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S한국요원
15.08.22
조회 수 1113
추천 수 3
댓글 9








?난 려성부 스키들과 그 무리들 죽이러감

마녀는 화형이니 가스통 하고 화염병 들고 ㄱㄱ

총기 얻으면 민주항쟁 일으킨다


진짜 억압에 맞선 민주항쟁






  • 꿀꿀이죽은 나에게 맡겨라!
  • 요원알리미
    15.08.22
    [요원님이 보고있는 게시글입니다]
  • ㅋㅋㅋ
    15.08.22
    전쟁 절대 안난다.
    보면 모르냐
    아가리 털다 끝나는 거지
  • John
    15.08.22
    ㅋㅋㅋㅋ 김정은 븅신새끼. 뭐 북한년들 따먹기 바쁠텐데, 전쟁하긋냐? ㅋㅋㅋㅋㅋㅋ

    자지 안 서는 노인새끼들은 가스나를 대줘도 말을 안 들어니 대공포로 총살시키고, 먹고 굴리다 버린 30대초반 퇴물개보지만 대줘도 충성하는 5말6초부터 시작해서, 나이대는 전성기인데 약간 떨어지는 애들은 씨발 년아 저기 내려가서 사단장, 군단장, 당중견급간부덜 40대중반급이랑 쳐 자고 온나, 씨바 거부하면 총살 이러면 그 개보지 존나 당원용자가용 끌고가서, 아 뭐 운전은 기사가 함 ㅋㅋㅋㅋ, 하여간 존나 그런 년들 한 수십에서 수백데리고 기쁨조 운영하면서, A급 보지년들은 자기가 직접관리하고, 이미 자기 마눌도 그런 보지년 중에 팀장급 하나 뽑아서 공화국퍼스트레이디로 만들어 놨고, 그 년은 뭐 김정은 아새끼 낳고, 다른 보지년들 관리하고, 아주 뭐 뚜쟁이에 뚜쟁이 팸프 마눌년커플 개죽이 잘 맞을텐데. 이제 김정은은 카만 있어도 팸프마눌년이 날마다 갈아주는 년들이랑 존나 씹쿵떡이나 치면 되는디 전쟁하긋냐고?

    김정은 개새끼. ㅋㅋㅋ 개가 웃는다.
  • 들풀
    15.08.22
    하긴 미쳤다고 그 보지들과 권력을 놓겠어.

    이번 사태를 보면서 놀란

    내자신을 보면서

    머가리 속에 쳐밖힌

    군대인두지짐을

    생각하니 좆같았다.
  • 전쟁나면 제일 먼저 해외로 도망가서 애꿎은 건물만 타오를듯
  • shittygooks
    15.08.22
    모두 총을 거꾸로!!
  • 들풀
    15.08.22
    난 프레깅할꺼다.

    화약고 털어서,

    백린탄으로

    꼰대새끼들 고통스럽게 몰살시킬거다.

    개념없는 김치년 들도

    백린탄으로

    피부를 썩어들어가게 해야지.

    수류탄도 잔뜩 챙기고 말이야.
  • CH.SD
    15.08.23
    나 숨을거임 어차피 대부분 안죽으면 답없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084 불법과 합법의 경계 가 아니라 아예 불법을 일삼는 프랜차이저 씨발 새끼덜. new John 1018 1 2024.07.13
1083 이명박 씨발 새끼 이후로 한국은 이모양 이꼬라지가 된 것. 국짐당은 매국노이다. newfile John 1009 1 2024.07.13
1082 시전 개새끼덜이 매국노 새끼덜인 것이다. new John 927 1 2024.07.13
1081 대한민국을 난장판으로 만든 악의 근원, 검찰 new John 1123 2 2024.07.13
1080 비 쳐 오는 여름에 씹팔고 있는 가부키초 타칭보들. 1 newfile John 960 1 2024.07.13
1079 아베가 당태종이었고 기시다가 당고종인거같음 1 new 킹석열 1079 0 2024.07.14
1078 윤석열 = 평양성 , 이재명 = 국내성 2 new 킹석열 1088 0 2024.07.14
1077 엔화가 씹창나는 것은 실제로는 미국 상업은행 모델의 실패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칸다. 4 newfile John 1571 0 2024.07.14
1076 트럼프집권하면 2 new 킹석열 1243 0 2024.07.14
1075 일본은 되돌이킬수없는상황에 직면한거임 1 new 킹석열 976 0 2024.07.14
1074 트럼프는 그래도 유럽에는 최대한 설득하겠지 new 킹석열 1189 0 2024.07.14
1073 북한제 불새3 미사일에 에이브람스 땅크가 씹창나고, 미국 정보부 새끼덜이 북한에게 러시아한테 좀 팔지 말... 2 newfile John 1695 1 2024.07.14
1072 세마 요 개새끼가 알고보니 여혐충 2찍당 한남새끼덜 중간보스 새끼였네. 1 new John 870 1 2024.07.14
1071 씨벌 돈이나 더 달라는 것인데 조까튼 개새끼가 나타나서는 같은 편이라면서 자기 검열을 자행하네 더러워서... 15 new John 1111 1 2024.07.14
1070 백인 제국주의 세력의 하수인이나 자처하던 김구와 민좃주의 세력이라는 가짜 새끼덜. 2 new John 1091 0 2024.07.14
1069 트럼프 암살미수가 자작극일 수도 있다고 칸다. 666은 쿠슈너일지도 모름. newfile John 1008 0 2024.07.14
1068 헬조센의 적정 최저임금은 최소 2만원이제. 5 newfile John 1206 1 2024.07.14
1067 기업들이 그렇게 인력 부족 호소하면 4 new 노인 1017 0 2024.07.14
1066 세마 이 병신새끼는 자신의 심상이 이미 2찍 버러지들에게 먹혔따는 것도 모르는군. 1 newfile John 1111 1 2024.07.15
1065 윤석열 병신새끼가 말아먹건 말건 우리는 임금만 쳐 올리면 됨. 정부실패 몫까지 말이다. 1 new John 1274 1 202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