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5.08.22
조회 수 1062
추천 수 2
댓글 9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외국여자도 있습니다. 꼭 한국여자들만 여자는 아닙니다. 생각을 바꾸고 눈을 돌리면 길이 있습니다.

돈 3천 정도면 돼요. 한 1년~1년 반정도 전자제품공장 가서 주말까지 빡세게 일해서 고생좀 하던가, 아니면 2,3년 정도 일하면 그정도 돈은 모을 수 있다.

제조업 중에는 전자제품 공장하고 책공장이 단가가 제일 세고, 가죽공장 염색공장처럼 빡세지 않으면서도 월급 잘주는데가 전자제품공장들, 책공장들이다.

그리고 식품공장, 빵공장, 벽돌공장, 콘크리트 블록공장 같은데는 진짜 월급 짜게줘요. 식품이나 벽돌 콘크리트 쪽 공장들은 안가는게 좋다. 외국여자를 데려오건 안데려오건 간에 공장을 가게 된다면 전자제품 공장 밖에는 갈데가 없다.

전자제품 LCD나 모니터, 스피커, 반도체 같은거 만드는 공장이나 아니면 책공장 취직해서

1년~1년반 정도 죽어라고 모든거 포기하고 고생하거나 or 아니면 한 2,3년 정도 돈 모으세요. 그러면 3천~5천 정도는 된다. 물론 정직원에 한해서다. 돈만 보고 몇년 고생하면 된다.

기숙사 문제.... 특히 기숙사 있는 공장 들어가서 기숙사생활 하면 돈을 더 아낄수 있다.

선박이나 조선공장도 비추입니다. 질식해서 사고나거나 은근 추락사 위험이 높다.

단, 전자제품 공장, 책공장은 깨끗하고 깔끔하긴 하지만 먼지가 많이 나온다. 전자제품 쌓아뒀다가 조립을 하니까 당연히 먼지가 많이 나오게 된다. 책도 마찬가지다. 인쇄물을 직접 인쇄해서 그대로 찍는 업체는 드물고 다른데서 인쇄한 것을 접착하거나 붙이는 책공장들이 많다. 그러니 책공장도 먼지가 좀 많이 발생한다. 그 점은 감안해야 한다.

책공장이나 전자제품공장 가면 폐나 코 약한 사람, 처음에는 감기 잘 걸린다.

나죽었네 하고 2,3년 정도 고생해서 돈모으면 아가씨 데려옵니다. 단 1500정도에도 여자 데려오긴 하는데 그런건 나이 30, 40넘은 퇴물 중국여자나 퇴물 필리핀여자.

30, 40먹은 중국여자나 조선족 데려온 놈들은 천만원~1500정도 주고 데려온 놈들입니다.

하지만 그 중국여자나 조선족여자가 중국 현지에 있는 지 자식을 양자로 입양하거나 or 지 자식들 학비 대라고 하니 되려 처녀데려온 것보다 돈이 더 깨지죠. ㅋㅋ 장기적으로 보면 말입니다.

최소 3천정도 모아서 외국여자 데려오세요. 1년에서 1년반 인간이길 포기하고 돈을 모으던가, 아니면 적당히 쓸 데는 쓰면서 2,3년 정도 돈 모으면 3천에서 5천 정도는 거뜬히 모을 수 있지요. 조금이라도 더 들이면 더 들일수록 어린여자 데려오기가 쉽죠.

꼭 한국여자들만 여자는 아닙니다. 생각을 바꾸고 눈을 돌리면 길이 보여요.





  • 만일 헬조선을 욕하는 조선 여자라면 괜찮겠다. 된장녀만 아니면 된다.
  • 지옥소년
    15.08.22
    크으 커플이 같이 헬조선 게시판 보면서 이맛헬 이맛헬 하는건가
  • 모모
    15.08.22
    취직도 눈낮춰 생활도 눈낮춰 집도 눈낮춰 여자도 눈낮춰 뭐 눈깔을 맨틀에 박고 살아야되나요? 그리고 애 안낳을거면 몰라도 한국사회에서 다문화는 최악의 선택이죠.
  • 헬조선 노예
    15.08.22
    모모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국제결혼피해자
    15.08.22
    업체를 통해서 하는 국제결혼은 자살행위임을 명심하라!!
    사기당하고 수천 날리고 결혼도 못하고 이혼남 된다.
    성병걸리는 수도 있다.
    국제결혼피해센터 피해사례를 꼭 보길 바란다.
    중국, 베트남이 피해가 가장 크다.
  • 크리스탈
    15.08.22
    오나미라도 한국인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당.
  • CH.SD
    15.08.23
    ㅋㅋㅋㅋ 예뻐요?
  • John
    15.08.23
    ㅋㅋㅋㅋ 번식에 환장했냐? 걍 16주고 가서 물빼라. 그리고, 3천이 아이름은 아니제. 그리고 인생 막벌어서 막 쓰는거 아니다.
    막 쓰는거 아니라도 막 벌면 안되고, 물론 막 버는거 아니어도 막 쓰면 거덜덜되겠제.

    뭐 씨바 공장드가서 존나게 3천을 땡긴다고? 아따 이새끼 노예새끼네. 진짜 노답새끼다.
  • 들풀
    15.08.23


    "오큘러스 리프트"가

    활성화되면 결혼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084 불법과 합법의 경계 가 아니라 아예 불법을 일삼는 프랜차이저 씨발 새끼덜. new John 1018 1 2024.07.13
1083 이명박 씨발 새끼 이후로 한국은 이모양 이꼬라지가 된 것. 국짐당은 매국노이다. newfile John 1009 1 2024.07.13
1082 시전 개새끼덜이 매국노 새끼덜인 것이다. new John 927 1 2024.07.13
1081 대한민국을 난장판으로 만든 악의 근원, 검찰 new John 1123 2 2024.07.13
1080 비 쳐 오는 여름에 씹팔고 있는 가부키초 타칭보들. 1 newfile John 960 1 2024.07.13
1079 아베가 당태종이었고 기시다가 당고종인거같음 1 new 킹석열 1079 0 2024.07.14
1078 윤석열 = 평양성 , 이재명 = 국내성 2 new 킹석열 1088 0 2024.07.14
1077 엔화가 씹창나는 것은 실제로는 미국 상업은행 모델의 실패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칸다. 4 newfile John 1571 0 2024.07.14
1076 트럼프집권하면 2 new 킹석열 1243 0 2024.07.14
1075 일본은 되돌이킬수없는상황에 직면한거임 1 new 킹석열 976 0 2024.07.14
1074 트럼프는 그래도 유럽에는 최대한 설득하겠지 new 킹석열 1189 0 2024.07.14
1073 북한제 불새3 미사일에 에이브람스 땅크가 씹창나고, 미국 정보부 새끼덜이 북한에게 러시아한테 좀 팔지 말... 2 newfile John 1695 1 2024.07.14
1072 세마 요 개새끼가 알고보니 여혐충 2찍당 한남새끼덜 중간보스 새끼였네. 1 new John 870 1 2024.07.14
1071 씨벌 돈이나 더 달라는 것인데 조까튼 개새끼가 나타나서는 같은 편이라면서 자기 검열을 자행하네 더러워서... 15 new John 1111 1 2024.07.14
1070 백인 제국주의 세력의 하수인이나 자처하던 김구와 민좃주의 세력이라는 가짜 새끼덜. 2 new John 1091 0 2024.07.14
1069 트럼프 암살미수가 자작극일 수도 있다고 칸다. 666은 쿠슈너일지도 모름. newfile John 1008 0 2024.07.14
1068 헬조센의 적정 최저임금은 최소 2만원이제. 5 newfile John 1206 1 2024.07.14
1067 기업들이 그렇게 인력 부족 호소하면 4 new 노인 1017 0 2024.07.14
1066 세마 이 병신새끼는 자신의 심상이 이미 2찍 버러지들에게 먹혔따는 것도 모르는군. 1 newfile John 1111 1 2024.07.15
1065 윤석열 병신새끼가 말아먹건 말건 우리는 임금만 쳐 올리면 됨. 정부실패 몫까지 말이다. 1 new John 1274 1 202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