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5.08.21
조회 수 1140
추천 수 0
댓글 9








헬조선이 어떤 나라냐


전시에 작전권도 미국에게 주고

시키는데로 하겠다는 군권없는 허수아비 국가다.


그뿐이야?


세월호 사건때 봤다시피, 문제 터지면 아무도 책임지려 하지않고 폭탄돌리기 한다

그러니 ?생때같은 우리 고등학생들 생으로 죄다 수장시킨거 아냐

그러고 뭐라데? "청와대는 컨트롤 타워가 아니다" ㅋㅋㅋㅋ 이 딴 헛소리 하는게 너네 헬조선임


http://i.imgur.com/3l3zD7f.jpg


진짜 아니더라도


내가만약에 일국의 대통령이라면 말이야 저렇게는 이야기 안할것같어

기자회견을 안했으면 안했지 어떻게 저렇게 까지 하냐


그래서, 이나라는 정말 갈때까지 간것이다 라고 판단을 내려버렸지


봐 300명급 재난인데

정말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않았어

헬기는 그냥 공중에 떠있었고

배들은 그냥 옆에 대기만 했지, 누구하나 구하러 들어가지도 창문을 깨려고 하지도않았다


그나마 학생들을 구한게 누구였냐


같은 헬조선 국민들이었음

나는 정말 세월호 사건을 겪으면서 이건 대안이 아예 없다

이제는 정말 자력구제다 라는 생각만 들더라


이런 상황인데


전쟁나면? 컨트롤이 될까? 과연 재대로 방어를 할까?

군납비리 연구비비리에 온상인 한국군이 과연 재대로 전투는 벌일까? 보급은 재때될까?

군대갔다온 사람들은 알겠지만

전쟁나면 서로 총질이나 안하련지 ㅋ

그건뭐 북한도 마찬가지겠지만말이야?











  • 서민들 뒤지는거지
  • 이국가 하는 꼬라지 보면 알껫지

    유공자들 어떻게 대우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뽕 병진색히들 ㅋㅋㅋ
  • 지옥헬반도
    15.08.21
    헬조선은 역사적으로 국가가 위험에 처했을때 국민들을 버렸음 ㅋㅋ 임진왜란때나 625때나 천안함때나...
  • 개혁 아님 탈조선 말곤 없다 이나라에는

    개혁은 힘들듯;;;;;;;;;;;;;;;;;;;;;;;;;;;;;

    탈조선해야지
  • 모모
    15.08.21
    프래깅? 그따위로 처했으면 감수해야지. 김영삼이 못다한 숙군, 셀프로 하는걸 보게 될 거다. ㅋㅋㅋㅋ
  • 일국 대통령이 하신말이

    나라를 잃고 힘든 시기에 무슨일을 못할까 박ㄹ혜 가 이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든 시기엔 나라 팔아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헬한민국
    15.08.21
    닭과 돼지
  • 지금 6.25 참전용사 대우봐라.
  • 전쟁? 일어나지야 않지. 북조선 돼지놈 배가 아무리 불러도 전쟁판 벌일 정도로 뇌까지 지방이 들어차진 않았단 말이죠. 다만, 저 꼴을 보니 늘 그렇듯 서민 인구 물갈이만 펼쳐질거라는 예상도 듭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8 0 2015.09.21
1075 윤석열과 김건희의 관계 2 newfile John 1200 1 2024.07.15
1074 한국 정부는 부동산을 부양하는게 아니다. 그냥 일본국의 기조를 따라갈 뿐인 것이다. newfile John 1068 1 2024.07.16
1073 국짐당은 매국노당이고, 지금 한국에는 친일파 매국노 천지이다. newfile John 1311 2 2024.07.16
1072 이명찬에 의하면 곧 한일역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칸다. 아직 일본이 병신이 안 되었을 뿐. 1 newfile John 1021 1 2024.07.16
1071 곡과 마곡이 곧 한국과 일본이다. new John 996 0 2024.07.16
1070 홍준표 "한동훈 댓글단, 사실이면 드루킹 맞먹는 대형 여론조작…박멸해야" 세마 아니 홍성용이 너... 2 new John 1341 1 2024.07.17
1069 강남에 말라리아가 상륙하는 날이 정의의 날이지. newfile John 1051 1 2024.07.17
1068 서울의 2찍 버러지들이 서울 말라리아의 원흉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978 0 2024.07.17
1067 불완전판매나 해대는 신한은행 양키 하수인 양아새끼덜. new John 1053 0 2024.07.17
1066 오늘도 몰락중인 일본국에서 보지팔고 댕기는 타칭보 보지년들. newfile John 1127 1 2024.07.17
1065 중앙일보도 인정하는 일본의 몰락. newfile John 1125 1 2024.07.17
1064 일본몰락하는걸 미국이 내버려둘지 new 킹석열 879 0 2024.07.18
1063 필리핀이 몰락해서 중국애들이 남중국해 휘젓고 다니는거보고 new 킹석열 868 0 2024.07.18
1062 헬조선도 인구부족 . 지방소멸로 국운 다했다고 보면된다 new 킹석열 1061 0 2024.07.18
1061 이재명이 집권하게 되면 광화문에서 죽치고 있는 또라이 매국노 국민 개새끼덜, 태극기 틀딱개새끼덜은 모조... new John 1108 0 2024.07.18
1060 미국인 개새끼덜도 배 안 타는 시대가 현대지 뭐. 1 newfile John 1174 1 2024.07.18
1059 트럼프 당선 가능성 높아지자 낙동강 오리알 처지된 윤석열 1 new John 927 0 2024.07.18
1058 비트코인은 무너지는 딸라를 보조하기 위한 또한 개구라 사기질이다. 1 newfile John 947 1 2024.07.18
1057 2037년이 되면 결국 중공으로 패권이 다 넘어가게 되고, 미국갱제는 2032년에 씹창난다고 칸다. new John 1173 1 2024.07.18
1056 어차피 일본은 원래 90년대에 망했어야할나라여서 new 킹석열 1034 0 2024.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