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6.09.25
조회 수 1073
추천 수 7
댓글 10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13

20413_21904_4144.jpg

고등학교 제2의 외국어로 떠오르는 일본어. 우리나라의 이웃나라이며 많은 만화나 애니메이션으로 인기가 올라가면서 일본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직장인 같은 경우 직장시간 때문에 학원을 다니지 못하고 과외를 받는 사람들도 있다.

일본어 과외의 특징으로는 1대일 책임관리제이며, 개개인의 관심분야와 취미 등을 중심으로 하여 화제를 이끌어내는 프리토킹 원어민강사와의 직접대화를 통해 현지의 언어를 습득할 수 있으며 최소의 시간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맞춤식 일본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일본어 회화, 자격증 등 실력이 늘 수밖에 일본어 과외. 온라인의 많은 전문 과외 사이트를 통해 나와 맡는 선생님을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수업으로 진행이 가능하기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제는 헬조선어 들은 버리고 일본어나 파고 새롭게 시작할 때라니까......






  • 일본어 익힌다할때 중국어나 배우라 하던 당장 현실에 일희일비하던 근시들. 

    자기 마음이 따르는대로 하면 미래와 어떻게든 연결되게 되있다. 그것이 로망만이 아니란 걸 인식하면서도.
  • 安倍晴明Best
    16.09.25
  • 일본어 익힌다할때 중국어나 배우라 하던 당장 현실에 일희일비하던 근시들. 

    자기 마음이 따르는대로 하면 미래와 어떻게든 연결되게 되있다. 그것이 로망만이 아니란 걸 인식하면서도.
  • Ninja
    16.09.25
    일본어 배우는 짱깨들이 매해 천문학적으로 늘고, 결정적으로, 국제적 바퀴들의 언어, 짱깨어 배워도 별 도움이 안될듯. 
  • 安倍晴明
    16.09.25
  • 씹센비
    16.09.25
    일본어? 다시 뜨고 있는 건가요? 몇년 전만 해도 짱깨어에 밀려 완전 도태되었던데.
  • Ninja
    16.09.25
    네 영어권 나라로 나갈생각이 있으심, 일본어가 짱이죠. 짱깨어 하는 짱깨들들은 어딜가나 넘쳐나지만, 일본어와 영어 잘하는 사람 상대적으로 드문 현상이죠. 
  • 영어, 일본어 둘 다 잘하면 좋은거? 
  • 씹센비
    16.09.25
    영어권에서 일본어 먹어주나요? 스페인어가 젤 먹어주는걸로 알고잇엇는디
  • Ninja
    16.09.25
    미주에는 멕시코 및 남아메리카, 유럽은 스페인에서 온사람들 때문에 역시 메리트가 없죠. 
  • 이미 오래전부터 포화상태라 배운만큼 인정받기 힘들지.

    게다가 외국어가 과외로 될거라는 착각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9 0 2015.09.21
8685 헬조선의 더러운 악법 - 모욕죄, 사실적시 명예훼손죄 7 new 퍽킹코리아 1078 5 2016.10.03
8684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는 헬조선 정부 14 newfile Hell고려 1111 2 2016.10.03
8683 앞으로 필요한 것들???? 1 new 박멸장인세스코 1191 3 2016.10.03
8682 국제망신 다 시키는 치킨스윙 5 newfile Hell고려 1165 7 2016.10.03
8681 만취범죄자의 나라 헬조선 6 newfile Hell고려 1086 5 2016.10.03
8680 어떤 미친 설문조사 9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969 8 2016.10.03
8679 어느 아르헨티나 축구선수의 인스타 근황 2 newfile 한민족은미개하다 1051 6 2016.10.03
8678 헬조선 레전드 신문기사 3 newfile 너무뜨거워 978 8 2016.10.03
8677 한국 민족의 시조가 나라를 세운 날이라고 하지만 2 new Uriginal 949 4 2016.10.03
8676 안녕하세요 헬미팔입니다. (김치녀이슈 외) 13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14 5 2016.10.03
8675 앞으로 필요한 것들.. 3 new 유사국가유사국민 901 1 2016.10.03
8674 헬조선에는 가족보다 더 말이 통하는 분들이 많아서 좋지만........ 2 new Ninja 1016 1 2016.10.03
8673 헬조선은 아직도 발전이 없다고 생각되네요 4 newfile 평등 1065 5 2016.10.03
8672 외국인이 전화하자 "sorry" ...엉터리 정부 콜센터 4 new 씹센비 1274 3 2016.10.03
8671 통일이 마냥 나쁜 것은 아니라네. 다만 하기 나름이지만 그 기준을 너희는 깨달아야 한다. 2 new john 1351 9 2016.10.03
8670 헬조선 친구(?)놈이랑 싸웠습니다. 5 new 인피너스 1133 6 2016.10.02
8669 입양한 딸 살해한 양부모 new 국뽕충박멸 803 2 2016.10.02
8668 식약처 클라스 1 new 국뽕충박멸 858 1 2016.10.02
8667 저도 20대지만 헬조선 20대들 정말 이해 안가는것 8 new 인피너스 1054 5 2016.10.02
8666 그것이 알고 싶고, 궁금하다 8 newfile Ninja 1400 5 2016.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