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북헬조선 지도자나 남헬조선 지도자나 도찐개찐 헬종족에서 나온 악마들이이고 누가 노예를 다스리든 지옥은 똑같지만

혁명이 어렵다면 혼란을 틈타 복수라도 가능함.

그때는 죽창노예들이 처벌받는게 아니라 남헬조센이 응징되는순간


이게 진짜 자살하는거보다 수억배 이득이지 복수도 하고 발할라로 탈조선도 하고 일석이조






  • 헬조선 노예
    15.08.21
    shittygooks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모모
    15.08.21
    그거 옛날에 프랑스애들이 시전함. 파리코뮌이라고....
  • 도시락
    15.08.21
    임진왜란때 노비들이 노비문서가 있던 장예원을 먼저 태웠듯..
    그럼 헬조선의 신노비들은 어디를 태울까나... 금감원서버? 아니면 국세청 서버? 아니면 토지대장이 기록된 정부청사?

    노노... 이미 백업에 백업이 다 되있어서.. 불가..

    결국 총알받이 하러 가야함...

    임진왜란때도 장예원을 홀라당 태웠어도 면천을 위해 혹은 안굶어죽을라고, 주인님이 시켜서 의병에간 노비들 많았다는거...
  • shittygooks
    15.08.21
    헬조선이 응징된다니까 갑자기 웬 서버얘기가? 죽창앞에서 백업이 무슨소용? 주인이 찔끔 흘려주는 잔반이 그렇게 좋으면 의병에 가서 죽창맛도 같이 봐야지.
  • 갈로우
    15.08.21
    발할라에서 정말 육성으로 터졌다 ㅋㅋㅋㅋㅋ
    그래 시발 발할라 거좋네
  • CH.SD
    15.08.21
    총을 거꾸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6 0 2015.09.21
1056 윤석열과 김건희의 관계 2 newfile John 1199 1 2024.07.15
1055 한국 정부는 부동산을 부양하는게 아니다. 그냥 일본국의 기조를 따라갈 뿐인 것이다. newfile John 1067 1 2024.07.16
1054 국짐당은 매국노당이고, 지금 한국에는 친일파 매국노 천지이다. newfile John 1310 2 2024.07.16
1053 이명찬에 의하면 곧 한일역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칸다. 아직 일본이 병신이 안 되었을 뿐. 1 newfile John 1021 1 2024.07.16
1052 곡과 마곡이 곧 한국과 일본이다. new John 993 0 2024.07.16
1051 홍준표 "한동훈 댓글단, 사실이면 드루킹 맞먹는 대형 여론조작…박멸해야" 세마 아니 홍성용이 너... 2 new John 1340 1 2024.07.17
1050 강남에 말라리아가 상륙하는 날이 정의의 날이지. newfile John 1050 1 2024.07.17
1049 서울의 2찍 버러지들이 서울 말라리아의 원흉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977 0 2024.07.17
1048 불완전판매나 해대는 신한은행 양키 하수인 양아새끼덜. new John 1053 0 2024.07.17
1047 오늘도 몰락중인 일본국에서 보지팔고 댕기는 타칭보 보지년들. newfile John 1124 1 2024.07.17
1046 중앙일보도 인정하는 일본의 몰락. newfile John 1123 1 2024.07.17
1045 일본몰락하는걸 미국이 내버려둘지 new 킹석열 879 0 2024.07.18
1044 필리핀이 몰락해서 중국애들이 남중국해 휘젓고 다니는거보고 new 킹석열 866 0 2024.07.18
1043 헬조선도 인구부족 . 지방소멸로 국운 다했다고 보면된다 new 킹석열 1058 0 2024.07.18
1042 이재명이 집권하게 되면 광화문에서 죽치고 있는 또라이 매국노 국민 개새끼덜, 태극기 틀딱개새끼덜은 모조... new John 1108 0 2024.07.18
1041 미국인 개새끼덜도 배 안 타는 시대가 현대지 뭐. 1 newfile John 1173 1 2024.07.18
1040 트럼프 당선 가능성 높아지자 낙동강 오리알 처지된 윤석열 1 new John 922 0 2024.07.18
1039 비트코인은 무너지는 딸라를 보조하기 위한 또한 개구라 사기질이다. 1 newfile John 944 1 2024.07.18
1038 2037년이 되면 결국 중공으로 패권이 다 넘어가게 되고, 미국갱제는 2032년에 씹창난다고 칸다. new John 1171 1 2024.07.18
1037 어차피 일본은 원래 90년대에 망했어야할나라여서 new 킹석열 1032 0 2024.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