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기에 혹시 스마트폰 쓰는사람중에 혹시 국내 폰 쓰는사람 없겟죠?

쌈수웅 깰룩시 폰 쓰는 정신나간 사람없겟죠?

성능은 둘째치고 디자인은 취향이라고 할수있어도.

무슨 이상한 잡어플 핸드폰 살때부터 엄청깔려잇거나

기능 존나복잡한거가 한국이 자위질해대는 조센폰 아냐?

난 국내폰 쓰는사람들 뇌에 똥이찻는지 아님 수준이 낮은건지 의심스럽던데.

디자인은 애플,소니,중국거던지 좋은거 많은데 굳이 국내쓰레기폰써주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나는 원래 국내쓰레기 스마트폰 쓰다가 아이폰으로 갈아타서 지금까지 쭉쓰는 사람인데.

아이폰이랑 삼숭폰인지 뭔지 차이가 존나 확연하게 나는게 뭐냐면 기능의 간편화임.

시발 아이폰은 간편하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데 병신 삼숭핸드폰들은 무슨 시발 가이드맵끼고 해야하나.






  • 삼성폰 쓰기는하는데 오로지 뜯어고치는 맛에 쓰는거에요. 
    솔직히 순정상태로 쓰려고 하면, 잡다한 앱이나 통신사앱들이 넘 많아서 쓰기 어려워요..ㅠ
  • 글쎄...돈 모으는 중인데다 그냥 귀찮다는 이유로 G3를 쓰고 있기 한데...

    곧 일본가면 바꿀 셈이다만

  • 샤오미 씁니다. 가격이 저렴한 거 치고는 성능이 꽤 좋아요. 다만 커스터마이징의 귀찮음이 있습니다. 
  • 방문자
    16.09.02
    저는 삼성 폰이 있는데 그건 거의 안 쓰고 아이팟으로 모든 걸 해결합니다.
  • 헬쥐꺼긴한데 구글레퍼런스폰입니다 ㅎㅎ암것도안깔려있어서좋네요 
  • ......
    16.10.18

    아니쓰든말든 본인마음이지 그걸가지고

    정신나갓다고하고 뇌에 똥 찻다고하는 님의 정신상태가
    궁금하네요. 정말 생각하는게 저열하시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3 0 2015.09.21
8430 나는 헬조선 시스템에서 노예로서의 가치도 없다고 정부에서 판단되면서 버려진 놈이다 2 new 반인반요 1042 1 2016.09.06
8429 그나마 그 핵폐기물 국뽕 노예 엠생 들한테 감사할게 있다면 1 new 반인반요 1080 1 2016.09.06
8428 헬의 번호. new 야매불반도 885 1 2016.09.06
8427 부모 학대·빈곤에 하루 13.6명의 아이들이 버려지고 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5 4 2016.09.06
8426 탈조선 에너지 2 new 야매불반도 1250 0 2016.09.06
8425 헬센징들에게 필요없는 것들 4 new 이반카 1369 4 2016.09.06
8424 요즘들어 요상한 아이디를 가진 놈들이 똥글을 싸질러대고 다니는데 11 new 블레이징 999 5 2016.09.06
8423 헬조선 수련회 에서 안좋았던 추억. 7 new 기무라준이치로 966 7 2016.09.06
8422 네이판에 써본 나의 예언인데 어떻나 6 new 야매불반도 1073 0 2016.09.06
8421 탈조선 자체만이 답이 아니다. 2 new 인생한번뿐이다. 1037 6 2016.09.06
8420 헬센징들 때문에 잠이 안 온다 new 반인반요 999 3 2016.09.06
8419 흑수저 흑자식은 헬조선에서 억지로 사는거다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08 7 2016.09.06
8418 뭐? 복면쓰고 시위나오면 체포한다고? 1 new 블레이징 1071 5 2016.09.06
8417 헬조선의 사립초등학교 영어교육 new 하마사키 1171 1 2016.09.06
8416 흔히 보이는 헬조선 살아남기 극장판 new 야매불반도 998 5 2016.09.05
8415 헬조선 비판했던 노래가 이렇게나 많네요. 4 new oldberry1800 986 8 2016.09.05
8414 유일하게 퀘스트들이 있는 불조선 12 new 야매불반도 1100 3 2016.09.05
8413 이번 택시기사 심장마비 기사 보고 한국인은 정말 소시오패스에 사이코패스라고 생각함. 8 new 安倍晴明 1122 5 2016.09.05
8412 "최저임금 어쩌나" 호주 한인업체 위반사례 적발 잇따라...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1 4 2016.09.05
8411 전두환도 맞는 말을 한 게 있다면 new 오딘 935 1 2016.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