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나마 지금이 영화로운 시기..? 동수저 이하... 삼시세끼 그나마 입에 들어가는 시기는


거의.. 미군정 이후로 봐도 무방하다..... 거의 미국 원조가 되기 시작한 이후이지....



그 이전에는 금수저 은수저 빼고는... 다 고픈배 부여잡고 살았다고 한다...


여기하고 부카니스탄하고 다른게.. 딱 하나... 미국의 전면적 원조를 받았느냐 안받았느냐 이정도 차이이다..


윗어르신 주변분들 좀 아시는 분들도 그러시더라..



평안도 함경도 사람들 기질적으로 강하고 억척스러워서 남쪽종자보다 같은조건이면 돈 더 잘벌고 잘산다고.... 이불출신들 지금 남쪽이나 해외 있는 사람들 보면 나온다고..


예전부터 그랬데..... 미국 원조가 북쪽사람들한테 갔으면.... 여기보다는 나앗을거라네....



그냥 ...... 좆같이 살아온 역사에... 천조국이라는... 팔자에도 없는 스폰 만나서..... 60년 정도 삼시새끼 대체로 ?밥쳐먹은 .. 이벤트가.. 존재했던 것이라고 본다..



그것도 곧 끝난다....



비정상의 정상화..... 그것은 헬조센이.. 레알 헬이 되는? 상황인 것이다...


지금 그렇게 가고 있고.. 곧 그렇게 된다...



도망쳐라 다들..... 입에 풀칠이라도 하면서.살고싶으면...






  • 히로토
    15.07.19
    캬~~ 오늘도 이 주옥같은 말씀 듣고 또 일하러 갑니다. 주말에도 출근합니다. 10시간 하고 3만원 교통비 나오고. ㅜ.ㅜ
  • wfoefow
    15.07.19
    조선시대부터 이어져온 자랑스런 역사
  • 누군가에게 이런 말을 들은적이 있다. 그렇게 살기 힘들다면서 왜 니가 바꿔볼 "노력"을 안하느냐...
    내가 이 상황을 바꿀 수 있으면 여기서 이러고 있질 않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382 다카이치 대만 전쟁에 개입 선언. 한국과 일본도 곧 수틀린다. newfile John 400 1 2025.11.11
381 일본은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아예 사라질 때가 되었다. new John 524 0 2025.11.11
380 애초에 이 모든 파행으로 헬조센을 오게 만든 원흉인 imf를 일으킨 국제체제의 한축이자 imf의 원흉인 일본... new John 354 1 2025.11.12
379 이미 사실상 한녀 독재 국가 아니냐? new BosulArch 1227 0 2025.11.12
378 사실 <남녀 갈등>이 아니라 <한녀 부패>가 맞는 말 아니냐? new BosulArch 1269 0 2025.11.12
377 나거한 한국 남성인권이 세계 최악인 10가지 이유 new BosulArch 1285 0 2025.11.12
376 한국여자들 논리중에 웃긴점 1 new BosulArch 1182 0 2025.11.14
375 한녀가 자신의 가치를 올린다는건 불가능해 new BosulArch 1194 0 2025.11.14
374 한녀들이 외면받는 이유는 존나 간단해 newfile BosulArch 1207 0 2025.11.14
373 달러 패권 그딴 것은 없다. 그냥 처음부터 사기질로 점철된 개지랄일 뿐이다. newfile John 513 0 2025.11.14
372 헬조센의 궁극적 적은 거짓부렁으로 세계를 지배하는 미국인 것은 당연한 것이다. new John 454 0 2025.11.14
371 일본 프리터족에 대해 엉터리 정보 알리는 한국 유튜버 new 노인 399 0 2025.11.14
370 그리스 상황 : 노동시간은 높지만 임금은 적다 new 노인 376 0 2025.11.14
369 예전과 달리 복장 단속이 줄어든 이란 상황 new 노인 366 0 2025.11.14
368 한국에서 독일 상황 영상을 보고 1 new 노인 464 0 2025.11.14
367 단군은 가짜다. 개독 개새끼덜이 만든 거짓부렁이다. newfile John 360 0 2025.11.15
366 전에도 말했지만 중공에 나라 먼저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new John 359 0 2025.11.15
365 원화가치 보고 john의 영상이 생각났다 1 new 노인 367 0 2025.11.15
364 다카이치 병신년 하나의 중국 부정. 곧 일본 멸망할 듯. new John 479 0 2025.11.15
363 이창용이라는 더러운 매국노 개새끼가 환율 씹창의 원흉이다. newfile John 357 0 202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