 유학보내지 ..... 없으니 당연히 현실순응하며 사는거지 .. 6 new 킹석열 1282 0 2021.11.28
9257 청년문제가 해결되기 어려운이유 new 킹석열 679 0 2021.11.30
9256 헬조선인간들 특성상 2 new 킹석열 837 0 2021.11.30
9255 청년문제,지방문제,저출산문제 다 공통되는거다 . 1 new 킹석열 1044 0 2021.11.30
9254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노리는이유 . 3 new 킹석열 1270 0 2021.11.30
9253 미래는 다문화인데 new 킹석열 874 0 2021.11.30
9252 최저 시급 인상했다고 해서 실업자가 늘어나는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795 0 2021.11.30
9251 현재는 과거와 달리 소득이 늘어났지만 부익부 빈익빈이 매우 심해졌다. new 노인 1033 0 2021.11.30
9250 미국에서 한국보다 가족 중심 기업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188 0 2021.11.30
9249 신흥 기득권 세력과 구 기득권 세력 사이의 투쟁 3 new 봊이 1128 1 2021.11.30
9248 윗세대가 10 20 30 비난할 깜냥은 될까? 만물 정신박약아설 지리구요 1 new 봊이 907 0 2021.11.30
9247 민주화 세대 죶팔육 기성 세대는 전대갈발, 박정희발 세뇌 지배(3S)에서 깨어나올 생각이나 해라 5 new 봊이 944 0 2021.11.30
9246 자유주의 세력으로 변질된 사이비 진보세력 1 new 봊이 858 1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