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레임드
16.09.14
조회 수 1151
추천 수 5
댓글 2








그건 전혀 아닙니다 왜냐 하면 전쟁 나면 금수저 들은 돈많아서 외국으로 전부다  이주 하거든요 ;;;;

결국 전쟁 나면 흙수저 끼리 서로 살려고 발광 하거나 헬조선에 일부 로써 죽는 겁니다 ;;;;;;

탈조선 하기 전에는 전쟁 안 일어 나는게 좋고 일어 난다면

한국인  목숨을 없애서 자기 라도 살아야 한다는 마음가짐 가져야 하죠 ......






  • 블레이징
    16.09.15
    금수저 쳐물은 개새끼들 해외로 튀지 못하게 공항, 항만시설에 화학작용제 풀고 민용 활주로 부숴놓는게 우리가 해야 할 일이죠. 전쟁났으면 다같이 디져야지.
  • 뿌뿌뿡
    16.09.17
    전쟁나면또 "여러분 다들 집에 가만히 계세요" 하고는 자기들은 비행기타고 가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33 0 2015.09.21
8576 일본 에서는 국뽕들이 대부분이 여성들임.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046 1 2016.09.22
8575 일본 사이트 에서 헬조선에 대해서 설명을 해봤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5 3 2016.09.22
8574 한국년들 중에 이런년 많은듯 1 new 후진국개한민국 947 3 2016.09.22
8573 근데 님들은 죠센징 땅에서 애낳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7 new 사라져라헬조선 1120 4 2016.09.22
8572 유럽경제 굉장히 위기스러운 상황임 1 new sddsadsa 1135 1 2016.09.22
8571 국뽕들이 싫어하는 말 14 new Delingsvald 1138 1 2016.09.22
8570 지인분이 모병제를 언급하더군요. 4 new 슬레이브 1086 8 2016.09.22
8569 10년간 20만명 '헬조선' 탈출 1 new 인생은고통 1122 3 2016.09.21
8568 호주 영주권자 입니다. 예비군 가야합니까? 4 new 휴햐히호두 1007 3 2016.09.21
8567 조만간 에르시아 연대기를 연재할 생각이야 new 에르시아 913 0 2016.09.21
8566 일본 압박으로 유럽 첫 '평화의 소녀상' 설치 무산...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1 2 2016.09.21
8565 지진 기사 댓글을보니 10 new 너무뜨거워 963 7 2016.09.21
8564 대한민국 후진국인 이유(국뽕.여시.메갈.개돼환영 7 new 모르면쫌! 1020 5 2016.09.21
8563 난 또 최신 만화인줄 알았네 2 newfile 너무뜨거워 958 4 2016.09.21
8562 한국의 인적 자원이 빠르게 퇴화하는 이유 4 new 애국가5절 1067 8 2016.09.21
8561 한번쯤은 이런생각 해봤는데요. 4 new 이거레알 1244 5 2016.09.21
8560 촌부들 동학도들조차 알고 있었던 국공채의 사기질. 1 new john 1300 5 2016.09.21
8559 존댓말 반말문화에대한 나의 의견과 그에따른 노오력 11 new 틀딱충박멸되는그날 992 6 2016.09.21
8558 헬조선 반박할때 스마트폰, 컴퓨터 드립은 그만했으면 1 new Hell고려 1023 5 2016.09.20
8557 Yes Man이 무조건 정답이라고 오판하는 개센진들 9 new oldberry1800 1079 6 2016.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