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헬조선이 망한다고?
불놀이야
15.08.21
조회 수
1053
추천 수
4
댓글
2
?지옥이 망하는거 보셨습니까? 지옥에 올 자들은 아직도 넘칩니다?
헬조선
4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들풀
15.08.21
0
뭐 새민련이나 새누리나 둘다 문제지만
최악 시나리오로
킹무성 찍고
레알 지옥될 듯.
지옥에게 센송하네.
죠센징에게 민주주의는 너무 과분하다.
박ㅈ희고 김1성이고
장군님 장군님 ㅋㅋㅋ
윗동네나 아랫동네나
똑같다 ㅋㅋㅋ
허허...
탈조선만이 답이다.
답글
신고
조센탈출
15.08.21
0
지옥은 나쁜새끼들이라도 가지
헬조센은 유전무죄 무전유죄라서 돈없으면 지옥보다 더합니다 ^^
답글
신고
댓글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077
0
2015.09.21
1178
한반도 비핵화라는 개구라는 미국의 수작일 뿐.
1
John
1133
1
2024.06.26
1177
586 새끼덜이 대가리가 존나게 나쁨.
4
John
1154
1
2024.06.26
1176
일본정부는 먼저 자국민 대상으로 위안부 운영한 것부터 사죄해라
노인
1088
0
2024.06.27
1175
보수도 안 속는 영일만 석유 개구라.
John
1136
1
2024.06.27
1174
부정선거 아니었으면 낙동강밸트는 다 박살났지.
John
973
1
2024.06.27
1173
아직도 K조선 운지하나. V조선이라고 해야제.
John
1033
0
2024.06.29
1172
외국 새끼덜이 소유한 회사에 돈 쏴주느라 물가, 집값 씹창내는 헬쥬신 막장 정부.
John
1017
0
2024.06.29
1171
모니카 벨루치 똥궁뎅이 탱글할 때가 미국의 전성기였지.
John
1048
0
2024.06.30
1170
저딴 삽질 해봤자 저기서 일 안한다
1
노인
940
0
2024.06.30
1169
지역을 어떻게 살릴지 구상하겠다는 명목으로 해외 여행 간 지방의회
노인
970
0
2024.06.30
1168
조센 기성세대와 틀딱의 이중성
노인
874
0
2024.07.01
1167
일본 병신새끼덜이랑 전쟁할 것도 없이 군비경쟁만 걸어도 나자빠진다.
1
John
1274
0
2024.07.02
1166
한국 재벌들은 미국과 수틀릴 수 밖에 없음.
2
John
1163
0
2024.07.02
1165
국장이 쳐 망하고, 외국인 투자자 놀이터가 되는 것도 모두 일본을 따라가는 것.
2
John
1175
0
2024.07.02
1164
흉기차 또 사고쳤네. ㅋㅋㅋㅋㅋㅋ
1
John
1081
0
2024.07.02
1163
까보니 '인도인 1000명'... 아마존 AI 이슈, 인공지능이 아니라 인간지능.
John
954
1
2024.07.02
1162
르노코리아 젠더갈등 기사 재미없다
노인
887
0
2024.07.03
1161
합의 이혼제도 폐기해서 이혼 쉽게하자
노인
1111
0
2024.07.03
1160
한국기레기는 재미 없는 젠더갈등 기사 그만 올려라
1
노인
816
0
2024.07.03
1159
추락하는 엔화, 가난해지는 일본인들
4
John
925
0
2024.07.04
목록
쓰기
1
-
1417
1418
1419
1420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
최악 시나리오로
킹무성 찍고
레알 지옥될 듯.
지옥에게 센송하네.
죠센징에게 민주주의는 너무 과분하다.
박ㅈ희고 김1성이고
장군님 장군님 ㅋㅋㅋ
윗동네나 아랫동네나
똑같다 ㅋㅋㅋ
허허...
탈조선만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