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S한국요원
15.08.22
조회 수 1116
추천 수 3
댓글 9








?난 려성부 스키들과 그 무리들 죽이러감

마녀는 화형이니 가스통 하고 화염병 들고 ㄱㄱ

총기 얻으면 민주항쟁 일으킨다


진짜 억압에 맞선 민주항쟁






  • 꿀꿀이죽은 나에게 맡겨라!
  • 요원알리미
    15.08.22
    [요원님이 보고있는 게시글입니다]
  • ㅋㅋㅋ
    15.08.22
    전쟁 절대 안난다.
    보면 모르냐
    아가리 털다 끝나는 거지
  • John
    15.08.22
    ㅋㅋㅋㅋ 김정은 븅신새끼. 뭐 북한년들 따먹기 바쁠텐데, 전쟁하긋냐? ㅋㅋㅋㅋㅋㅋ

    자지 안 서는 노인새끼들은 가스나를 대줘도 말을 안 들어니 대공포로 총살시키고, 먹고 굴리다 버린 30대초반 퇴물개보지만 대줘도 충성하는 5말6초부터 시작해서, 나이대는 전성기인데 약간 떨어지는 애들은 씨발 년아 저기 내려가서 사단장, 군단장, 당중견급간부덜 40대중반급이랑 쳐 자고 온나, 씨바 거부하면 총살 이러면 그 개보지 존나 당원용자가용 끌고가서, 아 뭐 운전은 기사가 함 ㅋㅋㅋㅋ, 하여간 존나 그런 년들 한 수십에서 수백데리고 기쁨조 운영하면서, A급 보지년들은 자기가 직접관리하고, 이미 자기 마눌도 그런 보지년 중에 팀장급 하나 뽑아서 공화국퍼스트레이디로 만들어 놨고, 그 년은 뭐 김정은 아새끼 낳고, 다른 보지년들 관리하고, 아주 뭐 뚜쟁이에 뚜쟁이 팸프 마눌년커플 개죽이 잘 맞을텐데. 이제 김정은은 카만 있어도 팸프마눌년이 날마다 갈아주는 년들이랑 존나 씹쿵떡이나 치면 되는디 전쟁하긋냐고?

    김정은 개새끼. ㅋㅋㅋ 개가 웃는다.
  • 들풀
    15.08.22
    하긴 미쳤다고 그 보지들과 권력을 놓겠어.

    이번 사태를 보면서 놀란

    내자신을 보면서

    머가리 속에 쳐밖힌

    군대인두지짐을

    생각하니 좆같았다.
  • 전쟁나면 제일 먼저 해외로 도망가서 애꿎은 건물만 타오를듯
  • shittygooks
    15.08.22
    모두 총을 거꾸로!!
  • 들풀
    15.08.22
    난 프레깅할꺼다.

    화약고 털어서,

    백린탄으로

    꼰대새끼들 고통스럽게 몰살시킬거다.

    개념없는 김치년 들도

    백린탄으로

    피부를 썩어들어가게 해야지.

    수류탄도 잔뜩 챙기고 말이야.
  • CH.SD
    15.08.23
    나 숨을거임 어차피 대부분 안죽으면 답없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1082 윤석열과 김건희의 관계 2 newfile John 1200 1 2024.07.15
1081 한국 정부는 부동산을 부양하는게 아니다. 그냥 일본국의 기조를 따라갈 뿐인 것이다. newfile John 1068 1 2024.07.16
1080 국짐당은 매국노당이고, 지금 한국에는 친일파 매국노 천지이다. newfile John 1312 2 2024.07.16
1079 이명찬에 의하면 곧 한일역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칸다. 아직 일본이 병신이 안 되었을 뿐. 1 newfile John 1022 1 2024.07.16
1078 곡과 마곡이 곧 한국과 일본이다. new John 997 0 2024.07.16
1077 홍준표 "한동훈 댓글단, 사실이면 드루킹 맞먹는 대형 여론조작…박멸해야" 세마 아니 홍성용이 너... 2 new John 1343 1 2024.07.17
1076 강남에 말라리아가 상륙하는 날이 정의의 날이지. newfile John 1052 1 2024.07.17
1075 서울의 2찍 버러지들이 서울 말라리아의 원흉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979 0 2024.07.17
1074 불완전판매나 해대는 신한은행 양키 하수인 양아새끼덜. new John 1054 0 2024.07.17
1073 오늘도 몰락중인 일본국에서 보지팔고 댕기는 타칭보 보지년들. newfile John 1127 1 2024.07.17
1072 중앙일보도 인정하는 일본의 몰락. newfile John 1125 1 2024.07.17
1071 일본몰락하는걸 미국이 내버려둘지 new 킹석열 882 0 2024.07.18
1070 필리핀이 몰락해서 중국애들이 남중국해 휘젓고 다니는거보고 new 킹석열 870 0 2024.07.18
1069 헬조선도 인구부족 . 지방소멸로 국운 다했다고 보면된다 new 킹석열 1063 0 2024.07.18
1068 이재명이 집권하게 되면 광화문에서 죽치고 있는 또라이 매국노 국민 개새끼덜, 태극기 틀딱개새끼덜은 모조... new John 1109 0 2024.07.18
1067 미국인 개새끼덜도 배 안 타는 시대가 현대지 뭐. 1 newfile John 1175 1 2024.07.18
1066 트럼프 당선 가능성 높아지자 낙동강 오리알 처지된 윤석열 1 new John 930 0 2024.07.18
1065 비트코인은 무너지는 딸라를 보조하기 위한 또한 개구라 사기질이다. 1 newfile John 947 1 2024.07.18
1064 2037년이 되면 결국 중공으로 패권이 다 넘어가게 되고, 미국갱제는 2032년에 씹창난다고 칸다. new John 1174 1 2024.07.18
1063 어차피 일본은 원래 90년대에 망했어야할나라여서 new 킹석열 1037 0 2024.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