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멸장인세스코
16.10.16
조회 수 1110
추천 수 4
댓글 15








나는 길에서 큰소리로 노래도 부르고 악도 한번씩 지른다. 경찰로봇에게 잡혀가지 않을 정도의 행동범위 내에서 그 누구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고 내 마음대로 자유로이 행동한다

나는 좆센징을 사물로 인식하는데에 완전히 성공하였다.

그들은 그저 움직이는 고깃덩이일 뿐이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1도 의식하지 않는다.

 

그들의 수준은 애완견만도 못하다.

내가 줄을 서는 이유는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 개에게 물릴까봐서이다. 다시말해 새치기를 하면 지랄할 가능성이있는 로봇이나 어떤 사물 정도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괜히 성가신 일을 만들기 싫어서 줄을 서는 것일 뿐

 

나는 나같은 탈조센마인드를 체득했거나 그에 근접한 사람이 아니고서는 일체의 대화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냥 좀비다. 지구의 암덩어리이다.

 

딱히 증오의 감정은 아니다. 인공지능 로봇을 증오할 이유가 있겠는가? 이는 완벽한 무시와 무관심이다. 다만 움직이는 사물들이기에 부딪히거나 이런것만 조심하고 있다.

 

 






  • ......
    16.10.16
    정신병원 입원 추천

  • 이반카
    16.10.16
    나랑 똑같네
  • Nootropic
    16.10.16
    왜조센 징이 금칙어임
  • 安倍晴明
    16.10.16
    운영자 ㅋㅋㅋ ㄱㅃ 
  • 탈조선중
    16.10.16
    나랑 비슷하네ㅋㅋ화이팅이다 임마
  • 이정도면 말기 정신분열

  • 보메
    16.10.16
    백프로는아니지만 그심리상태 이해가능하다
  • 마인드가 잘못된듯 공공법규는 선진국 후진국 다 지켜 병아 국뽕도 위험하지만 너도 엄청 위험해 보인다
  • 이해력이 좆나 개좆극혐이신듯.

    조 센징이 사람이 아니니까 사물로 취급한다는거고.
    선진국에 가면 당연히 시민의식으로서 지키는거지. 
    누가 공공법규 어긴다했음? 여기서나 딴데서나 지키긴 지키는데 내면적 의미가 다르다는거지
    좆나 븅센징새끼.
  • Japonism
    16.10.16

    위험한 새끼네이거..... 저런상태로 외국가면 적응이나하겠냐?

    지가 사회부적응자면서 헬조선 타령하는것도 웃긴다. 최소한의 사회법규는 지켜야지 헬조선이든 외국이든.

  • 이새끼도 마찬가지; 독해력 씹븅신.
    사회법규는 사람들 사이에서 지키라고 있는 거다.
    조 센징이 사람이냐?
  • 아니 나는 본문에서 공공법규를 지키긴 하지만 그 이유가 그저 가축같은 센징이들하고 부딪히기 싫어서 그렇다는데, 누가 안지킨다고했나? 어찌 저리 저능하지? 글하나 못읽는 버러지 새끼들이 ㅋㅋㅋㅋ 에휴 조 센징 무시해야되는데, 또 버럭해버렸네.
  • ......
    16.10.16
    한가지 알려드릴게 있다면 님같은 경우를 정신승리라고합니다 참고로 그 원조는 중국의 사상가 루쉰이 집필한 책 아큐정전입니다 주인공이 정말 님이랑 비슷합니다
    한 번 보시면 정말 웃길것입니다. 솔직히 님보는 제가 그 기분이거든요.
  • 네 실컷 느끼세요
  • 니같은 사람이 나에 대해 뭐라 생각하든 말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0 0 2015.09.21
8971 한국은 일본한테 배상,비난을 할 자격이 없어진지 오래. 2 new 安倍晴明 1383 4 2016.10.29
8970 헬조선 군대간 쓰레기들말 믿지마라 1 new 티티카링 1118 9 2016.10.29
8969 헬조선과 약육강식 5 new 하오마루5 1024 7 2016.10.28
8968 헬조선과 나의 친구들 2 new 하오마루5 1061 6 2016.10.28
8967 물어보고 싶은 것 있으면 물어보길 바라지만 31 new Delingsvald 1199 4 2016.10.28
8966 우주 평면설을 믿으시나요? 15 new 인생한번뿐이다. 1076 7 2016.10.28
8965 어차피 머라안해도 한국은 알아서 망하게 되어있음. 6 new 다이쪽본시대 1013 4 2016.10.28
8964 우리가 흔히 구할 수 있는 방탄장비에 대해 말해주마. 28 newfile 블레이징 4204 6 2016.10.28
8963 3.1 만세 사건은 일제시대의 [테르미도르의 반동] 11 new 진정한친일파 1037 3 2016.10.28
8962 남북통일이 되면...... 5 new john 1146 7 2016.10.28
8961 내가 정통 헬센징으로서 휴머니스트같은 거는 절대 아닌데, 4 new 육노삼 1364 3 2016.10.28
8960 기독교 + 샤머니즘국가 1 new 좀비생활 1202 0 2016.10.28
8959 국방위, 오늘 한일군사정보협정 현안보고 청취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61 0 2016.10.28
8958 조선 역사로 볼 수 있듯이 4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89 3 2016.10.27
8957 어차피 순리대로인 한반도 분단사 12 new john 1049 7 2016.10.27
8956 29일 집회 4 new 쭌빵 1197 1 2016.10.27
8955 근데 이번에 최씨일가 사건이 뭣때매 조명쬐이는거에요?<> 3 new 安倍晴明 963 0 2016.10.27
8954 일제시대때 일본이 착취하기 위해서 조선을 발전시켰다는 국뽕들의 주된 레파토리에 대한 반박. 6 new 진정한친일파 942 2 2016.10.27
8953 정말 슬픈건... 1 new 너무뜨거워 977 2 2016.10.27
8952 박근혜가 10년더 정치했으면 좋겠다 10 new 모르면쫌! 1047 6 2016.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