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m.news.naver.com/read.nhn?sid1=102&oid=421&aid=0002296273

 

 

 

 

백남기 씨가 민중 총궐기 당시 물대포를 직격으로 맞고 식물인간 상태가 되었다가 어제 사망했다.






  • 교착상태Best
    16.09.25
    과실치사로 물대포 조종헌 경찰놈 잡아 족쳐야 한다.
  • Ninja
    16.09.25
    돈은 쬐끔(그렇다고 선진국 만큼 안되고)있지만,뭘 어떻게 처리할줄 모르는 상식이 없는 후진국..
  • 교착상태
    16.09.25
    과실치사로 물대포 조종헌 경찰놈 잡아 족쳐야 한다.
  • 그런 놈들이 이 나라 국민들 월급으로 호의호식하는 공무원이라니 그저 부끄러울 뿐이죠. 자기들은 평생 불법 폭력 시위 진압한 걸로 간주하고 영광이라며 자랑스럽게 떠벌리고 다니겠죠.
  • 씹센비
    16.09.25
    비슷한 기사의 댓글들을 보시면 아주 놀라실 겁니다. 자기가 전경 엄마인데, 아들이😴😆😬😕 시위대한테 맞았다면서 시위대 다 감방에 넣으라는 얘기도 잇엇어요
  • 그러면서 나중에 자기 아들 죽고 나서 보훈처에서 순직처리 안 해주면 광화문 뛰쳐나갈 거면서 시위대 쳐넣으라니 자기 일에만 엄청난 관심을 가지는 미개함에 진자 지릴 뿐입니다
  • 멍청해서 꼭 당해봐야 알아요 그때가서 억울하다고 광화문 바닥에 드러누워본들 빨갱이취급만 당하겠죠 ㅋㅋ

  • 헬센징들의 이기주의가 어디 가겠습니까? 제 버릇 개 못 준다더니 자기하고 직결될 때는 적극적으로 달려들면서 남의 일은 뭐 일어나든 말든 남이 뒤지든 말든 하면서 심하면 시위하면 좌빨로 매도하는 미개함이 어디 한두번이어야지 참...
  • 결국 사망했네요. 중태라는 것 이후에는 괜찮을 줄 알았는데... 공무원을 해야 하는 이유가 하나 확실해졌네요. 또한 탈조선.엎조선을 해야 하는 이유도 늘었고요.
  • 씹센비
    16.09.25
    첨에 맞았을때도 식물인간 상태가 되었었어요
  • 저도 거기까지는 들었습니다. 애초에 시위 진압하는 과정부터가 명백한 규정위반임에도 아직도 좌발들의 폭력시위 때문에 강경진압했다는 개소리가 들리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 ㄴㄴ어차피 개돼지서민들인데 인과응보임 솔직히
    헬조센개국민들 지일 아니면 딴지역에사건터져도 무관심임ㅋㅋ 이제 지차례돌아오니까지랄지랄
    참 같잖아요
  • 나 부산사람인데 이제 경상북도도 빨갱이취급당하는거보고 꽤 웃겻다ㅋㅋㅋㅋㅋㅋㅋ
  • 전라도만 까니까 지역차별이라고 욕먹어서 그런가 보죠 그러면 우리(경상도)도 욕먹을게 대신 북쪽만 욕 먹어 (북쪽 하니까 북한 생각나나 보겠죠 미친 새끼들) 이런 것도 아니고 ㅋㅋㅋ
  • 헬조선에 빨갱이 아닌 놈이 어디있나? 애국자? 나라위해 내몸하나 초개처럼 바치는데 일순간도 망설임 없이 행할놈이 어딧냐고. 죄다 대통령부터 거지꺼지, 일베부터 헬조선까지 나라 위급하면 나몰라라 도망가는놈 천진데? 나라위해 죽게끔 정부가 잘좀 대해줘봐 그럼 알아서 죽겠다고 줄설거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6 0 2015.09.21
8716 존 저 자 거참 드럽게 말 많네 2 new 감성팔이. 675 0 2022.03.03
8715 댓글 부대는 다름 아니라 국회의원 새끼덜 지덜이라고 칸다. new John 872 7 2022.03.03
8714 나 그냥 평범한 사람인데 무슨 알밥이래? new 감성팔이. 765 0 2022.03.03
8713 존 님은 세상을 좀더 밝게 보면 좋지 않을까 싶네 4 new 감성팔이. 519 0 2022.03.03
8712 러시아 루블화 떡락. 러시아보지들 한국에 더 오려나. 4 newfile John 1094 7 2022.03.03
8711 윤석열 공약인 부산의 유휴부지활용 그거 내 거 배낀건데. newfile John 850 7 2022.03.03
8710 존 님은 가끔은 풀어져 보면 좋지 않을까 싶다 new eit 694 1 2022.03.03
8709 서울이 비좁으면 대학을 뺄 수 밖에. 4 new John 1003 7 2022.03.03
8708 애들은 왜 남기는 거냐고. 부산의 똥쓰레기 대학들. new John 739 7 2022.03.03
8707 지방문제는 단순히 인구부족만이 문제가 아니라 new 킹석열 599 0 2022.03.03
8706 대학은 줄이는게 맞다 . new 킹석열 918 0 2022.03.03
8705 학원가가 서울수도권에 몰려있기때문에 new 킹석열 917 0 2022.03.03
8704 서울하고 부산만 보더라도 new 킹석열 625 0 2022.03.03
8703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건 예정된수순이었고 new 킹석열 1096 0 2022.03.03
8702 미국은 아시아에서 일본에 많이 의존할수밖에없지 new 킹석열 1030 0 2022.03.03
8701 서울에 좌파가 거의없는이유 1 new 킹석열 915 0 2022.03.03
8700 헬조선은 다시 수구화의 길로 갈거다 new 킹석열 479 1 2022.03.03
8699 젊은세대도 수구화되었다 2 new 킹석열 819 4 2022.03.03
8698 러시아는 중국때문에 빠져나갈것같고 new 킹석열 1069 0 2022.03.03
8697 중국도 웃긴게 new 킹석열 1052 0 202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