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일본의 혐조선 데모
민족주의진짜싫다
15.08.22
조회 수
1162
추천 수
3
댓글
8
일본을 좋아하든 말든 그들은 용기가 있다는 사실을 꼭 알아야 한다.
헬조선
3
죽창
-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장미
15.08.22
0
그래그래 좆본 혐한들이나 이사이트 국까들이나 사실 한통속이겠지
답글
신고
민족주의진짜싫다
15.08.22
0
난 개인적으로 일본을 싫어하는데.
답글
신고
장미
15.08.22
0
근데 어떻게 하는 말이 똑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민족주의진짜싫다
15.08.22
0
난 이 나라의 노예가 아니니깐... 살인마 팬보이~
http://hellkorea.com/xe/board_GDUi27/84345
답글
신고
지옥불조선
15.08.22
0
일본색히들이 왜 싫어 하겠니 ???
장미 너같은 색히들이 있어서 싫어 하는거야
답글
신고
범고래
15.08.22
0
나도 왜놈들 싫어. 근데 왜놈들이 헬조선을 경멸하고 있는 자태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그들의 결론에는 몹시 동의해.
나도 헬조선을 촙나게 경멸하고 있으니까.
답글
신고
다이나믹헬조선
15.08.22
0
어버이연합을 보는듯 함 ㅋㅋ
답글
신고
CH.SD
15.08.23
0
진짜 일본놈들도 헬조선처럼 꼰대들과 못배운것들이 문제지
답글
신고
댓글 '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593
0
2015.09.21
1084
불법과 합법의 경계 가 아니라 아예 불법을 일삼는 프랜차이저 씨발 새끼덜.
John
1018
1
2024.07.13
1083
이명박 씨발 새끼 이후로 한국은 이모양 이꼬라지가 된 것. 국짐당은 매국노이다.
John
1009
1
2024.07.13
1082
시전 개새끼덜이 매국노 새끼덜인 것이다.
John
927
1
2024.07.13
1081
대한민국을 난장판으로 만든 악의 근원, 검찰
John
1123
2
2024.07.13
1080
비 쳐 오는 여름에 씹팔고 있는 가부키초 타칭보들.
1
John
960
1
2024.07.13
1079
아베가 당태종이었고 기시다가 당고종인거같음
1
킹석열
1079
0
2024.07.14
1078
윤석열 = 평양성 , 이재명 = 국내성
2
킹석열
1088
0
2024.07.14
1077
엔화가 씹창나는 것은 실제로는 미국 상업은행 모델의 실패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칸다.
4
John
1571
0
2024.07.14
1076
트럼프집권하면
2
킹석열
1243
0
2024.07.14
1075
일본은 되돌이킬수없는상황에 직면한거임
1
킹석열
976
0
2024.07.14
1074
트럼프는 그래도 유럽에는 최대한 설득하겠지
킹석열
1189
0
2024.07.14
1073
북한제 불새3 미사일에 에이브람스 땅크가 씹창나고, 미국 정보부 새끼덜이 북한에게 러시아한테 좀 팔지 말...
2
John
1695
1
2024.07.14
1072
세마 요 개새끼가 알고보니 여혐충 2찍당 한남새끼덜 중간보스 새끼였네.
1
John
870
1
2024.07.14
1071
씨벌 돈이나 더 달라는 것인데 조까튼 개새끼가 나타나서는 같은 편이라면서 자기 검열을 자행하네 더러워서...
15
John
1111
1
2024.07.14
1070
백인 제국주의 세력의 하수인이나 자처하던 김구와 민좃주의 세력이라는 가짜 새끼덜.
2
John
1091
0
2024.07.14
1069
트럼프 암살미수가 자작극일 수도 있다고 칸다. 666은 쿠슈너일지도 모름.
John
1008
0
2024.07.14
1068
헬조센의 적정 최저임금은 최소 2만원이제.
5
John
1206
1
2024.07.14
1067
기업들이 그렇게 인력 부족 호소하면
4
노인
1017
0
2024.07.14
1066
세마 이 병신새끼는 자신의 심상이 이미 2찍 버러지들에게 먹혔따는 것도 모르는군.
1
John
1111
1
2024.07.15
1065
윤석열 병신새끼가 말아먹건 말건 우리는 임금만 쳐 올리면 됨. 정부실패 몫까지 말이다.
1
John
1274
1
2024.07.15
목록
쓰기
1
-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