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북한이든 남한이든 어짜피 헬조선은 헬조선 아니오.

 

북한= 생지옥. 무지비한 살육과 고문 굶주림이 자행되는 북반도. 김정일은 죽어서 됐고 김정은의 독재체제에

주민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음. 하다못해 탈북까지 생각한다고. (탈복하다 잡히면 총살 되거나 탈북자 난민수용소에 가둬둠.)

그런 독재반도는 하루빨리 전멸해야. 미국이 빨리 핵이라도 쏴서 초토화 시켜야 된다.

역대 대통령들도 북한에 돈대주고 쌀대주고 그런짓 많이 했음. 제일 그런짓 많이 한 주인공이 김영삼 이라고...

김영삼은 북한에 돈을 제일 많이 송금한 대표 인물로서 4조를 송금 시켰음.

그래서 남한에 외환위기 들이닥침.

 

남한= 준지옥. 장시간 노동, 비정규, 또는 임금체불, 임시직, 세계적 으로 높은 실업률과 세계 1위의 자살률로 기록되어 있으며

국민 우울증 빈도도 역시 세계 1위다. 의지할 사람이 없는 나라도 역시 한국 이라고 나타난 바가 있다.

 

헬조선의 근원은 김영삼 한테 있는 거다. 그가 북한에 바친 돈만 해도 4조 이며 어려운 난민들 한테 베풀어야 된다며 식량과 돈을

대준거임. 결국 그 자원들은 군부들 한테 넘어가고 돈은 군사력과 핵무기 개발에 다 써버린거임.

 

그래서 남는 돈이 없으므로 외환위기 닥친거고 실업률과 자살률이 급격히 높아지게 된거임. 헬조선의 기초는 김영삼 에게 있는거다.

잘 알아둬라.

 

적에게 그렇게 필요한거 대주는 멍청한 대통령은 어느 나라에도 없다.

군대 에서는 씨발 군바리들 한테 우리의 주적은 북괴군 이다 라고 세뇌시키면서 적에게 씨발 돈대주고 쌀대주는 그런 멍청한 대통령이

어딨어.?

 

그래놓고 미군들이 북한을 폭격하겠다고 그러면 대통령이 말리고.

 

민족 반역자가 누군데 젊은이들 한테 교육 잘못받았느니 북한으로 가라니 ...

국뽕들은 거의 꼰대들이지.?

 

그럼 그 세대에 세뇌교육을 똥구멍 으로 쳐받은거냐.?

 






  • 오딘
    16.09.15
    꼬우면 북한가라

    그딴 식으로 떠드는 인간들이 생각보다 꽤 많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7 0 2015.09.21
8588 Now everybody in the world is every nation's slaves. 6 new john 1061 4 2016.09.23
8587 이중에서 헬조선 환생했을 일본사람들은? 1 newfile 감옥안의사회 930 4 2016.09.23
8586 강남의 금수저 친구들 5 new Ninja 1157 6 2016.09.23
8585 조금이라도 힘이 있으면 거만한게 한국인 3 new 이거레알 1078 9 2016.09.23
8584 근데 궁금 한게 있는데 만약에 일본 아니였으면 6 new 레임드 1324 3 2016.09.23
8583 한국이 헬조선 이고 탈조선 해야하는 이유는 6 new 레임드 1065 7 2016.09.23
8582 헬조선 한가지는 괜찮은게 7 new 노호호호력 1105 0 2016.09.23
8581 탈조선 이고 뭐고 미치겠내 3 new 레임드 1089 5 2016.09.23
8580 사실 대부분의 한국인들도 한국이 헬조선인 줄은 안다. 2 new SenBonSaKura 1251 3 2016.09.23
8579 마포 화재 현장의 살신성인 안치범씨… 정부는 "증거 내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5 7 2016.09.23
8578 일본 학생들이 가장 취직하고 싶은 기업 TOP 10 9 new 安倍晴明 1174 5 2016.09.23
8577 영어를 아예 못하는 사람이 영어를 배운다 했을때. 24 new 安倍晴明 1098 3 2016.09.23
8576 일본 에서는 국뽕들이 대부분이 여성들임.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046 1 2016.09.22
8575 일본 사이트 에서 헬조선에 대해서 설명을 해봤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5 3 2016.09.22
8574 한국년들 중에 이런년 많은듯 1 new 후진국개한민국 947 3 2016.09.22
8573 근데 님들은 죠센징 땅에서 애낳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7 new 사라져라헬조선 1120 4 2016.09.22
8572 유럽경제 굉장히 위기스러운 상황임 1 new sddsadsa 1135 1 2016.09.22
8571 국뽕들이 싫어하는 말 14 new Delingsvald 1138 1 2016.09.22
8570 지인분이 모병제를 언급하더군요. 4 new 슬레이브 1086 8 2016.09.22
8569 10년간 20만명 '헬조선' 탈출 1 new 인생은고통 1122 3 2016.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