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프리타족
16.09.01
조회 수 1113
추천 수 7
댓글 3








1. 겉과 안이 다르다.

 

2. 누군가를 참견하지 않으면 발정난 돼지마냥 몸이 간지럽다.

 

3. 자신의 존재를 망각하고 다른 존재를 까내린다.

 

4. 뭐든지 잘해야 직성이 풀린다. 못하면 인간쓰레기고 살 가치가 없다.

 

5. 법과 질서가 없다면 상대방의 내장과 뼈까지 씹어먹을 종족이다.

 

6. 정의로움따위 가지고 있지 않다.

 

7. 살육과 싸움을 좋아한다.

 

8. 약자는 죽여야 직성이 풀린다.

 

10. 개개인의 특성따위 무시한다.

 

11. 원시인마냥 부족놀이를 좋아한다.

 

12. 순위매기는걸 좋아한다.

 

13. 헬조센인에게 평화는 나태함을 뜻한다.

 

14. 상대방의 죽음이 나의 행복이다.






  • Crusades
    16.09.01
    전부 공감
  • ㅇㅇㅇㅇ
    16.09.01
    3. 자신의 존재를 망각하고 다른 존재를 까내린다 - 이거 2차대전 글 보면 아주 가관이지 ㅋㅋㅋ 전쟁한번 안해보고 나라뺏기고 고물상선 하나 운용하는대 국고 반이 날아가던 나라 놈들이 서양국가들에 비하면 떨어질 지언정 자체적으로 병기들을 설계,양산한 일본을 비웃는 꼴을 보면 한심하다
  • 레알 반박불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8425 헬센징들에게 필요없는 것들 4 new 이반카 1367 4 2016.09.06
8424 요즘들어 요상한 아이디를 가진 놈들이 똥글을 싸질러대고 다니는데 11 new 블레이징 998 5 2016.09.06
8423 헬조선 수련회 에서 안좋았던 추억. 7 new 기무라준이치로 964 7 2016.09.06
8422 네이판에 써본 나의 예언인데 어떻나 6 new 야매불반도 1073 0 2016.09.06
8421 탈조선 자체만이 답이 아니다. 2 new 인생한번뿐이다. 1036 6 2016.09.06
8420 헬센징들 때문에 잠이 안 온다 new 반인반요 998 3 2016.09.06
8419 흑수저 흑자식은 헬조선에서 억지로 사는거다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06 7 2016.09.06
8418 뭐? 복면쓰고 시위나오면 체포한다고? 1 new 블레이징 1068 5 2016.09.06
8417 헬조선의 사립초등학교 영어교육 new 하마사키 1170 1 2016.09.06
8416 흔히 보이는 헬조선 살아남기 극장판 new 야매불반도 998 5 2016.09.05
8415 헬조선 비판했던 노래가 이렇게나 많네요. 4 new oldberry1800 984 8 2016.09.05
8414 유일하게 퀘스트들이 있는 불조선 12 new 야매불반도 1099 3 2016.09.05
8413 이번 택시기사 심장마비 기사 보고 한국인은 정말 소시오패스에 사이코패스라고 생각함. 8 new 安倍晴明 1116 5 2016.09.05
8412 "최저임금 어쩌나" 호주 한인업체 위반사례 적발 잇따라...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0 4 2016.09.05
8411 전두환도 맞는 말을 한 게 있다면 new 오딘 934 1 2016.09.05
8410 헬센징 교화시키기 프로젝트 2 new 이반카 1155 3 2016.09.05
8409 10년전에는 일본을 경제적으로 뛰어넘는다니 어쩐다니 8 new 이거레알 998 4 2016.09.05
8408 인구절벽과 저금리가 만났다.. 조만간 파국 예상.. 다들 쉬쉬하고 하루하루 꾸역구역 살아가지만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06 0 2016.09.05
8407 군대에서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 못함 1 new 이거레알 1210 1 2016.09.05
8406 ㅆㅂ 둘이 비교가 되냐? 2 new 이반카 1271 0 2016.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