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친놈에 민족






  • 나라에 충성하면 무조건 3대가 망한다 . 이완용처럼 나라를 팔아먹어야한다. 반드시 성공한다.
  • 덴노 헤이카 반자이!
  • 헬파이어
    15.07.19
    정상적인 사고와 합리적인 이성이 결렬되어 있는 민족이라 법치도 미개하다는 거.
  • 답은없습니다
    15.07.19
    헬조선 노예들에겐 다른 선택할 권리마저 없습니다. 오직 나라사랑하세
  • ㅁㅁㅈㅅ
    15.07.20
    세월호 유가족 처럼 받는게 맞는거고 연평해전이 이상한거임 ~ 왜 이분법적사고로 노예끼리 치고 박으시나 ~~ 그때 당신은 4강올라갔다고 술쳐먹고 애보러 다녔을꺼 아녀 ~ 난 357 인양하고 있었다. 물론 저런일로 해군에서 하사 이상 간부끼리 성금걷어서 가족들 도와줬고 .. -_- 난 세월호가 잘못된게 아닌 제2 연평해전때가 문제있다고 본다 ~~
  • 핵조센
    15.07.21
    보상금 3천만원+위로금 4억 +연금이다. 왜 위로금 형식으로 줘야만 했는지나 따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5&aid=000250417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08 0 2015.09.21
499 연애 고민에서 봉급 얼마 버냐 따지거나 봉급 가지고 고민 겪는 자들에게 newfile 노인 381 0 2025.10.01
498 3500억 달러어치 미국 개새끼덜의 코스피 주식을 뺐으면 된다. new John 373 0 2025.10.02
497 중국보다 출산율 높은 인도는 남성보다 여성인구가 많아진 여초사회가 되었지만 new 노인 354 0 2025.10.03
496 한국 친미매국노의 가장 큰 거짓말=기실은 한국과 중공은 같은 민족이다. 특히 안보를 공유하던 같은 민족이다. newfile John 371 0 2025.10.03
495 일본의 차기총리는 멍청한 세습2세 아니면 보지년이군. 병신가튼 새끼덜 마. 1 newfile John 548 0 2025.10.04
494 이덕일 쓰레기가 매국노인 이유. 하이동서설은 고조선을 별개 역사로 보는 것이 불가하다는 것이다. new John 368 0 2025.10.04
493 돈이 가치가 있으려면 인공적인 가난이 필요하다. newfile John 430 1 2025.10.04
492 중국 심양에만 지하철이 10개 노선이라고 칸다. 2 new John 415 0 2025.10.04
491 한국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 new 노인 370 0 2025.10.04
490 매가스터디 손주은이 사기꾼인 이유 new 노인 362 0 2025.10.04
489 영포티가 생겨난 이유 new 노인 370 0 2025.10.04
488 미국 연방정부 결국 셧다운. 트럼프 씨발 새끼 마. 1 new John 481 0 2025.10.04
487 로버트 기요사키도 그냥 조까튼 사기꾼, 허슬러라고 칸다. new John 398 0 2025.10.04
486 러우전은 올 겨울에 결판난다. new John 562 0 2025.10.04
485 솔직히 젊을 때에 저지능이니까 대중문화에 조금 빠져든다. 나중에 가면 다 의미는 없음. new John 345 0 2025.10.04
484 오늘날 전세계의 수도라는 것은 거대한 돈세탁소 밖에 되지 않는다. newfile John 401 0 2025.10.04
483 이란산 석유를 받고 K-2 땅크를 수출해야 한다. 미국 개새끼덜의 통수를 후려줌. new John 384 0 2025.10.05
482 헬조센은 이미 온라인 셀링으로 200을 벌 수 있는 세대와 그렇지 못한 병신세대로 갈려있다. new John 383 0 2025.10.05
481 미국은 금을 던지고 비트코인을 사서 물타기해서는 미국 부채를 없앴다는 희대의 병신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 2 new John 421 0 2025.10.05
480 일본의 차기 총리가 누가 되든 5500억 사기질에 대해서 단도리를 쳐야 한다. 이미 가시방석임. new John 389 0 202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