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다만 그 반공도 공산주의반대가 아닌 북한혐오고 

반공이란 이데올로기는 한국 제외하면 존재하지도않고

냉전시대조차도 유럽 민주주의 국가들은 사상의 자유를

보장해줘서 각 국가마다 공산당이 있었으며 이탈리아는 

공산당이 여당이었을정도엿음 아예 북유럽은 사회주의를

받아들여서 사회주의제도를 표방하고있음(물론 공산주의랑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추구하고자하는 방향은 같음)

한국에서 북유럽식 사회제도를 도입할려했다가는 빨갱이

소리들을게 확실해짐 자칭보수우익 어버이연합등이

입에 거품물고  반대할게뻔하기때문 이들은 그런 제도를

사회의근간으로 삼는 국가가 존재한다는것도 모를것이고

설령 알고있다해도 한국의 경제 사회 문화를 예시로 들며

우리에게는 우리식 민주주의(박통이 유신독재를 다르게

부른말)가 맞다고할게뻔함  나는 한국 보수우익을 보수로

생각하지않음 그들은 반공이데올로기만 내세우는 여당파에

불과함 애초에 진정한 보수라면 이명박근혜를 처단했어야함 보수의가치는 사회의 절대안정과 유지이며 사회의

안정과유지를 위협하는 이명박근혜를 내버려둘 이유가

없기때문 반공은 북한을 혐오하고 한국에 대한 비판을 적으로 규정하는것에 불과함 현재한국에서는말이지. 반일조차도 제대로 된게 아님 무조건적인 국뽕주입 반일선동으로

외부의적을 만드는것에 불과함 진짜 반일이엇다면 해방후

일본으로부터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고 일본문물을 배척하고 일본여행조차 금지시켯어야했음 애초에 진짜반일이엇다면 한일협정도 체결되지않았을거임 현재 정부는 위안부배상을 일본에게만 책임전가하고있음 이미 한일협정때

배상권 문제는 소멸되고 개인 청구권이 남아있기는하나

일본은 법적으로 배상문제를 끝냈기때문에 한국정부한테

배상을 요구해야하나 못 배우신 위안부할머니께서는 반일선동에 넘어가서 일본을 상대로 배상을 요구중임  반일이나 반공이나 명백한논리가없음 국민들의 불만과저항을 잠재우기뮈한 독재정권의정권유지수단이었을뿐임 그러나 민주주의사회로 들어와서도 30년가까이 반공과반일에 속고있음

미개하다못해 뇌가없는수준임 북한과 일본이 잘했다는거는 아님 근데 한국은 얘네 둘 아니면 나라가 유지되지못할정도임 결국 이 논리도없는 이데올로기가 한국의성장을 저해하는 주된원인임 경제적성장만이 성장이아니라

복지 사상 법 제도 문화 기술등이 성장해야 진정한 성장으로 볼 수 있음. 반일 반공 아니엇으면 유지조차 못됫을 나라임  북한이 유지되는 이유도 외부의적을 인민에게 주기적으로 주입시키기때문임 근데 고난의행군 이후로 인민들도

깨달았어야했는데 미개한 헬센징이라서 그런지 그후로도

20년동안 유지중임

 






  • 아아아아아앙Best
    16.08.23
    이 나라가 반일을 감정을 심하게 유도시키는 이유는 국뽕을 투입시켜서 노예들을
    세뇌시킴으로써 더 손쉽게 착취를 하기 위해 반일감정을 유도시키는것입니다
    그냥 보면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면 반일감정 유도시켜서 이 나라가 
    득보는게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반일감정을 유도시키게 되면
    헬조선의 민족성을 좋게 표방할수 있다는 점이 있겠네요
    헬센징들은 원래부터 착하고 좋은 민족인데 일본이라는 나쁜
    놈들이 쳐들어와서 헬조선만 피해보고 안좋은짓 당했다고 뭐
    일본이 잘했다는거는 아니지만 솔직히 일본이 이 나라 경제성장이나
    산업성장에 준도움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 정도로 도움을 줬는데도
    반일감정 유도시키려고 하고 맨날 스포츠 경기하면 한일전이라고
    하면 반일좀비들 미쳐서 지랄해대는거보면 이 나라 수준이
    나오죠 사실상 나치의 사상과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나치의
    사상도 특정 타민족을 증오한다는 점에서는 크게 다를바가
    없죠 일본은 이미 배상 다 끝났는데도 일본한테 지랄하는거
    보면 이 나라가 허접한 민족주의를 내세움으로써
    자신의 동맹을 적으로 만드는 정신나간 민족입니다
    이 나라가 열심히 반일감정을 유도시킨 덕에 일본도
    지금 혐한감정 엄청심하고요 아마 앞으로는
    더 심해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북아에서 문제
    터지면 바로 도와줄수 있는 나라가 일본인데
    자신의 동맹마저 적으로 만들었으니 이제 이 나라는
    사라질 일만 남았습니다 안사라지면 운이
    좋은거고 개인적으로 국뽕 헬센징들 다 죽은다음에
    이 땅을 다른 국가가 먹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 이 나라가 반일을 감정을 심하게 유도시키는 이유는 국뽕을 투입시켜서 노예들을
    세뇌시킴으로써 더 손쉽게 착취를 하기 위해 반일감정을 유도시키는것입니다
    그냥 보면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면 반일감정 유도시켜서 이 나라가 
    득보는게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반일감정을 유도시키게 되면
    헬조선의 민족성을 좋게 표방할수 있다는 점이 있겠네요
    헬센징들은 원래부터 착하고 좋은 민족인데 일본이라는 나쁜
    놈들이 쳐들어와서 헬조선만 피해보고 안좋은짓 당했다고 뭐
    일본이 잘했다는거는 아니지만 솔직히 일본이 이 나라 경제성장이나
    산업성장에 준도움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 정도로 도움을 줬는데도
    반일감정 유도시키려고 하고 맨날 스포츠 경기하면 한일전이라고
    하면 반일좀비들 미쳐서 지랄해대는거보면 이 나라 수준이
    나오죠 사실상 나치의 사상과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나치의
    사상도 특정 타민족을 증오한다는 점에서는 크게 다를바가
    없죠 일본은 이미 배상 다 끝났는데도 일본한테 지랄하는거
    보면 이 나라가 허접한 민족주의를 내세움으로써
    자신의 동맹을 적으로 만드는 정신나간 민족입니다
    이 나라가 열심히 반일감정을 유도시킨 덕에 일본도
    지금 혐한감정 엄청심하고요 아마 앞으로는
    더 심해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북아에서 문제
    터지면 바로 도와줄수 있는 나라가 일본인데
    자신의 동맹마저 적으로 만들었으니 이제 이 나라는
    사라질 일만 남았습니다 안사라지면 운이
    좋은거고 개인적으로 국뽕 헬센징들 다 죽은다음에
    이 땅을 다른 국가가 먹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8338 여성을 대상화하지 말라면서 왜 대상화하게 만드냐고? 2 newfile John 1163 1 2022.03.29
8337 노인이는 이제 한국의 금리정책과 환율이 어째서 실제로는 자국인을 등쳐먹는 것인지 이해하고 있다고 보이... newfile John 894 1 2022.03.30
8336 한국에서 가장 싸게 쳐 먹는 방법은 코스트코를 가는 것이다. 4 newfile John 878 1 2022.03.30
8335 이준석 못 잡아먹어 안달인 좌빨 남페미 여초 새끼들 안쓰럽다 new Uriginal 558 1 2022.03.30
8334 한국의 남아선호는 이미 1960년대에도 있어서 1 new 노인 1048 0 2022.03.30
8333 한국의 임금제도 new 노인 929 0 2022.03.30
8332 결국 달러는 종잇돈에 불과하다는거지. newfile John 695 1 2022.03.30
8331 나 킹석열 왔다 new 킹석열 1060 0 2022.03.30
8330 찐~ new 킹석열 989 0 2022.03.30
8329 기레기 버러지새끼덜 입만 뻥긋하면 또 거짓말. 1 new John 1100 1 2022.03.30
8328 우크라이나전쟁은 러시아가 치밀하게 준비한것같음 2 new 킹석열 1151 0 2022.03.30
8327 푸틴은 실상은 남부군구 새끼덜을 토사구팽하는 중임. 5 newfile John 1114 1 2022.03.31
8326 지잡 40대 탈모 틀딱련이 세상일 통달한척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2 0 2022.03.31
8325 한국 국뽕코인의 문제점 new 노인 441 0 2022.03.31
8324 남부군구 새끼덜도 견제하고, 소수민족 새끼덜은 갈아넣고. 푸틴 개자슥새끼에게 전쟁은 비즈니스이자 내부... 1 new John 1178 1 2022.03.31
8323 저출산 축하한다 2 new 노인 679 0 2022.04.01
8322 장시간 노동한다고 해서 돈 많이 벌지 않는데 기레기가 개소리를 하네 new 노인 841 0 2022.04.01
8321 어짜피 이 나라에 윤석열이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상은 헬조선은 끝장이다. new BlackDemons666 877 0 2022.04.01
8320 尹 당선인측, 日 '위안부 삭제'에 "앞으로 역사왜곡 단호히 대처" newfile BlackDemons666 865 0 2022.04.01
8319 앞으로 모든 정치선거는 부동산프레임으로 갈수밖에없음 2 new 킹석열 1006 0 2022.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