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반카
16.08.12
조회 수 987
추천 수 7
댓글 5








 

스톡홀름 코펜하겐 오슬로 헬싱키 봤는데 다 시원한더라.

단 하루도 푹푹찌는 날씨는 없음. 헬조선 좆나더워 ㅆㅂ.

기후는 내한테 꼭 맞는데 말야.

 

헬조선은 모든게 저주받음, 기후도 좆같고 자원 좆도없는

좁아터진 척박한땅에 인간은 빠글빠글함. 정치도 썩고 문화도 미개하고 국민성도 후지고 갑질 사교육과열 독재

저주받음. 왜 헬센에서 태어남? 전생에 나치였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8 0 2015.09.21
8018 관리 사무소 좀 조용히 해라 14 new Сталинград 1265 9 2016.08.15
8017 세계적인 예언가들이 한결같이 예언한... 일본열도 침몰  1 new 좀비생활 1249 0 2016.08.15
8016 반박불가인 4 new 생각하고살자 1211 0 2016.08.15
8015 한국 반일의 이중성 11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085 7 2016.08.15
8014 ㅈ같은 헬요일이네여 다들 ㅂ기찬아침 1 new 생각하고살자 855 2 2016.08.15
8013 오늘도 집나갈까 생각하는1인 6 new 생각하고살자 786 2 2016.08.15
8012 조선인의 특징 1 new 일본프리타족 1026 7 2016.08.15
8011 난 페미니즘 없는데 왜 김치년소릴 듣는지 이해불가. 2 new 이반카 1080 0 2016.08.15
8010 안중근과 爲日非爲韓(위일비위한) 4 new ghjjbv 1111 4 2016.08.15
8009 광복절이 무슨 말같지 않은 소리냐... 2 new 헬게이트조센 1046 4 2016.08.15
8008 헬조선이 젓같은 가장큰EU new 곰발바닥 711 1 2016.08.15
8007 어느 반민족행위자? 의 고백 5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88 6 2016.08.15
8006 대한민국에 대자를 왜쓰는지 이유좀.. 7 new 뿌뿌뿡 1239 3 2016.08.15
8005 네이버에 헬조선닷컴 검색해봤는데... 2 new 오리꽦꽦 1037 4 2016.08.14
8004 예전에는 시위자들이 전경들 한테 화염병을 던지고 개지럴을 떨었지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335 7 2016.08.14
8003 임금체불 신고해서 노동부 출석하라고 하는데.. 10 new 김밥 1080 6 2016.08.14
8002 여야의원들 내일 예정대로 독도行…"日항의, 일고 가치 없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4 2 2016.08.14
8001 팩트에 관한 생각(쫌 없어보임) 4 new 시대와의불화 1506 1 2016.08.14
8000 무궁화·애국가·태극기…쏟아지는 '나라사랑法'  12 new 헬반도ㅎ 1274 6 2016.08.14
7999 천조국이 빈부격차가 커도 불만없는 이유. 1 new 이반카 1151 2 201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