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노력충들은 보거라. 내가쓴 팩트글 못믿는거같아서 기사 결국 찾아왔다.
온새미로
15.08.23
조회 수
1036
추천 수
4
댓글
8
됐지?? 너희들이 부족했던 노력은 딱한가지다.
?재능을 갖고 태어날 노오력을 하지 않았다.
헬조선
4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크리스탈
15.08.23
0
아나 증거 감사요 ㅋ 일만시간법칙 맹신좀 해볼라 켔는데 ㅋ 공부 성공률 후덜덜이네
답글
신고
온새미로
15.08.23
0
오히려 예체능이 더 높지요 노력비율이? 그만큼 공부는 두뇌 이외에는 답이 없다는겁니다.
답글
신고
CH.SD
15.08.23
0
천재가 적어서 일정범위까지는 노오력으로 가능
어차피 0.001정도 말고는 비슷함
답글
신고
헬한민국
15.08.23
0
결국
타고난자 -> 노력하는자 -> 즐기는자 (X) 라고 들었는데
노력하는자 -> 즐기는자 -> 타고난자 (O) 가 맞다는거군.
답글
신고
`
15.08.2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Parid
15.08.23
0
미국도 저정도임ㄷ
미국보다 더 ㅈ같은 헬조선은 얼마나 심할까..
답글
신고
식칼반자이
15.08.24
0
1만 시간을 같은 일을 한다면 오히려 그 일을 못하는게 이상하지...당연한 기정사실을 노력의 결과라고 하고 있으니...
답글
신고
리아트리스
15.11.03
0
원래 인생은 노력보다는 재능이 훨씬 많이 좌우하는 건 사실이죠.
노오오력하면 된다는 말을 오래전부터 믿지 않았었는데.. 증거를 잘 제시해 주셨네요....
답글
신고
댓글 '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085
불법과 합법의 경계 가 아니라 아예 불법을 일삼는 프랜차이저 씨발 새끼덜.
John
1018
1
2024.07.13
1084
이명박 씨발 새끼 이후로 한국은 이모양 이꼬라지가 된 것. 국짐당은 매국노이다.
John
1009
1
2024.07.13
1083
시전 개새끼덜이 매국노 새끼덜인 것이다.
John
927
1
2024.07.13
1082
대한민국을 난장판으로 만든 악의 근원, 검찰
John
1123
2
2024.07.13
1081
비 쳐 오는 여름에 씹팔고 있는 가부키초 타칭보들.
1
John
960
1
2024.07.13
1080
아베가 당태종이었고 기시다가 당고종인거같음
1
킹석열
1079
0
2024.07.14
1079
윤석열 = 평양성 , 이재명 = 국내성
2
킹석열
1088
0
2024.07.14
1078
엔화가 씹창나는 것은 실제로는 미국 상업은행 모델의 실패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칸다.
4
John
1571
0
2024.07.14
1077
트럼프집권하면
2
킹석열
1243
0
2024.07.14
1076
일본은 되돌이킬수없는상황에 직면한거임
1
킹석열
976
0
2024.07.14
1075
트럼프는 그래도 유럽에는 최대한 설득하겠지
킹석열
1189
0
2024.07.14
1074
북한제 불새3 미사일에 에이브람스 땅크가 씹창나고, 미국 정보부 새끼덜이 북한에게 러시아한테 좀 팔지 말...
2
John
1695
1
2024.07.14
1073
세마 요 개새끼가 알고보니 여혐충 2찍당 한남새끼덜 중간보스 새끼였네.
1
John
870
1
2024.07.14
1072
씨벌 돈이나 더 달라는 것인데 조까튼 개새끼가 나타나서는 같은 편이라면서 자기 검열을 자행하네 더러워서...
15
John
1111
1
2024.07.14
1071
백인 제국주의 세력의 하수인이나 자처하던 김구와 민좃주의 세력이라는 가짜 새끼덜.
2
John
1091
0
2024.07.14
1070
트럼프 암살미수가 자작극일 수도 있다고 칸다. 666은 쿠슈너일지도 모름.
John
1008
0
2024.07.14
1069
헬조센의 적정 최저임금은 최소 2만원이제.
5
John
1206
1
2024.07.14
1068
기업들이 그렇게 인력 부족 호소하면
4
노인
1017
0
2024.07.14
1067
세마 이 병신새끼는 자신의 심상이 이미 2찍 버러지들에게 먹혔따는 것도 모르는군.
1
John
1111
1
2024.07.15
1066
윤석열 병신새끼가 말아먹건 말건 우리는 임금만 쳐 올리면 됨. 정부실패 몫까지 말이다.
1
John
1274
1
2024.07.15
목록
쓰기
1
-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