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애를 패는 놈이 차종훈 이고 남의 반에 들어왔다고 까대는 녀석이 김우식 이라는 녀석임. 차종한을 국뽕 녀석 이라고 생각 하시고 즐감 하셈.





  • 저 때 고등학교는 헬을 넘어서 인페르노였지 니들 저 때 안 태어난걸 다행인줄알아라. 하긴 내가 저 때 태어낫으면 살아남지도 못했을것같네. 
    아무리 헬조선이라 욕해도 과거보다는 많이 나아진거다. 저때 학교폭력 완전 최강이엇다. 선생도 애들 엄청 구타하고 부모욕까지 하는놈들 많았다. 
  • 安倍晴明
    16.08.21
    옛날보다 살기좋아졌다 하여 쓰레기통에서 살라는건 부당한 논리입니다.
    결국은 그냥 참고살으란 소린데. 님은 참고 사셔서 쓰레기가 되시면됩니다.
  • 쓰레기통에서 살라는게 아니잖냐 과거보다 나아졋다는걸로 말한거지 말귀를 못 알아듣네 지금도 바껴야할건많아 그러니까 빨리 바깥으로나와서 활동을 개시하라고
    혁명은 불가능하다는 패배주의적인 소리하지말고 실제로 능력이 없어서 멕시코화될때까지 기다린다니 그런 녀석들밖에 없지만말이야 멕시코화되면 지들이 제일 위험할텐데 ㅋㅋㅋ
  • 하긴뭐 지금 학교에서도 같은 학년인데 권위와 힘 내세우면서 애들 괴롭히고 갑질하는 핵폐기물 많다만 그런데 국뽕한테 맞는건 국까냐??? 결국 국뽕한테 털릴정도로 약하다는건 인정하는거네.

  • 安倍晴明
    16.08.21
    나 한국영화 안보지만 예전부터 저런 폭력적인 이상한 학교물은 아예안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8 0 2015.09.21
8204 인과응보란게 존재할까요? 8 new 동아시아똥통론 987 3 2016.08.24
8203 헬조선 직장 왕따 new 동아시아똥통론 960 4 2016.08.24
8202 일본 최저시급 인상 new 동아시아똥통론 1011 0 2016.08.24
8201 국뽕 기사 하나에 댓글 반응.... 4 new 왓더뻑킹헬조선 963 7 2016.08.24
8200 탈조선할려면 북유럽 영국 캐나다나 발칸반도에 가거라 2 new 동아시아똥통론 1038 2 2016.08.23
8199 자 한반도를 평화롭게만드는방법과 탈조선추천지 2 new 동아시아똥통론 973 0 2016.08.23
8198 중세 유럽보다 못해가는구나 new 식칼반자이 777 1 2016.08.23
8197 꼰대를 향한 일침.jpg 3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289 6 2016.08.23
8196 반공반일아니면 이 나라는 과연 어떻게됬을까? 1 new 동아시아똥통론 1080 3 2016.08.23
8195 위조지폐 범인이 컴퓨터 회사 면접 붙고 10년 근무한 나라 1 newfile 감옥안의사회 965 3 2016.08.23
8194 조선인은 유전적으로 불량인게 확실함 1 new 돼지우리 1019 2 2016.08.23
8193 업다운공정이 뭔가요? new 동아시아똥통론 848 1 2016.08.23
8192 한국이 헬조선 인 이유 8 newfile 레임드 1064 6 2016.08.23
8191 각 나라 사람들 세명이 모이면 3 new 노호호호력 1096 7 2016.08.23
8190 집값 질문입니다... 5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47 0 2016.08.23
8189 헬조센의 적응 new 생각하고살자 868 1 2016.08.23
8188 헬조선 생활 일기 1 new 실천도못하믄서강요말라 987 2 2016.08.22
8187 제가 진짜 좀 이해가 안되서 올리는건데요. 10 new 블레이징 1016 9 2016.08.22
8186 아 썅 배부르다 4 newfile 이반카 794 1 2016.08.22
8185 일본 부흥하면 좋은점이 뭔가요? new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805 0 201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