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히로토
15.07.18
조회 수 1238
추천 수 0
댓글 10








정말 정, 경, 사회, 문화, 망라하여


불치병이 들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조센 말기 민비가 설치다가 일본 미우라한테 시해 당하듯이,


다시 한번 망하고 제대로 국민적 합의에 의한 나라를 세웠으면 합니다.


독립하고 싶은 지역은 독립하시구요.








  • 국민성이 쓰레기인데 나라 바꿔봐야 똑같죠.
  • 나라도 문제지만 그걸 구성하는 좆센징이 문제인겁니다..우리같이 꺠어있는 몇명의 선각자들은 다르다고 하더라도 대부분의 좆센징들은 몇천년에 걸친 노예이데올로기가 강하게 박혀있고 오만함,이기심,공공성의 개념부재 등이 강하게 박혀있는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민족중 하나입니다..
  • 히로토
    15.07.18
    맞습니다. 그럼 이 민족은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겠군요. 하긴 미국, 캐나다 세계 어디를 가도 한국놈들끼리 모이기만 하면 지옥이 형성 되더라구요. 이 민족은 다시 타민족의 지배로 들어가야 될까요> ??
  • ㄴㄴ 우리와 같이 꺠어있는 사람들이 의식구조를 바꿔줘야 합니다...독일의 게마인샤프트나 게젤 샤프트. 일본의 무사도정신이라도....아무튼 제발 좀 개인과 사회의 관계에대해서 깨어있는 의식자각이 필요합니다.
  • 과연
    15.07.18
    이런 말이 있습니다. 굶주린 백성은 백성의 죄입니다. 장난하듯이 말하는 금수저 드립이 아니라 자신을 굶주리게끔 만드는 탐관오리를 냅두는 백성의 죄라구요 한국의 상황과 비슷하지 않습니까? 그저 언론에서 국민이 듣기좋게 입발린 소리하면 입에 거품물고 찬양하며, 부자를 꿈꾸는 사람은 지배자층을 찬양하며 자식에게 그 이야기를 떠들며 세뇌시키려 하고, 내 자식들이니까 너희도 이사람을 찍으라한 저희 부모님 같이 말이죠 그 찍은 사람이 현 박 대통령이란 말이죠
  • 배블린효과라는 말이있는데...아무튼 ㄹ혜님은....아니었음..휴...문재인도 병신이고 걍한국은 지도자가없어요
  • 과연
    15.07.18
    지도자는 있잖아요? 없는게 더 좋아보여서 그렇지
  • ㅇㅁㄴㅇㄴㅇ
    15.07.18
    조선은 문제 없음. 헬센징이 문제임
  • Edtoa
    15.07.19
    조선반도는 망해도 조선입니다만..?
  • gggggggg
    15.07.24
    한미합방이나 한일합방 정도로 하면 되지않을까 하는데 물론 헬조센 통치는 일본이나 미국에서 하면 되는거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5 0 2015.09.21
484 북중러한 동맹으로 가면 미국은 동해 근처도 못 온다. new John 468 0 2025.10.07
483 매국노 내란 수괴 윤석열과 김건희 두 매국노들은 일본과의 전쟁에 조상에게 제물로 쓰면 될 듯. new John 342 0 2025.10.07
482 다케이치 씨발년은 한국과 중공과 수틀리기 위해 준비된 씹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399 0 2025.10.07
481 박정호에 의하면 미국은 코인을 막 찍어내서는 빛은 다 깐다고 한다. 특히 스페인 씨발놈들마냥 전쟁을 하게... new John 541 0 2025.10.07
480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이란에 발목잡혀서 비트코인 찍어도 안 된다. 1 new John 417 0 2025.10.08
479 미국은 이미 한국을 말려죽이려 하고 있다. newfile John 360 0 2025.10.09
478 영국 개새끼덜이 거란을 지우면서 발생한 헬조센의 지워진 참역사. newfile John 372 0 2025.10.09
477 신데렐라는 애리조나주 피닉스 로얄인에 있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384 0 2025.10.10
476 미국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 그지촌으로 떡락. new John 355 0 2025.10.10
475 전세계 자동차 공장이 있는 애리조나의 미국 그지 존예년들. LG 병신새끼덜도 애리조나에 공장 쳐 짓는다고 ... newfile John 369 0 2025.10.11
474 한국이 일본을 박살내면 팍스 아메리카도 곧 박살난다. newfile John 498 0 2025.10.11
473 홍민택은 나르시스트? new 노인 381 0 2025.10.11
472 한국의 영포티는 new 노인 354 0 2025.10.11
471 장애인을 단시간 저임금 노동으로 부려먹으려는 한국 정책 new 노인 382 0 2025.10.11
470 서구 국가들 사이에서 중산층이 사라진 것에 대한 영상 new 노인 403 0 2025.10.11
469 일본 노인 빈곤 영상 new 노인 390 0 2025.10.11
468 스웨덴 노인 빈곤 new 노인 409 0 2025.10.11
467 [미제스 와이어 9월호] 식민사학과 일본의 우익 1 new 아나코자본주의 440 0 2025.10.11
466 다카이치는 아베라인이라고 칸다. 극우성향 매우 강함. new John 417 0 2025.10.11
465 한국이 일본과 전쟁하려면 GPS부터 바꿔야 한다. 카카오맵, 네이버맵, 네이버 부동산, 배민, 쿠팡이츠 서비... new John 501 0 202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