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개한헬조선
15.08.23
조회 수 1018
추천 수 4
댓글 2








북한이 도발했다고 전쟁이 나니 어쩌니 지랄들 엄청 해대네,,

언론에서는 좋다고 건수하나 물었다고 이걸로 하루종일 뉴스처하고 지랄들이고

미쳤다고 북한이 전쟁할려고 하냐?

독재체제에서 호위호식하고 배때지 기름칠하며 편하게 지내는 새끼들이

뭐할려고 느닷없이 남한이랑 전쟁을 할려고 하겠냐? ㅋㅋ

그리고 전쟁해봤자 쨉도 안되는 군사력차이로 탈탈 털릴꺼 뻔히 아는데

요즘같은 시대에 전쟁하면 우리나라뿐만 아니로 온세상 국가에 적이 되고 또라이 나라로 찍히고

순식간에 털릴 북한이,, 전세계도 필요없어 ㅋㅋ 그냥 미국한테 탈탈 털리고 지지칠 북한이,,

지들도 누구보다 잘 알건데,, 북한새끼들이 전쟁유발을 해??

친일파 후손들이 잘먹고 잘살고,, 독립운동 집안은 가난에 찌들어 살고 국가지원도 못받고

사회적으로도 관심도 없고 신경도 안쓰는 국민새끼들이,,

아주 군복을 다렸다,, 전쟁나면 달려간다니 어쩌니 ㅋ 설레발, ,관종새끼들 지리고

병신같은 애새끼들 글싸지른걸 퍼와가지고 그런걸 또 뉴스로 내보내고 애국심 세뇌시키는 언론꼬라지 ㅋㅋㅋㅋ

정작 고위층,기득권층 자녀들은 절반넘게 탈조선,, 외국국적에

국적포기 세계1위 쓰레기나라가 지랄들 한다,,

에효,, 이딴 나라에 전쟁나면 미쳤다고 목숨바치냐,, ㅋㅋ

나라위해 희생하거나 다쳐도 보상도 제대로 못받고 사회적으로 관심도 못받고

군인은 병신취급하는 나라새끼들이,,






  • blazing
    15.08.23
    전쟁을 원하는 이유는 딱 한가지. 지난 65년간 '빨갱이' '종북세력' 등의 단어를 가지고 온갖 안보장사질부터 헬조선 노예들을 호구로 만들고 등골에 부모까지 나라에 팔아쳐먹게 만든 개쓰레기같은 헬조선 정부새끼들, 금수저 새끼들의 구라질을 끝내자는 취지입니다. 즈그네들 말대로 진짜 빨갱이가 사라져버리면, 그 이후엔 어떻게될까요? 그 이후엔 안보팔이 장사질 절대 못할겁니다. 빨갱이가 없는데 어떻게 빨갱이갖고 장사질을 하겠어요?

    탈조선을 외치지만 탈조선을 할 수 없는 국민들이 대부분입니다. 두번다시 속지 않으리 하지만, 표를 찍을 후보도 없습니다. 이런 암울한 현실속에서 북풍조작, 안보팔이 장사꾼들이 장사질할 빌미만 싹 없애도 뭔가 해결이 될거라 생각하는거죠.

    피해갈거 생각은 안하냐구요? 네 생각안해요, 어차피 금수저새끼들 후빨질하다 디지느냐, 아니면 걍 다 디지느냐 그 차이고, 제가 가진게 전혀 없어서 잃어버릴것도 없어요. 이참에 서울민국 작살내고 하자 이거죠.
  • 갈로우
    15.08.23
    절대 전쟁은 일어날수없음

    전쟁이 일어나면

    북한이나 남한이나 지색기들 기득권을 놔야되는데?
    미쳤냐 그 좋은걸 놓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91 0 2015.09.21
1156 헬조선이 맞는가? 1 newfile 조선론자 1299 3 2015.08.27
1155 헬조선 남자는 ATM 맞다니까 6 new 헬조선탈조선 1212 2 2015.08.27
1154 잘못걸린 마재윤.... 1 new 잭잭 1231 0 2015.08.27
1153 헬조선 연예 리얼리티 만화.. 4 new 잭잭 1062 3 2015.08.27
1152 IMF는 미개한 국민탓이다 3 new 잭잭 1449 4 2015.08.27
1151 천조국 생방송중 총격 사고... 3 new 잭잭 1402 1 2015.08.27
1150 쪽본 게임수준ㅋㅋㅋㅋㅋ 6 new 잭잭 1092 2 2015.08.27
1149 헬조선식 적선의 최후 1 new 누나믿고세워 1216 0 2015.08.27
1148 헬조선의 입사지원하는데 공통적으로 물어보는 것 7 new 죽창한방 1192 5 2015.08.27
1147 사랑과 김치 new 헬조선탈조선 894 3 2015.08.27
1146 장미한테 댓글달지마 걍 1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5 3 2015.08.27
1145 헬조선의 흔한 국산차 A/S 4 new 헬조선탈조선 1160 3 2015.08.27
1144 여혐과 여성의 갑질?? 3 new 헬리퍼스 1130 3 2015.08.27
1143 여혐의 근본은 여성의 갑질이지 8 new 갈로우 1072 5 2015.08.27
1142 자꾸 로그아웃이 되시는 분들!! 4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49 0 2015.08.27
1141 국민 10명 중 8명 “노력해도 계층상승 어렵다” 1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42 4 2015.08.27
1140 헬조선 vs 헬지나 9 new 심영의짜씩 1110 0 2015.08.27
1139 헬게이들한테 내가 바라는것 4 new 온새미로 1053 4 2015.08.27
1138 여혐에 관하여 3 new 단명 1220 2 2015.08.27
1137 헬조선의 진정한 미래 3 new 지나인직속알바 1192 0 2015.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