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멸장인세스코
16.11.10
조회 수 851
추천 수 3
댓글 0








모든 아파트를 세부디자인만 조금씩 다르게 짓고

 

평수나 품질은 규격화해서 국영관리 해야된다.

 

가족인원수대로 규격화된 평수의 집을 제공해야한다.

 

모든 건설사는 공기업화시켜야됨.

 

싸그리 남향으로 짓고

 

강가에 있느니 전망이 어쩌니 하는 것은 추첨제로 돌려야됨. 조 센징들은 참된 의미의 자본주의 자유주의를 받아들일 수준이 아니다. 조 센징들은 일단 개새끼들 쳐죽이고 강제 재분배하고 공산적인 시스템을 섞어서 가야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9 0 2015.09.21
9178 헬조선 에서 흔히 있을수 있는 일이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0 1 2016.11.13
9177 너희들의 참 사명만 깨달아라 그럼 이 나라의 민주주의와 처우는 좋아질 것이다. 8 new john 1137 5 2016.11.13
9176 안녕하십니까 13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442 4 2016.11.13
9175 친중의 원인 7 new john 997 7 2016.11.13
9174 그래도 난 아직 한국을 믿는다 7 new 일뽕극혐 1036 0 2016.11.13
9173 여기 있는 놈들이 나한테 반발하는 이유는 이것인 것 같다 11 new Uriginal 1141 3 2016.11.13
9172 시위 인증 14 newfile 이반카 1092 7 2016.11.13
9171 이젠 이 나라 완전히 재수 제대로네.!~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8 0 2016.11.13
9170 어차피 여기서 박근혜가 물러난다해도 8 new sense4545 1021 6 2016.11.13
9169 시위 결과 대단하네요 28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76 5 2016.11.13
9168 제군들~~ 이 처자는 느무느무 아름다우니... ㅎㅎ 1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83 3 2016.11.12
9167 배터리도 5%대로 떨어지면 모다? 2 newfile 죽창한방 926 2 2016.11.12
9166 트럼프 때문에 제조업 자동화가 가속될듯 한데 2 new sddsadsa 1156 1 2016.11.12
9165 85만명이에요. 오리로 상징되는 흙수저들은 좌절하여 주저 앉아있지 않습니다~~ 3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172 0 2016.11.12
9164 여기 있는 새끼들이 헬조선의 원인인 이유 12 new Uriginal 1057 3 2016.11.12
9163 신촌세브란스 씨발년 존나 불친절하네요. 26 new 탈조센계획중 1080 0 2016.11.12
9162 요번 사건으로 인해 헬조선은 거의 끝장난것 같네요 30 new sense4545 1074 0 2016.11.12
9161 표준화된 고대 한국어 표기법 5 new Delingsvald 1096 2 2016.11.12
9160 미래엔 지금쯤을 현대의 시작이라 볼지도 모르겠네요 3 new sddsadsa 1052 4 2016.11.12
9159 나라가 망하는 6단계를 헬조선의 현재상황과 비교하겠습니다 2 newfile 평등 1140 9 2016.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