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6.09.25
조회 수 1106
추천 수 6
댓글 3








자 여러분이 길을가고 있다고 칩시다, 근데 어떤 미친놈이 다짜고짜 여러분에게 주먹질을 하면서 욕을 하고 난리 깽판을 치네요, 일하는데까지 따라와서 지랄하네요?

 

이러면 뭐 어떻게 할까요?

 

 

당연히 맞서싸우거나 경찰에 신고하지요. 여러분이 휴대폰을 샀습니다. 근데 툭하면 부서지고 불타오르고 과열되고 거기에 통화품질까지 좆같다고 봅시다. 그럼 어떻게 하죠?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거나 집단소송걸겠지 당연한거 아닙니까?

 

 

근데 이 헬센징 새끼들은 나라가 좆같이 구는데 시위했다고 지랄들인지 모르겠네요.


광주 민주화운동도 지랄이고 나발이고 좆같이 군 새끼한테 맞서서 똑같이 좆같게 굴어준건데 그걸 폭동이니 민주화운동이니 지랄이고 나발이고 싸워대는 꼬라지 보니 참 한심하네요 ㅋㅋㅋ 

 

이 나라 새끼들은 단체로 뭐 마조히즘이라도 걸려있는건지 지한테 좆같이 구는 새끼들이 있으면 똑같이 좆같이 굴어주지도 못하네요. 단체로 한번 심리검사라도 받아봐야 할거 같네요. 그리고 지금 사람하나 죽여놓고는 잘했다고 댓글 싸질러놓은 꼬라지 보니 ㅋㅋㅋ 

 

이 개새끼들은 무슨 김정은이라도 디진것 마냥 기뻐하네요 길가던 민간인 A씨에게 물대포를 고의적으로 지속사격해서 확인사살해놓고는 지금 존나 기뻐하고있어요, 지 아니라고 기뻐하는걸까요? 아니면 걍 새디즘에 빠져서 미쳐 날뛰는걸까요?

 


아주 제정신들이 아닙니다 ㅋㅋㅋ 어째 이 나라는 런승만 씨발놈, 다까끼 마사오 개새끼, 전대갈 씹새끼, 노태우 썅놈 시절부터 지금까지 단 하나도 바뀐게 없나 모르겠네요.

 


바뀐게 없으니 뭐 이제 바꿔줘야겠지요? ㅎㅎ 포스겐이나 HCN 염소가스정도면 될라나?

 

 

씨발새끼들...






  • 조만간 개돼지서민들상대로 강제애싸지르기 합법화도 될겁니다ㅋㅋㅋ 2만애새끼만든다든데 과연 정부가어떤식으로만들까요
  • 일제시대 이전에는 거의 모든 역사가 노예의 역사였으니 고작 100년 지났다고 바뀌는 건 기대하기 어렵지 않을까요?

    물론 이 역사는 현재진행형입니다.
  • 교착상태
    16.09.2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8665 참고로 저의 아내 저의 여보야 김건희양은 노오무노오무 이쁨nida! 여보야 자기야♡사라응해! new 윤석열 497 0 2022.03.05
8664 저 오만방자한 심상정씨의 육체와 영혼을 소멸시킵sida! 모두 각성 하여 심상정을 완전히 소멸시킵sida! new 윤석열 461 1 2022.03.05
8663 한국문명이 일본의 모든 문물의 원조. newfile John 565 7 2022.03.05
8662 조까튼거 나도 선거날까지 쉬련다. 씨발 3월 9일 끝나고 똥 다 지우길 바란다. 2 new John 779 7 2022.03.05
8661 40대 진보대학생 존 신상정보 공개한다 개병신새끼 여기서 지 인생 10년을 갈아넣었네 애미뒤진새끼 ㅋㅋㅋ... 7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84 7 2022.03.05
8660 야 선거운동 조용히 하다 가라 이 개새끼덜아. 3월 9일까지만 쳐 놀라고 이 조까튼 놈아. 1 new John 1075 7 2022.03.05
8659 병무청이 아주 싫어하는 만화 newfile 노인 874 7 2022.03.05
8658 "투표함 없으니 저한테 주세요" 확진자 사전투표 전국서 논란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04 7 2022.03.06
8657 존 이 개병신틀딱년 특 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79 7 2022.03.06
8656 존 이 개병신 틀딱 특2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7 2022.03.06
8655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614 7 2022.03.06
8654 폴권조차도 이 것은 한갖 정보전이라는데 말이다. 3 new John 1112 7 2022.03.06
8653 한국의 노인 빈곤을 보면 new 노인 933 7 2022.03.07
8652 헬센징 징병 노예들의 군부심 new 노인 861 7 2022.03.07
8651 탈원전 폐기 뭐 두산그룹 살려주기 나랏돈으로 해준다는거고. 3 new John 700 7 2022.03.08
8650 일단 부동산문제때문에라도 수구세력재집권은 확정인듯함 new 킹석열 1141 1 2022.03.08
8649 인천이 90년대까진 잘나갔지 new 킹석열 506 0 2022.03.08
8648 탈원전 말도 안돼는거지 new 킹석열 1026 0 2022.03.08
8647 누가집권하든 new 킹석열 502 0 2022.03.08
8646 일본은 다시 부강해질듯싶다 new 킹석열 666 0 2022.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