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일본의 혐조선 데모
민족주의진짜싫다
15.08.22
조회 수
1163
추천 수
3
댓글
8
일본을 좋아하든 말든 그들은 용기가 있다는 사실을 꼭 알아야 한다.
헬조선
3
죽창
-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장미
15.08.22
0
그래그래 좆본 혐한들이나 이사이트 국까들이나 사실 한통속이겠지
답글
신고
민족주의진짜싫다
15.08.22
0
난 개인적으로 일본을 싫어하는데.
답글
신고
장미
15.08.22
0
근데 어떻게 하는 말이 똑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민족주의진짜싫다
15.08.22
0
난 이 나라의 노예가 아니니깐... 살인마 팬보이~
http://hellkorea.com/xe/board_GDUi27/84345
답글
신고
지옥불조선
15.08.22
0
일본색히들이 왜 싫어 하겠니 ???
장미 너같은 색히들이 있어서 싫어 하는거야
답글
신고
범고래
15.08.22
0
나도 왜놈들 싫어. 근데 왜놈들이 헬조선을 경멸하고 있는 자태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그들의 결론에는 몹시 동의해.
나도 헬조선을 촙나게 경멸하고 있으니까.
답글
신고
다이나믹헬조선
15.08.22
0
어버이연합을 보는듯 함 ㅋㅋ
답글
신고
CH.SD
15.08.23
0
진짜 일본놈들도 헬조선처럼 꼰대들과 못배운것들이 문제지
답글
신고
댓글 '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209
0
2015.09.21
1082
윤석열과 김건희의 관계
2
John
1201
1
2024.07.15
1081
한국 정부는 부동산을 부양하는게 아니다. 그냥 일본국의 기조를 따라갈 뿐인 것이다.
John
1068
1
2024.07.16
1080
국짐당은 매국노당이고, 지금 한국에는 친일파 매국노 천지이다.
John
1312
2
2024.07.16
1079
이명찬에 의하면 곧 한일역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칸다. 아직 일본이 병신이 안 되었을 뿐.
1
John
1022
1
2024.07.16
1078
곡과 마곡이 곧 한국과 일본이다.
John
997
0
2024.07.16
1077
홍준표 "한동훈 댓글단, 사실이면 드루킹 맞먹는 대형 여론조작…박멸해야" 세마 아니 홍성용이 너...
2
John
1343
1
2024.07.17
1076
강남에 말라리아가 상륙하는 날이 정의의 날이지.
John
1052
1
2024.07.17
1075
서울의 2찍 버러지들이 서울 말라리아의 원흉이라고 칸다.
John
979
0
2024.07.17
1074
불완전판매나 해대는 신한은행 양키 하수인 양아새끼덜.
John
1054
0
2024.07.17
1073
오늘도 몰락중인 일본국에서 보지팔고 댕기는 타칭보 보지년들.
John
1127
1
2024.07.17
1072
중앙일보도 인정하는 일본의 몰락.
John
1125
1
2024.07.17
1071
일본몰락하는걸 미국이 내버려둘지
킹석열
882
0
2024.07.18
1070
필리핀이 몰락해서 중국애들이 남중국해 휘젓고 다니는거보고
킹석열
870
0
2024.07.18
1069
헬조선도 인구부족 . 지방소멸로 국운 다했다고 보면된다
킹석열
1064
0
2024.07.18
1068
이재명이 집권하게 되면 광화문에서 죽치고 있는 또라이 매국노 국민 개새끼덜, 태극기 틀딱개새끼덜은 모조...
John
1109
0
2024.07.18
1067
미국인 개새끼덜도 배 안 타는 시대가 현대지 뭐.
1
John
1175
1
2024.07.18
1066
트럼프 당선 가능성 높아지자 낙동강 오리알 처지된 윤석열
1
John
931
0
2024.07.18
1065
비트코인은 무너지는 딸라를 보조하기 위한 또한 개구라 사기질이다.
1
John
949
1
2024.07.18
1064
2037년이 되면 결국 중공으로 패권이 다 넘어가게 되고, 미국갱제는 2032년에 씹창난다고 칸다.
John
1174
1
2024.07.18
1063
어차피 일본은 원래 90년대에 망했어야할나라여서
킹석열
1037
0
2024.07.18
목록
쓰기
1
-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1431
-
1481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