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11
조회 수 1298
추천 수 1
댓글 0








그래봤자 사실 별거 없다.


어떤 새끼 머가리에서 나왔는지는 몰라도

국가가 공인한 장애인은 총을 드는것 대신에

사회에 남아서 롯-리아 소프트콘보다 저렴한 시급 400원으로 (원칙적으로 다른직업을 갖거나 아르바이트 불가)

계산해 월급을 주고 부려먹는 제도가 태어나게 됐는지.


그런데 그 인력들은 주갤럼들도 알다시피

머가리 ㅆㅎㅌㅊ인 지잡 꼴통부터

스카이 서성한 경영대생까지 

운만 좋으면 시급 400원에 고급인력을 사회에서 부릴 수 있고,

더군다나 근무태만의 문제 역시 병무청이라는 국가기관에 보고만 하면

원클릭에 조져주니 ㅋㅋ


사회복지단체장이라던지, 시립 어린이집이라던지, 아동센터에서

못해도 한달에 150은 줘야하고 사대보험까지 챙겨줘야하는 고용방식보다

이 공익근무라는 제도가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보이지않겠냐


더욱이 고급인력을 하루에 400원씩 줘가면서 부려본 맛에 길들여진 이상

열정페이는 댈것도아닌 귀염둥이 수준임 ㅋㅋㅋ

하물며 헬조센 아니랠까봐 공익애들 월급인상의 이응만 나와도

전국노예자랑이 줄줄이 열리는데

이거 완전 고용주나 오너 입장에선 진짜 개 씹꿀이거든 ^^


너네가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라

현역 거르고 군필 거르고

너가 사람을 뽑는 입장이라면

150에 직원하나 쓰겠어 아님

직원 다섯명을 뽑기뽑듯 뽑겠니

잘하면 스카이 잭팟도 터트릴 수 있는건데.

전자의 경우는 사대보험 챙겨줘야하고 이직걱정에 물가상승률 맞춰서 월급도 인상해줘야하지만

후자의경우는 말안해도 알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22 헬조센은 대륙 북방 문명집단이 아니다. 경상도와 전라도는 해상집단이었지만 이성계 개새끼에게 학대를 당... 1 newfile John 103 0 2026.05.09
121 Largest Steel Producing Countries (1970–2026) newfile John 95 0 2026.05.09
120 혐한에 지친 재일교포자본, 대구로 대거 탈출. 일본과 한국은 곧 수틀린다. new John 81 1 2026.05.10
119 미국 버러지국가가 살 수 있는 법=아프리카에서 1억마리만 데려오면 된다. new John 69 0 2026.05.10
118 헬조센과 헬재팬은 기실은 저성장 상태가 아니라 생산성을 더러운 개새끼들에게 털리고 있는 것이다. 미제 ... newfile John 93 0 2026.05.11
117 쿠팡을 몰아내면 헬조센 갱제에 소소한 이득이 될 것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77 0 2026.05.11
116 홍콩이 쳐 망한 것은 다 자업자득이다. 하류주류들이 외면한 민주화. newfile John 123 0 2026.05.11
115 미국 월드컵에서 테러난다에 손목아지 건다. new John 113 1 2026.05.11
114 헬조센 경제가 씹창난 것은 전부 한은총재 병신새끼들 때문이다. newfile John 109 1 2026.05.12
113 고구려는 한민족 국가조차 아니다. 일제 개새끼들이 고쳐 쓴 가짜 역사이다. 2 newfile John 126 0 2026.05.12
112 정의선이 현대제철과 현대자동차의 문을 갑자기 닫는 이유는 그 개새끼는 헬조센의 전쟁책동 글로벌 세력에 ... newfile John 109 1 2026.05.12
111 일본 개새끼들의 뇌물을 받고 KF-21을 지연시키는 더러운 매국노 KIDA와 국방위원회 새끼들. 1 newfile John 118 2 2026.05.13
110 흉기가 미국에 수출하는 아반떼 가격 500만원 쳐 올린다고 칸다. 5 new John 110 1 2026.05.14
109 헬조센 보수 매국노 개새끼들 이란 전쟁에 헬조센을 개입시키려고 발악중=돈 오지게 받아쳐먹었제. new John 133 0 2026.05.14
108 헬조센, 헬재팬, 헬미국 도야지 3총사 멸망으로 가는 중. 아니라는 언론 마귀 개새끼들. 3 newfile John 117 0 2026.05.15
107 걸그룹 보지년 와꾸 하이고 의미없다. 2 newfile John 152 1 2026.05.17
106 어차피 국민임대로 죄다 귀결된다. 주거걱정 때문에 결혼 못하면 바보. 1 new John 96 0 2026.05.20
105 중앙은행의 실패 때문에 헬조센과 헬재팬의 갱제가 씹창난 것이다. 3 newfile John 115 2 2026.05.20
104 아이고 부질없다 3 new 김깝수 114 0 2026.05.21
103 삼성 노조에 대한 본좌의 입장. 국평오 병신새끼들만 부들부들. 씨발 병시나. new John 101 1 2026.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