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6.11.18
조회 수 1108
추천 수 8
댓글 4








http://hellkorea.com/index.php?mid=hellge&page=2&document_srl=955166

의 덧글

 

 

'ㅋㅋㅋㅋ 중국이야말로 짐바브웨 꼴이 날 수 있는 가장 가능성 높은 나라인데, 뭔 개소리?

화폐남발 추이나 봐라. 한국, 일본과 중국이 감히 비교할 바가 못된다. 일본은 안전자산구매경향에 의한 엔고가 있고, 한국은 솔직히 첨부터 화폐남발할 그런 경제자체가 아니다.

 

중국새끼들이 가장 취약해요. 걍. 결론은. 

'중국만' 망할수도 있다고 최악의 경우에는. 

그 때에는 되려 사랑으로 보듬어 주는게 인도주의와 합리의 길이 합당한 길일거다.'

 

 

 

 

미국이랑 중국은 사실 존니 비슷한 대국 아니냐?

 

그에 반해서 일본과 한국은 틈새시장만 노리는 알짜이고.

 

즉, 미국이 취약하면, 중국도 취약한 거에요.

 

이미 나는 그런 소스들도 접하고 있는데, 지금 위안이랑 원화랑 엔화 중에서 가장 폭락가능성이 높은 화페는 위안이란다. 좀 착각하지마.

 

왜냐면 중국새끼들이 가장 화폐를 남발하고 있기 때문이지.

 

그 펀더맨탈은 존니 자명한 거에요. 일본? 일본은 애초에 수출 존나 하는 거 같아도 GDP대비 수출비중이 3국중에서 가장 적은 존니 내수가 탄탄한 나라에요.

 

그리고 상기한 바와 같이 수출비중이 극히 큰 한국은 함부로 신용을 긁을 수가 없는 경제라서 못 긁어. 아니 안 긁을꺼야. 이미 imf때 쓴 맛을 본 적도 있지만, 한국경제는 재정정책 남발할 그럴 경제가 안 되는 외부의존도가 너무 큰 나라라고.

 

 

그럼 씨발 화폐남발하다가 망할 나라 1순위는? 씨발 중국이지. 머저리들아.

 

 

중국만 짐바브웨 꼴 날 가능성도 무시못해요. 그러면, 중국의 시체 파 먹고 나머지는 수명연장할꺼야. 물론 그 것은 중국인들에게는 참을 수 없는 금융자본주의적인 갱뱅이나 모욕같은 거라서 자칫 뭔가 터질 수도 있어요.

그러나 그러다가 박살나면 더 지옥같은 바닥이지.

 

걍 합리적으로 생각하면, 전쟁 그런 미친 짓은 배제해야될 야만적이고 역행퇴보적인 것이고, 친중이 아니라 조중이 된다니까. 도울 조짜 말이다.

 

 

야 씨발 디플레가 뭔지나 아냐? 돈 돌릴 때가 없어서 돈이 장롱에서 쳐 노는게 디플레에요. 그런데, 씨발 뭐 중국이 imf라도 가면 뭐 한 천억달라 척 내놓으면서 그런데, 뭐 공짜로 주는 것도 아니잖아 씨발 빌려주는 거잖아. 그런데, 어차피 굴릴 때 없는 돈 씨발 빌려주면서 생색내면서 우리가 너희 도와준거라고. 씨발 그런 장사가 어딧냐고, 이 병신아.

다른 때는 진짜로 돈 그냥 줘도 못 사는게 신용이지. 그런데 급할 때는 빌려줘도 친구되는 거라고.

 

한가지는, 돈 아껴서 똥 되게 하지 말자는 거지만 중국 상황자체는 중국경제 박살나면 aid 해줄 판이란 말이야.

 

 

전쟁 운지는 냉전적인 사고지. 그보다는 경제박살 난 나라들한테 신용이나 제공해주고, 우호관계나 증진하는게 미래를 사는 거지.

네 이웃을 사랑하라? 몰라? 이 병신아? 존나 병신이네. 씨발 존나 아는 거 없네. 이 병신아.

 

뭐 어떤 나라에 기대고 아니고, 그게 뭐냐 이 병신들아. 인구 57만명인 룩셈부르크도 꿋꿋하게 사는데, 야, 이 조셍징 병신들아 5천만을 가지고, 씨발 복속운지냐? 자지 떼부라 마. 병신아. 개가 웃는다.

 

 

씨발 조선족들 중국인들 지금 상황에서 내쫒는다고? 그 인도적인 의미와 그 짓을 당하는 사람들이 느낄 모욕과 강압이나 이해하거라. 그 기본을 잃어버리다가 자칫 나치처럼 이상한 길로 빠져서 골로 가는 거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4 0 2015.09.21
9265 헬조선이 과연 나락으로 떨어진 직접적인계기는 뭔가 5 new 킹석열 897 1 2021.11.28
9264 나를 위해 존재하는국가는 없다 new 킹석열 806 0 2021.11.28
9263 '애국'이란 무엇인가 2 new 킹석열 1192 0 2021.11.28
9262 헬조선이 아직도 냉전시대의사고에서 못벗어나는이유는? new 킹석열 812 0 2021.11.28
9261 저출산문제가 심해지는이유 new 킹석열 855 0 2021.11.28
9260 '전쟁'이란 무엇인가 3 new 킹석열 804 1 2021.11.28
9259 자국민문제도 해결못하는데 외국인들을 뭐하러 많이받는건지 4 new 킹석열 892 0 2021.11.28
9258 돈많으면 유학보내지 ..... 없으니 당연히 현실순응하며 사는거지 .. 6 new 킹석열 1282 0 2021.11.28
9257 청년문제가 해결되기 어려운이유 new 킹석열 679 0 2021.11.30
9256 헬조선인간들 특성상 2 new 킹석열 837 0 2021.11.30
9255 청년문제,지방문제,저출산문제 다 공통되는거다 . 1 new 킹석열 1044 0 2021.11.30
9254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노리는이유 . 3 new 킹석열 1270 0 2021.11.30
9253 미래는 다문화인데 new 킹석열 874 0 2021.11.30
9252 최저 시급 인상했다고 해서 실업자가 늘어나는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795 0 2021.11.30
9251 현재는 과거와 달리 소득이 늘어났지만 부익부 빈익빈이 매우 심해졌다. new 노인 1033 0 2021.11.30
9250 미국에서 한국보다 가족 중심 기업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188 0 2021.11.30
9249 신흥 기득권 세력과 구 기득권 세력 사이의 투쟁 3 new 봊이 1128 1 2021.11.30
9248 윗세대가 10 20 30 비난할 깜냥은 될까? 만물 정신박약아설 지리구요 1 new 봊이 907 0 2021.11.30
9247 민주화 세대 죶팔육 기성 세대는 전대갈발, 박정희발 세뇌 지배(3S)에서 깨어나올 생각이나 해라 5 new 봊이 944 0 2021.11.30
9246 자유주의 세력으로 변질된 사이비 진보세력 1 new 봊이 858 1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