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반도
15.08.21
조회 수 1048
추천 수 0
댓글 5








로스트차일드가문은 이게 왠떡이냐 하면서 한국자본 야금야금 먹고있을꺼다. - 로스트차일드가문을 모르는사람들은 '화폐 전쟁' 이라는 책 읽어보길바람.


오늘봤지? 순매도 사상최대인거. 그걸 무슨 기관들이 매입했다고하는데 아마도 예상하건데 외국계 중,대형 금융주들이 매입을했을꺼다.


그것도 아주 싼 값에. - 매도하면서 장물이 늘어나니깐 주식가격싸짐 - 중,대형 금융주들이 구매.


그러고나서 프랑스먹은것과 똑같이 전쟁자금을 지원해주겠지. 요즘전쟁은 병사싸움도있지만 경제싸움이 크잖아.


전쟁자금 지원해놓고 뻔히 한국이 이기면 다시 금융시장이 미미하겠지만 서서히 회복될거고, 헬조선에게 대출해줬던얘들은 대출비 + 이자로 아주 큰 수익을?


얻는거야. 이것만큼 꿀이없어.


로스트차일드 가문 및 금융주주들은 이걸 아는거지.



얘네가무서운게 '화폐전쟁'본얘들은 알겠지만. 세계 제 1차,2차,독립전쟁,중동전쟁 다 얘네가일으킨거야.


한번 불씨를 피우겠다고 작정하면 연탄에 물을붓더라도 그위에 기름을 부어서라도 불을붙이는얘들인데


이번에는 혹시모르겠으나 만약 내가말한게 정답이였다면 정말 각오해야한다.












그리고 이건 다른말인데, 북한 미사일의 명중률은 진짜 그냥 개 똥 망이다.


서울 용산을 목표로 쏜 미사일이 실제로는 구리같은 변두리에 맞을 확률이 크다는거.


서울도 물론 많이 맞겠지만 수도권도 무사하진않을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0 0 2015.09.21
1075 윤석열과 김건희의 관계 2 newfile John 1200 1 2024.07.15
1074 한국 정부는 부동산을 부양하는게 아니다. 그냥 일본국의 기조를 따라갈 뿐인 것이다. newfile John 1068 1 2024.07.16
1073 국짐당은 매국노당이고, 지금 한국에는 친일파 매국노 천지이다. newfile John 1311 2 2024.07.16
1072 이명찬에 의하면 곧 한일역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칸다. 아직 일본이 병신이 안 되었을 뿐. 1 newfile John 1021 1 2024.07.16
1071 곡과 마곡이 곧 한국과 일본이다. new John 996 0 2024.07.16
1070 홍준표 "한동훈 댓글단, 사실이면 드루킹 맞먹는 대형 여론조작…박멸해야" 세마 아니 홍성용이 너... 2 new John 1341 1 2024.07.17
1069 강남에 말라리아가 상륙하는 날이 정의의 날이지. newfile John 1051 1 2024.07.17
1068 서울의 2찍 버러지들이 서울 말라리아의 원흉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978 0 2024.07.17
1067 불완전판매나 해대는 신한은행 양키 하수인 양아새끼덜. new John 1053 0 2024.07.17
1066 오늘도 몰락중인 일본국에서 보지팔고 댕기는 타칭보 보지년들. newfile John 1127 1 2024.07.17
1065 중앙일보도 인정하는 일본의 몰락. newfile John 1125 1 2024.07.17
1064 일본몰락하는걸 미국이 내버려둘지 new 킹석열 879 0 2024.07.18
1063 필리핀이 몰락해서 중국애들이 남중국해 휘젓고 다니는거보고 new 킹석열 868 0 2024.07.18
1062 헬조선도 인구부족 . 지방소멸로 국운 다했다고 보면된다 new 킹석열 1061 0 2024.07.18
1061 이재명이 집권하게 되면 광화문에서 죽치고 있는 또라이 매국노 국민 개새끼덜, 태극기 틀딱개새끼덜은 모조... new John 1108 0 2024.07.18
1060 미국인 개새끼덜도 배 안 타는 시대가 현대지 뭐. 1 newfile John 1174 1 2024.07.18
1059 트럼프 당선 가능성 높아지자 낙동강 오리알 처지된 윤석열 1 new John 927 0 2024.07.18
1058 비트코인은 무너지는 딸라를 보조하기 위한 또한 개구라 사기질이다. 1 newfile John 947 1 2024.07.18
1057 2037년이 되면 결국 중공으로 패권이 다 넘어가게 되고, 미국갱제는 2032년에 씹창난다고 칸다. new John 1173 1 2024.07.18
1056 어차피 일본은 원래 90년대에 망했어야할나라여서 new 킹석열 1034 0 2024.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