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08.20
조회 수 1128
추천 수 2
댓글 9








군대가서 쫏뺑이 치는것도 애국인데...

군가산점 주자..


그런데 여성가족부에서 위헌이랜다..

그러면 출산가산점도 주자..

요즘엔 애낳는것도 애국이라더라..

아예 1명 1% 2명 2% 3명 3% 4명이상 4%...


군대도

특급병사.. GO|P근무.. 수색대.. 등등

좃뺑이 순서로

1% 2% 3% 4% 이상 주자..


적어도 국가의 녹을 먹는 공무원이라면

애국하는 국뽕은 있어야지..


남자는 나가서 나라를 지키고 보상받고

여자는 애낳고 애국하고 보상받고..


안그래?







  • ㅇㅇ
    15.08.20
    가산점 얘기는 이제 그만 좀 세계 어떤 국가를 가도 징병제 국가에서 시급 300원에 머리 빡빡 깍여서 퇴근도 없이 감옥에 갇혀서 이런 좆같은 2년을 보내고 가산점 달랑 주고 마는 곳은 없음 물론 가산점 조차 안주는 헬조선은 더 이상 형용 불가능한 개쓰레기 국가지만 이 나라에서 녹을 쳐먹을 생각은 1g 도 없고 전역보상과 세금감면 피해보상과 대국민사과가 필요함
  • HF
    15.08.20
    가산점이고 나발이고 모두 군대가든가 아님 용병제로 돌리든가
    이게 진짜 성평등 아님?
    군대안간다고하면 잡아가는데 애 안난다고 하면 안잡아가잖아
  • 어떻게든 헬젠징 노예들을 부려 먹고싶어 가산점으로 눈을 돌리려고 수작부리는거지
    씨 발같은 금수저 새끼들
    이제 우리에게는 탈조선이 안된다면 죽창밖에 없다
  • 군대 문제도 심각하지만 여가부때문에 안될거고요

    애 낳는것도 문제 ㅋㅋ 우리 고귀하신 일부 여성분들께선 애낳는게 무슨 벼슬인줄 아십니다 (군대예기 나옴 여잔 애낳잖아 이거 단골 멘트인거 아시죠 ? )

    자 이 헬조선에서 우리 고귀하신 일부 여성분들께서 남편감 을 고를때 바라는 평균 연봉 6000천만원이야

    자 헬조선 노예들아 6000천만원 버니 ???아참 집도 남자가 해야된다더라 ㅋㅋㅋㅋㅋ 존내 남녀평등 오지네 ㅋㅋ

    6000천만원 벌기 전에 애낳는거 꿈도 꾸지마 <<< 요즘 이런 생각이 들어서 ㅋㅋ

    그래서 전 결혼 출산 다포기했답니다 능력이 안되서요 헬조선 노예라서 죄송합니다

    노예는 닥치고 있어야 되는데 이글 보니 갑자기 화가 나서요

    말할 권리도 없는 노예가 씨부려 봅니다
  • 그냥 그래
    15.08.20
    이러니..
    군가산점 폐지할때 남녀평등에 위배된다고 했어.. 그러면 당근 출산가산점을 미끼로 군가산점 폐지를 막았어야했지..
    출산가산점.. 말이 좋아 가산점이지..
    생각해봐... 대학4학년때 결혼해서 애낳고 애키우고 시험볼만한 나이가 28이야..
    경쟁력이 여기서 확떨어지지? 거기다 애키우면 알지만.. 공부만 하려면 남편을 금수저 만나야해..
    금수저만나서 뭐하러 공무원시험치나....
    아니면 알바하면서 공부... 여기서 더 합격률은 떨어져...
    %로 가산된다고 하면 적어도 2명 낳아야하면 30대가 넘지..
    다 그렇겠지만.. 머리 핑핑 잘돌아가는 20대 넘어가면 공부하기 어렵지...

    결국 출산가산점을 준다라는 말은.. 그냥 여자 합격자를 낮추는 방법이라는거야...
    일반적으로 공무원시험때매 출산을 하는 경우는 드물테니까..

    오히려 출산가산점을 차별적으로 주고.. 군대도 차별적으로 높이면 더 많이 가산점을 받을 수도 있다는거야...
    즉 출산가산점에 군가산점을 같이하는건 남자들만 이익이 되는거지... 남자들은 20살에도 군대는 갈수 있으니까..

    그냥 뺏어오면 좋겠다만.. 안되면 살을주고 뼈를 취해야지..

    명분을 주고 실리를 얻는다는거야..
  • 지랄ㄴㄴ
  • 청구거사
    15.08.20
    가산점 바라는 사람은 결국 노예입니다. 왜 그렇게 국방부가 군가산점 들먹이는지 생각해 봅시다. 그게 제일 싸게 먹히는 보상 아닌 보상이거든요. ㅋㅋㅋㅋ 모든 남자가 공무원 할 것도 아니잖습니까? 그래서 여가부가 거기에 반대표 날리면 국민 모두 남여 갈려서 싸우며, 오로지 '군가산점'에만 함몰되서 정작 근본적인 문제, 즉 형편 없는 징병제와 보상에 대한 논의에서 멀어집니다.
  • CH.SD
    15.08.21
    걍 징병제좀 없어져야함 필요없는데 싸다고 끌어오는거임
  • 의열단 모집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6 0 2015.09.21
1040 우크라이나 유대인 버러지새끼덜은 가짜 유대인이다. newfile John 1270 1 2024.07.21
1039 기독교는 예수교가 아니라 사도 바울교이다. 사도 바울이라고 적고 바알 개새끼의 마귀새끼 종교. new John 1135 0 2024.07.21
1038 혹한기 텐트의 개막장급 온도 newfile 국방부대갈통 1109 0 2024.07.22
1037 조작과 사기질이 만연한 헬쥬신 버러지 시장. 북한탓 좀 그만하자. newfile John 1046 0 2024.07.22
1036 바이든 결국 노망으로 사퇴하고 보지년을 내세우는 군. new John 964 0 2024.07.22
1035 트럼프가 돼면 그나마 3차대전은 피할수있을듯 new 킹석열 1004 0 2024.07.22
1034 헬조선은 전작권을 가지면 안돼는국가임 .. 2 new 킹석열 1064 0 2024.07.22
1033 서울강서에도 말라리아 나왔다는데 1 new 킹석열 1083 0 2024.07.22
1032 미국 개새끼덜은 결코 해당국에 일자리를 창출하는 투자를 거의 하지 않는다. 조까고 뻐꾸기 탁란마냥 지덜 ... newfile John 1022 1 2024.07.22
1031 브레튼우즈체제의 종말이후의 미국 개새끼덜의 경제전략=탁란자본주의 newfile John 1052 1 2024.07.22
1030 윤석열 개새끼가 전공의들을 건드리는 진짜이유는 삼성과 현대 개새끼덜이다. 3 newfile John 1143 1 2024.07.22
1029 똥푸산은 멸망 확정. 경상남도보다 더 빨리 망한다. 3 newfile John 1078 1 2024.07.23
1028 문재앙 그 개새끼도 매국노였다는 것은 그 개새끼의 금리와 환율 정책을 보면 다 드러난다. 1 new John 1033 1 2024.07.23
1027 트럼프가 집권하게 되면 헬쥬신 수출재벌 버러지들도 싸그리 뒈질랜드 각. newfile John 1100 1 2024.07.23
1026 트럼프가 완전히 헬조선 버리게돼면 new 킹석열 1068 0 2024.07.23
1025 일본을 침략할수있는 연개소문같은 장군이 필요한데 new 킹석열 1098 0 2024.07.23
1024 트럼프의 헬조선에대한 정책적의도가 new 킹석열 1339 0 2024.07.23
1023 한동훈이 국짐당대표에 당선됐네 new 킹석열 848 0 2024.07.23
1022 한국이 아예 0 출산율이라고 할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1048 0 2024.07.23
1021 별정우체국의 문제점을 알 수 있는 영상 1 new 노인 1223 0 202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