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너무뜨거워
16.10.26
조회 수 1067
추천 수 8
댓글 13








극혐주의

 

bestHumor_564033_57_1.jpg

 

bestHumor_564033_57_2.jpg

 

bestHumor_564033_57_3.jpg

 

클라스는 영원하다!






  • 블레이징
    16.10.26
    저건 진짜 또라이지만, 박근혜 조지는게 우선시 되어서는 안됩니다. 신천지와 미르재단, 더블루K그리고 그들의 수괴인 최순실과 이에 동조하는 모든 반국가단체의 구성원들부터 모조리 숙청한 후, 박근혜를 처분해도 전혀 늦지 않습니다.
  • 맞는말씀입니다 
    저거파보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최소 한 10만명쯤 숙청당해야겠네요 ㅎㅎㅎ
  • 아이고...

    복장 + 얼굴 + 연기 + 각본

    알바 고용 전문가 헬조선

    저 사람도 사이비라는 최순실이가 관상보고 채택햇냐?


  • ㄹ혜누나는 꼭두각시이죠 대통령은 물론 사실 아파트 부녀회장도 못할 사람이죠... 그런데도... 참... 
  • 헬한민국
    16.10.26

    머 헬조선에 저딴 머가리를 그냥 이고다니는 늙은ㅅㄲ들이 한둘이것냐만은

    저딴 나이 똥꾸멍으로 쳐먹은 겉만 어른이라고하는 ㅅㄲ들이랑 한나라에서 산다는게 역겹다.

    저런 ㄱㅈ ㅄ들땜에 후손들이 죽어나간다.

    차라리 저런 늙은 ㅅㄲ들이 죽는게 났다고 본다.

    후손들을 위해서라도

  • 저런 사람은 그냥 합리적이고 올바른 판단이 불가능해서 그런게 아닐까요?
    머리가 굳어서 현 시국을 설명해줘도 이해 못할것처럼 보이는데..
  • 그냥 비선라인 배후통치자들 정리하고 박근혜도 사퇴하는 게 답일 듯 합니다.

     
    다만 그 순서는 차기 대통령의 척결의지가 강하지 않는 한 비선라인 정리가 우선되어야 할 것으로.....
  • 저 사진같은 보수층들 결집해서 역풍불까봐 강하게못나간다는군요 야당넘들은 ㅉㅉ
  • 본좌님. 동감입니다 
  • 저런 생각인 인두껍을 쓴 좀비들이 천만은 된다는게 더 소름돋는다

  • 어르신들 존중하는 편이지만 저건 진짜...ㅋㅋㅋ
  • 꼰대는 그런대로 촌스런 맛이라도 있다
    16.10.27

    꼰대 꼰대 그러는데 개인적으로 50대 이상의 이들보다 더 사악하게 헬조선을 무간지옥으로 만들 작용체들이 40대 이하의 뉴센징들이라고 생각하는 1인! 앞으로의 미래는 더 나빠질 것 탈조선이 답!

  • 安倍晴明
    16.10.27
    가슴에 단 뱃지 뭐하는 뱃지여?
    호텔 뱃지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3 0 2015.09.21
8956 생각해보면 한국인들은 그렇게 정치에 대해 관심 있으면서 new 노인 489 7 2022.01.31
8955 개인주의 반의어가 공동체주의가 아닌 이유 new 노인 965 7 2022.01.31
8954 한국 부모들의 막장양육.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94 0 2022.02.01
8953 한국 애미들의 막장양육.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99 0 2022.02.01
8952 [펌] 개조선의 입시광풍은 기득권의 끔찍한 매트릭스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3 0 2022.02.01
8951 한국이 반일세뇌 한 이유.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9 0 2022.02.01
8950 한국 NPC(좀비형 인간) 부모들 특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8 0 2022.02.03
8949 공익 최저임금 헌법소원 기각 건.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4 0 2022.02.03
8948 부모들 심리.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8 0 2022.02.03
8947 내가 겪은 인간말종 50대 3마리.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2 0 2022.02.03
8946 어제 요기요로 음식 시키고 겪은 일.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89 0 2022.02.04
8945 현기차 노조파워 땜에 생산직 대우가 너무 과도하게 좋고.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8 0 2022.02.04
8944 헬조선에서 국뽕하는거만큼 의미없는짓은 없다고본다 new 킹석열 1158 0 2022.02.04
8943 윤석열이 대통령 될거같다 4 new 킹석열 836 1 2022.02.04
8942 차라리 킹무성이 낫지 1 new 킹석열 763 0 2022.02.04
8941 킹무성한테 분노했던 2030애들 맞노 ㅋㅋ 1 new 킹석열 822 0 2022.02.04
8940 서울과 수도권은 엄청 발전했지만 new 킹석열 705 0 2022.02.04
8939 코로나종식도 얼마 멀지않은듯한데 new 킹석열 646 0 2022.02.04
8938 여성부 없애는건 찬성인데 new 킹석열 622 0 2022.02.04
8937 러시아는 군사력을 이용해보고싶은거고 new 킹석열 1106 0 202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