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08.21
조회 수 1292
추천 수 0
댓글 3








예전과 다르게 헬조선 인민들이...

북한의 도발에 단호하게 대처하라고 말한댄다..

예비역들이 군화빼고 군복빼고 SNS인증 쇼를 하고 있댄다...


뭐 전쟁?

안나겠지..

부카니스탄이 미치지 않는이상...

나같음.. 지금 안해.. 해도 겨울에 하지..? 아 맞다.. 부카니스탄에는 석유가엄따... 겨울에도 못하겠네..


근데..

지금 반응을 보면 예전과 꽤 다르다..

옛날같았음.. 지금 사재기에.. 뭐에.. 전쟁안돼... 이럴텐데..

애국보수라는 넘들은 코빼기도 안보여..


오히려 일반 헬조선 노예들이 더 난리야..


대응사격했다는 1보에...

제일많이 달린게 잘했다..확실히 더 쏴줘라..?라니까..


근데 이 미친 부카니스탄이..

선전포고성 발언을 해버리네..

48시간내에 요구사항 안들어주면 군사행동한다고..


거기에 대한 일반인의 반응은

반은 또 지랄?

반은 해봐라.. 닌장.. 철저히 복수해라..식..


아마 정부도 깜놀할껄...

무서울거야..

그냥 한번 질러본건데..

이거 빼도 박도 못하게 되었어..

그냥 대북방송도 하는듯 마는듯하고 슬금슬금 유야무야해야하는데..

이제 오늘부터 오늘은 대북확성기 방송하는지 마는지 유심히 본다는거야..


원래같으면 정부도 전쟁위협 해소하고 북한도 대화의 창을 열어라... 이딴 야당 혹은 재야, 혹은 평화통일민주번영 추진위원회 이딴 이름의

단체가 성명을 쏴야하는데 하나도 없어...ㅋㅋㅋ


안틀면 쫄았냐? 이러면서 니네가 그렇지...할거고

틀다가 진짜 부카니스탄이 포탄이라도 쏘면 정말 해야되는 자가당착에 빠진거지..


정부도 혼란스러울거야..

이런반응 나올지 몰랐거든...


진짜 정부의 스탠스가 웃기게 된거야..

북한도 웃기게 된거지...

둘다 이거 뭥미...가 된거야..


내생각엔 동해에 대포동 하나 쏘고 끝날거 같긴한데...

뭐 몰겠다.. 확실히 예전과 좀 다른 느낌이다.. 노예들 반응이...


첨언... 설마 부카니스탄 친구 시리아가 이스라엘이랑 한판뜨려고

북한한테 미국좀 묶어놓라고 하는 친구추천인가 싶기도 하다..

사실 극동주둔군하고 거기 주둔군하고 전혀 상관은 없다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1 0 2015.09.21
1158 허구의 민족주의 (by 한스 울리히 벨러)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83 1 2015.08.27
1157 KDI의 경고… "10년후 잠재성장률 1%대 추락"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94 1 2015.08.27
1156 헬조선이 맞는가? 1 newfile 조선론자 1301 3 2015.08.27
1155 헬조선 남자는 ATM 맞다니까 6 new 헬조선탈조선 1217 2 2015.08.27
1154 잘못걸린 마재윤.... 1 new 잭잭 1234 0 2015.08.27
1153 헬조선 연예 리얼리티 만화.. 4 new 잭잭 1068 3 2015.08.27
1152 IMF는 미개한 국민탓이다 3 new 잭잭 1454 4 2015.08.27
1151 천조국 생방송중 총격 사고... 3 new 잭잭 1405 1 2015.08.27
1150 쪽본 게임수준ㅋㅋㅋㅋㅋ 6 new 잭잭 1098 2 2015.08.27
1149 헬조선식 적선의 최후 1 new 누나믿고세워 1217 0 2015.08.27
1148 헬조선의 입사지원하는데 공통적으로 물어보는 것 7 new 죽창한방 1197 5 2015.08.27
1147 사랑과 김치 new 헬조선탈조선 898 3 2015.08.27
1146 장미한테 댓글달지마 걍 1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6 3 2015.08.27
1145 헬조선의 흔한 국산차 A/S 4 new 헬조선탈조선 1166 3 2015.08.27
1144 여혐과 여성의 갑질?? 3 new 헬리퍼스 1131 3 2015.08.27
1143 여혐의 근본은 여성의 갑질이지 8 new 갈로우 1079 5 2015.08.27
1142 자꾸 로그아웃이 되시는 분들!! 4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51 0 2015.08.27
1141 국민 10명 중 8명 “노력해도 계층상승 어렵다” 1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50 4 2015.08.27
1140 헬조선 vs 헬지나 9 new 심영의짜씩 1113 0 2015.08.27
1139 헬게이들한테 내가 바라는것 4 new 온새미로 1058 4 2015.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