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꼰대새끼들극혐
16.08.12
조회 수 1044
추천 수 5
댓글 8








작년 가을부터 직장생활 한 20대 초반인데 (식품 공돌이, 대기업 하청) 직장생활이 참 좃같은거였더라구요 (특히 꼰대새끼덜 극혐.)

요즘 성수기라 물량이 많이 나가는데 이번주 토요일, 광복절 출근 할거냐고 묻더니 안한다고 했는데 헬센징새끼들이    직접말은 못하고 주위에서 존나 눈치주네요 ㅅㅂ련들이 ㅋㅋ 저번주 야간때 평일에도 왜 토요일 야간특근안하냐고 지랄함 ㅋㅋ 양심도 없나 야간토욜에 일하면 일요일 아침에 퇴근해서 바로 월요일 주간에 출근해야하는데 미친새끼덜...

 이러니까 알바들도(거의 대학생들)도 한달도 안되서 도망가지 ㅋㅋㅋ

 일좀해주니까 존나 쳐부려먹을려고만 하고 특근도 계속 안나오면 빠꾸된다 하던데 진짜 이런 병 to the 신같은 회사는 첨입니다 ㅎㅎ 말은 대기업 뭐어쩌고 지랄을 하는데 수준은 좆소기업 클라스 입니다.

 이제 거의 1년 이 다되가는 데 적응이 되서 좀 할만은 합니다만.

빨리 재검받고 군대나 가야겠네요 둠센징 새끼들이 왜자꾸 은근슬쩍 특근을 강요하는지..

얼른 돈모악서 하루빨리 이 탈조선 할렵니다.

이 병신같은 회사도 군대갈때까지만 할건데

  주야 2교대에 12시간 근무, 월급 200~220 이면 어떤가요?  






  • 한국에서 제조업은 거의 다 그 수준이고 업종에 상관없이 평일 12시간 근무는 거의 다 한다 부지런히 돈 모으고 외국어 배워서 탈조선해라 일본만해도 훨씬 낫다 최대한 빨리 나가려면 좃빠지기는 해도 산업체 복무하면서 돈 모으기도 괜찮은 방법임

  • 특근 잔압수당 안줌?
  • 이넘의헬
    16.08.12
    저 도망오기 전에 주야2교대 3개월정도 했었는데 젤 많이받았던게 250정도였네여. 물론 이건 특근시전과 주말포기해서 받은 금액임. 근데 12시간에 200~220이면 좀 적은게 아닌가 싶은데여....제가 젤 적게받은게 230대였으니...
  • 저는 그래서 일단 분위기라도 좋은 곳으로 취직했습니다.

     
    모집 공고에 가족같은 분위기라고 써놓은 곳은 절대 가지 마시고
     
    면접 때 가서 직장상사가 될 사람들의 분위기를 파악해야합니다.
     
    근데 12시간이라는 게 밥타임 쉬는타임 제외하고 12시간인건가요? 그 정도면 야근수당 특근수당 제대로 계산해서 300받는 곳도 있는데 말이죠..
     
    다만, 저는 돈 몇푼 더 모으자고 자기시간과 체력을 너무 많이 뺐기는 일은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자기시간과 체력을 조금이라도 확보할 수 있는 곳으로 가셔서 꼭 탈조선 진행하세요!
  • 조언과 격려 감사합니다. (_ _)맨날 저희회사도 가'족' 이란 단어 많이 언급하더군요 센징이들이 ㅋㅋ
  • 우디앨런
    16.08.13
    저희는 식당 알바같은거 시급7500원 받으면서 하루12시간 일하면 200만원 내외 받던데
    주야 2교대하면서 12시간 일하는데 200정도면 엄청 적게 느껴지는데여.. 휴일이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거의 최저 아닌가요? 야간하면 수당붙어서 더 줄텐데
  • 3교대가 세금띠고 200좀 넘게 받는데 2교대에 주말 특근 뛰면 아무리 안줘도 250-300은 받아야합니다...
  • 제가 다니는 회사도 역시 좆소였네요 회사사람새끼들도 인성도 좆소더니. 

     좆소 기숙사에 살고있지만 2조 2교대에 월급 200~220...

    많이 짠거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4 0 2015.09.21
8100 일단 중국이 대만을 먹을필요가 없지 new 킹석열 903 0 2022.04.12
8099 플라자합의때 생각해보셈 new 킹석열 916 0 2022.04.12
8098 좋은소식 new 노인 853 0 2022.04.12
8097 퐁퐁남이 되지 않는 법 new 노인 871 0 2022.04.13
8096 여긴 늘 험한 말들이 오고 가는 것 같아 볼 때마다 안타깝다 15 new eit 964 0 2022.04.13
8095 자식을 ATM 기계로 보는 한국 부모 newfile 노인 925 0 2022.04.13
8094 미국이랑 유럽 새끼덜 진정성은 1도 없음. newfile John 793 2 2022.04.14
8093 그동안 난민 안받아들인 일본 정부가 이번에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많이 수용했다 1 new 노인 1142 1 2022.04.14
8092 한국의 우크라이나 난민 수용에 관한 기사 보다가 newfile 노인 1093 0 2022.04.14
8091 북한 정부의 이중성 : 난민 new 노인 1466 0 2022.04.14
8090 임신한 여군이 죽은 이유에 대해 개인 탓으로 돌리는 자는 2 newfile 노인 1105 0 2022.04.14
8089 윤전기 쳐 돌려서 남의 나라의 노오력을 꽁으로 쳐 먹는 나라 미국. 2 new John 697 1 2022.04.15
8088 헬센징들이 한국인들은 서양인과 같이 사고 안치거나 과격한 짓 안한다고 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298 1 2022.04.15
8087 유대인 하자르설은 완전한 팩트는 아닌 것. 2 newfile John 1146 0 2022.04.15
8086 고구려 참칭은 서울 개새끼덜의 가오꼰대질. new John 623 1 2022.04.16
8085 고구려 참칭의 팩트. 3 new John 926 1 2022.04.16
8084 국뽕 조장 기레기 발견 : 한국 남성 패션 인기 new 노인 704 1 2022.04.16
8083 모든 것이 서울로 이루어지는 헬조센 1 new 노인 590 1 2022.04.16
8082 친일파 하판락의 부산신용금고가 21세기에 대장동과 커넥션을 일으키냐 징하다 씨발. newfile John 894 0 2022.04.16
8081 이미 중국은 경제로는 미국을 앞질러도 너무 앞질렀음. 2 newfile John 731 1 2022.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