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기에 혹시 스마트폰 쓰는사람중에 혹시 국내 폰 쓰는사람 없겟죠?

쌈수웅 깰룩시 폰 쓰는 정신나간 사람없겟죠?

성능은 둘째치고 디자인은 취향이라고 할수있어도.

무슨 이상한 잡어플 핸드폰 살때부터 엄청깔려잇거나

기능 존나복잡한거가 한국이 자위질해대는 조센폰 아냐?

난 국내폰 쓰는사람들 뇌에 똥이찻는지 아님 수준이 낮은건지 의심스럽던데.

디자인은 애플,소니,중국거던지 좋은거 많은데 굳이 국내쓰레기폰써주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나는 원래 국내쓰레기 스마트폰 쓰다가 아이폰으로 갈아타서 지금까지 쭉쓰는 사람인데.

아이폰이랑 삼숭폰인지 뭔지 차이가 존나 확연하게 나는게 뭐냐면 기능의 간편화임.

시발 아이폰은 간편하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데 병신 삼숭핸드폰들은 무슨 시발 가이드맵끼고 해야하나.






  • 삼성폰 쓰기는하는데 오로지 뜯어고치는 맛에 쓰는거에요. 
    솔직히 순정상태로 쓰려고 하면, 잡다한 앱이나 통신사앱들이 넘 많아서 쓰기 어려워요..ㅠ
  • 글쎄...돈 모으는 중인데다 그냥 귀찮다는 이유로 G3를 쓰고 있기 한데...

    곧 일본가면 바꿀 셈이다만

  • 샤오미 씁니다. 가격이 저렴한 거 치고는 성능이 꽤 좋아요. 다만 커스터마이징의 귀찮음이 있습니다. 
  • 방문자
    16.09.02
    저는 삼성 폰이 있는데 그건 거의 안 쓰고 아이팟으로 모든 걸 해결합니다.
  • 헬쥐꺼긴한데 구글레퍼런스폰입니다 ㅎㅎ암것도안깔려있어서좋네요 
  • ......
    16.10.18

    아니쓰든말든 본인마음이지 그걸가지고

    정신나갓다고하고 뇌에 똥 찻다고하는 님의 정신상태가
    궁금하네요. 정말 생각하는게 저열하시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5 0 2015.09.21
8361 2022년 3월 16일에 삼성전자 주총에서 이미 한국과 미국은 결정적인 결렬이 일어났음. 2 new John 732 2 2022.03.28
8360 윤석열이 여가부 폐지하겠다고 하는데 1 new 노인 1152 1 2022.03.28
8359 헬센징들의 이중성- 인종차별 new 노인 1028 0 2022.03.28
8358 전설의 조승희 사건 나왔네 new 노인 824 0 2022.03.28
8357 윤석열식 일본 외교 new 노인 445 0 2022.03.28
8356 조승희 따위는 씹어먹는 헬쥬신 살인마 우범곤. 1 newfile John 1118 0 2022.03.29
8355 푸틴이 한국의 토건족 개새끼덜을 말려죽이는구나. 푸하하하하 하이고 배야. new John 616 1 2022.03.29
8354 보고도 이해를 못하는 유대인의 참역사. new John 1099 0 2022.03.29
8353 사두개와 바리새의 근원. 2 new John 740 1 2022.03.29
8352 푸틴들 주변 측근들이 물러났다 1 new 노인 1133 0 2022.03.29
8351 헬조센의 반도체 청소노동자 1 new 노인 858 0 2022.03.29
8350 고려라는 나라는 없다. 조선새끼덜이 맘대로 쳐 지어낸 것. 1 new John 805 0 2022.03.29
8349 참 고려사와 조선의 역사 주작. newfile John 732 0 2022.03.29
8348 지금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금리를 올려야 하는데 생각 없는 헬센징 많네 3 new 노인 931 1 2022.03.29
8347 (펌) 국뽕 조장해 자국 문제를 은폐하는 한국 정부 2 new 노인 891 0 2022.03.29
8346 일본이 얼마나 임금이 안오르면 new 노인 631 0 2022.03.29
8345 초딩 때 전교생 중 혼자 전과목 백점으로 전교 1위 였는데.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7 0 2022.03.29
8344 한국의 금리 상승은 폭탄이 되는 것이지. newfile John 767 1 2022.03.29
8343 한국은 사실상 호봉제가 사라진 상태였다 1 new 노인 1009 0 2022.03.29
8342 최저임금 20만원 짜리 국가에서 40억짜리 전차를 주면 1200만원에 적국에 팔아먹고 ㅌㅌㅌ 1 new John 1158 0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