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근데 살아보지도 않은 딴 나라를 빨거나 까는 건 너무 망상적이지 않냐?

 

눈앞에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가 좆같고, 내가 하루하루 살아가는 게 아니꼽고 더러운데....

생각을 그런 쪽으로 돌리는 심리는 무엇일까?

 

구만리 밖에 천당타령하는 개독이나, 팔자 타령하는 사이비 무당이나, 전생타령하는 가짜 중놈이나....

뭐 그런걸까?

 

그냥 자기 생각 속에 묻혀서 이것저것 묻은 손가락으로 키보드질이나 하며 방밖으로 나갈 일 없는 삶을 잊는 걸까?

 

뭔지 모르겠지만, 난 정통 흙수저 헬센징이라 자부하면서 내 욕심에 같이 치달리며 헬센징들과 뒤엉켜 산다.

그래서 이 사이트 들어와서 가끔 시원함을 느낀다.

 

그런데 그런 글들은 그냥 보면 앞뒤가 꽉 막힌 느낌이야. 어떤 의도로 무엇을 바라며 쓴 글인지 모르겠어.






  • 여기애들 다 망상가임 그러나 작가로선 재능이없음
    잘해봐야 양판소 수준?
  • 갈로우
    16.08.18
    그런 희망, 그런 기대도 없으면 어찌살겠어.
    자신이 스스로 이룩해야한다고 감히 상상도 못하고 그냥 남이 이뤄주기를 바라는 마음 ㅋ

  • 그게 니들이 비겁자인 이유다
  • 탈조선중
    16.08.18
    그러니까ㅋㅋ일본에 가보지도않고 일어읽을줄도모르는 놈들이 일뽕이라니ㄷㄷ
  • 교착상태
    16.08.18
    병신새끼..

    일본에 가버지도 않고, 일오 읽을줄도 모르눈 양키새끼들 중에.일뽕이왜 이리 많은거냐

    니가 그러고도 니 애미기 미역국 쳐먹은걸 보니 니 애미의 사랑이 참으로 대단한가보다?
  • 탈조선중
    16.08.18
    ㅋㅋ귀여운것 핵심파악이안되는구나
    니는 음식 사진 영상만보고 맛있다고하냐? ㅋㅋ
    무슨말인지 잘생각해보고 댓글달거라 아가야
    괜히 나서서 깝치지말고ㅋㅋㅋㅋ
  • 安倍晴明
    16.08.18
  • 실제로 가서 살고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라면? 적어도 가보지도 않고 무조건 좋다거나 헬조선과 다를게 없다고 넘겨짚는 소리보다는 훨씬 현실적이지

  • 육노삼
    16.08.18
    아니....내 말은....'가보지도 않고 까고 빨지 마라'....이런 게 아니라.....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는 거지....가보든 가보지 않았든....좆같은 헬조센의 삶에서.....ㅅㅂ.....
  • 탈조선중
    16.08.18
    가보고 살아본건 중요하지
    엉아가 왠지 알려줄께
    잘봐 니가 한국에서 태어나서 된장찌개 김치찌개만 먹어봤어. 근데 어느날 쌔한거야 세상에 왠지 다양한 음식이 있는거같거든 인터넷을보니까 쒸벌.
    근데 인터넷만 보고 오 시발 다른나라음식이 된장찌개 김치찌개보다 맛있어!!!! 이지랄하면 말에 신용이 없는데 직접가서 먹어봤어 이것저것 그럼 실제로 비교할수있겠지? 시팔 세상엔 다양한음식이 있고 직접 먹어보니 더 구린음식도 많았지만 대부분 훨씬 맛있었습니다. 그런음식을 먹으며 살겁니다. 하겠고 신용이 가겠지. 그래서 경험이 중요한거야 임마
    이댓글보는 개시발 한국에서만 있으면서 외국빠는 새끼들아
  • 육노삼
    16.08.18
    난 외국에는 살아본 적도 없고, 그 흔한 여행도 안가봤고, 일하느라 출장가본 게 전분데....헬조선 좆같은 건 충분히 알겠는데? 어디랑 비교 안해도? 그리고 경험이 중요한지도 몰라서 죄송합니다. 형님.
  • 다른 나라를 빤다기보다는 그냥 비교를 하면 할수록 헬의 끔찍함이 보여지니 어쩔 수 없는 현상인듯.
  • 위천하계
    16.08.18

    작성자 처럼.. 스스로 헬이 좆같은걸 깨달으면 다행이지만

    대부분은 그게 아니라, 외국 드라마든 커뮤니티든 겪어 보면서 헬의 문제를 인식하니까요.

     

    그거야 말로 잊지 못하는 경험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마인드가 100% 탈조선된게 아니므로, 빨거나 까는 헬센진 습성이 약간 남아있어서, 그런식으로 표출 하는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08 0 2015.09.21
8199 반페미니즘도 모두 개구라인 것. 세마라는 쓰레기새기도 그냥 마인드가 쓰레기인 병신새끼. 5 new John 866 1 2022.04.06
8198 세마라는 개새끼 스토커 새끼는 내 편이 아닌 놈임을 엄숙하게 다시 밝힌다. 1 new John 1059 0 2022.04.06
8197 한국인들의 자살의 원인은 관계의 부족과 외로움이지. sex 많이 하면 다 해결되는 것. 3 new John 1116 2 2022.04.06
8196 한국 정부가 자국 상황이 낫다고 생각하는 것은 new 노인 869 0 2022.04.06
8195 노인도 군머가는 러시아 new 노인 1098 0 2022.04.06
8194 러시아 정부의 언론 보도 보면 1 new 노인 1206 0 2022.04.06
8193 이젠 외식 먹기도 힘들 정도로 물가가 오르고 있다 new 노인 641 1 2022.04.06
8192 이런 이조시대 꼰대적인 주장을 하는 왕당파 떨거지 새끼가 있으니까 문제. 아직도 그 뜻도 모르고, 친일파... newfile John 1091 0 2022.04.06
8191 고조선과 고구려의 참역사 - 요약 new John 731 0 2022.04.06
8190 왜 그들은 역사를 곡해하는가. 혹은 터무니없는 과장을 해대는 환빠새끼덜을 음으로는 후원하는가? 1 new John 1168 0 2022.04.06
8189 조선과 베트남은 중국 과거제의 진짜 의미를 생각하지 않고 마구잡이식으로 도입한 거 같다 1 new 노인 1117 0 2022.04.06
8188 한국 학교 건물을 바꿔야 하는 이유 new 노인 938 0 2022.04.06
8187 한국정부의 거짓말 : 사재기, 식량 문제, 물가 증가 newfile 노인 924 0 2022.04.06
8186 쓰벌 전쟁 안끝내겠다는 이야기네 ㅋㅋㅋ 2 new 킹석열 1174 1 2022.04.07
8185 영호남의 경계이자 금강백제와 신라의 접점. 추풍령. 1 newfile John 1156 1 2022.04.07
8184 노인도 군대가는 러시아 new 노인 1223 0 2022.04.07
8183 대출을 장려하는 헬조센사회 4 new 노인 983 0 2022.04.07
8182 지금도 한국에서는 저임금 노동자들이 판치는데 업종에 따라 차등임금 해봤자 뭐하겠냐? new 노인 1023 0 2022.04.07
8181 전쟁은 노골적으로 원자재 가격을 올리려는 수작질. new John 1005 1 2022.04.07
8180 내가 수구세력은 다시 재집권할거라고 예언을 한바있지 new 킹석열 1438 0 202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