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ㅇㄱㄹㅇ

 

감정이 너무 풍부하거나

 

감성적이면 못살아 ㅋㅋ

 

감정이 메말라야되






  • 그리고 이것도 굉장히 중요한 팩트입니다.

     

    <조선 사람들은 자신은 남에게 할짓 못할짓 다하면서 남은 착하게 살기를 원하며 그 기대에 어긋날시 비난과 욕설을 일삼는다. 자신은 늑대로 살면서 남들은 순진한 양이 되기를 원하는 것이다 ㅡ 구한말 개화파 선각자 좌옹 윤치호>

  • 반헬센
    16.08.15
    그래서 센징이 유전자를 더럽고 열화된 유전자로 의심케 만들음..
  • 安倍晴明
    16.08.15
    네. 그래서 제가 사이코패스죠.
  • 방문자
    16.08.15
    노오력해라, 앞만 보고 가라는 조언을 일삼는 사회에서 감성은 뒷전이 되어버렸네요..
  • 귀군의 글을 여왕폐하(닉네임: 잉여학개론)께서 흡족해하시네.

    앞으로도 삼가정진을 바라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8 0 2015.09.21
8130 국내 내부 돌아가는 꼬라지는 거의 100위권(방글라 수준)인데 올림픽 10위에 목메는 이유는? 6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816 3 2016.08.21
8129 ㅋㅋㅋ 뭐? 금수저 쳐물은 새끼들이 집행에 대비를 해? 6 new 블레이징 1145 3 2016.08.21
8128 안에서 새던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고, 헬조센 10위 불발이네요 ㅋㅋㅋㅋ 6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190 4 2016.08.21
8127 프랑스 혁명군 1 new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862 0 2016.08.21
8126 자코뱅파 혁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830 1 2016.08.21
8125 내 소개할게 4 new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940 0 2016.08.21
8124 어항속 물고기 6 new 나도한마디 771 2 2016.08.21
8123 똥이 있어서 똥냄새가 난다 똥이 더럽다고 햇을때 반응으로 적절한 것은? 4 new 플라즈마스타 1149 2 2016.08.21
8122 조센이 그냥 좆같으니까 까는거지 무슨 대안이니 패배주의니 지랄하네 3 new 플라즈마스타 1211 3 2016.08.21
8121 세상에 노동부에 신고를해도 씨알이 안먹히는 곳도 있네요...ㄷㄷ 10 new 김밥 1032 5 2016.08.21
8120 헬조선인들이 스스로를 혐오하는 이유 2 new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1135 0 2016.08.21
8119 환경탓 하지 말라? 5 new 나도한마디 949 3 2016.08.21
8118 헬조선에서 서비스직으로 산다는 것 4 new 허리케인조 1098 2 2016.08.21
8117 악귀씌었다고 애완견과 딸 함께 살해한 엄마 이야기 5 new 나도한마디 1094 3 2016.08.21
8116 지폐 속 주인공=그나라 사회의 가치관 4 new 오딘 1010 6 2016.08.21
8115 여기 들어오는 국뽕들 에게 꼭 보여줘야 될 장면.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362 0 2016.08.20
8114 국뽕 치사량은 어느정도임.?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3 1 2016.08.20
8113 ‘여자라서 하차했다’ 티파니 욱일기 사태 여혐논란… 페북지기 초이스 4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41 3 2016.08.20
8112 평창 올림픽 예상 시나리오? 9 new Сталинград 1036 8 2016.08.20
8111 우리나라라는 표현대신 느그나라 어떨까여? 헬조센보단 간접적인 표현이며 비꼬는 뉘앙스가 더 좋을듯 12 new 노오오오력 1180 5 2016.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