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육노삼
16.11.16
조회 수 1073
추천 수 2
댓글 6








난 이 개센징들과 헬조센이 끝없이 역겹지만, 나또한 그러한 개돼지라서 계속 이렇게 역겹게나마 연명하고 싶다.

 

그런데 이 개돼지들이 100만이나 모여 '평화'시위를 한 게 참 두렵다.

그 다음에 벌어질 일들이 뻔하니까.

 

가장 가능성이 높은 건 개돼지들 100만이 모이던 200만이 모이던 그냥 이렇게 계속 흘러가는 것.

그러면 1%들은 하던 지랄을 더 적극적으로 하겠지.

그러면 멕시코짝나고 헬가속화. 1%는 0.1%가 되서 더 누리고 99%는 99.9%가 되서 더 개돼지화.

 

그러나 만약, 그럴리야 없겠지만 이 개돼지들이 혹시라도 생각이 있으면.

'비평화'시위를 하겠지. 1%는 목숨의 위협을 느끼고 무력대응. 그러면 또 지옥.

 

아 ㅅㅂ 어느 방향으로 가던 좆망이다.

이제 낼모레면 마흔인데.....다행이다. 결혼도 안하고 애새끼도 안싸질러서......ㅅㅂ

암튼 남은 여생이 떠돌이 게릴라전이 될 듯.






  • 레가투스
    16.11.16
    더 큰문제는,  대부분 많은 청년들이 너랑 이런 문제로 교집합을 이룬다는것이다 ㅋㅋㅋ 이번엔 박근혜의 시위만으로 끝날 수 가 없다, 더 깊게 묻혀 썩업린 뿌리가 통채로 들어나는 때다 
  • 헬조센탈조센
    16.11.16
    광견병 환자가 똥싸지른글이 여기도 있네. 니가 함 나가서 시위해보지 등신아?
  • 이 댓글 유동닉으로 두 명의 광견병환자인 arhat 나 불온한개인주의자가 올린 글로 예상됨
  • 헬조센탈조센
    16.11.16
    예전 나의 어린애였던 자아랑 지금의 어른인 자아가 싸우고 있는데 어린애 자아가 불쑥불쑥 튀어나와서 나를 흉내내는 중임. 그러니까 다들 이해해주삼.
  • 이 유동닉의 주인공은 "불온한개인주의자"로 밝혀졌습니다.  이놈은 완전히 개잡놈으로 이 사이트에서 깨시민인척하는 쓰레기입니다
  • 교착상태
    16.11.16

    암 그라제. 앞으로도 계속해서 평화시위 할거다.

     

    영원히...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9316 논개와 정약용이라는 병신 하나 1 new john 1079 4 2016.11.20
9315 논개~적장을 안고 뛰어내릴 때 손가락이 풀어지지 말라고, 아는 사람들로부터 반지를 빌려 열 손가락에 끼운... 10 newfile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200 0 2016.11.20
9314 프로그램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16 new 오류겐 42883 1 2016.11.20
9313 현재 똥싼징들이 인식하고 있는 헬조선 이해도. 14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44 8 2016.11.20
9312 그냥 고구려에 대해서는 이렇게 보는 것이 나을 듯 36 new Delingsvald 1264 1 2016.11.20
9311 속보 박공소장 확정 적시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1 1 2016.11.20
9310 인정하시나요? 6 newfile 헬조선타파!! 1205 7 2016.11.20
9309 고구려가 대단한 나라였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5 new Uriginal 1045 1 2016.11.20
9308 위기는 기회다 헬좆센거릴시간이없는것같다 그런데뭘해야하지? 4 new 꿈꾸는쓰레기 1058 2 2016.11.20
9307 영국에서도 지금 난리났습니다 4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91 6 2016.11.20
9306 이명박, 박근혜 정권 10년을 평가해봅시다 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81 2 2016.11.20
9305 철학에 대해서 조금만 말하자 -2-(이게 본문) 2 new john 1216 4 2016.11.20
9304 철학에 대해서 조금만 말하자. new john 948 3 2016.11.20
9303 여러분들꼐 하나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24 new 진정한친일파 1096 4 2016.11.19
9302 미국이나 까려고 하지만 20 new Uriginal 1341 0 2016.11.19
9301 우와~ 헬조선은 살기 좋은 곳이야 1 newfile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78 1 2016.11.19
9300 뭐 적는 김에 조선의 신분제. 5 newfile john 1141 8 2016.11.19
9299 역사 이게 존니 재미지당께. 교과서 국뽕학자들과는 다르게 쓰는 우리 진짜 역사. 6 new john 1117 5 2016.11.19
9298 똥싼징 종특=하비투스가 여러가지이지만 요즘에 특히 좆같이 느껴지는거 공유해봅시다. 5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453 4 2016.11.19
9297 긴급속보!! 최순실이 광화문시위현장에 등장 newfile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894 1 2016.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