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반도ㅎ
16.08.11
조회 수 995
추천 수 5
댓글 14








국가장학금으로 막 퍼주냐 ㅋㅋㅋ

내가 낸 세금이 못 사는 대학생에 가야하는건데?

 

형평성도 어긋나는 쓰레기 제도

도대체 이 나라는 어디서 부터가 잘못된걸까??

단군 조센이 문젠가






  • 토파즈Best
    16.08.11
    오히려 돈있는 사람들이 독신이나 핵가족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돈없는 사람이 자녀 3명이상 낳는거 은근히 많아요. 인간극장 같은걸 봐도 넉넉하지 못한 대가족들이 경제적인 문제로 자주 충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경제적 수준이 많이 안 좋은 사람들은 강제 무출산 등의 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자원과 식량을 축내고 사회적인 갈등이 늘어나기 때문이에요.
  • 이반카
    16.08.11
    내말이 그말이여. 돈없음 가지말지.
  • 헬반도ㅎ
    16.08.11
    능력이 없음 얘를 낳지 말아야지 ㅋ 민폐여
  • 이반카
    16.08.11
    그러게 말야. 돈없는데 싸지르는년들 이해불가. 
    나랑 잘맞네?
  • 토파즈
    16.08.11
    오히려 돈있는 사람들이 독신이나 핵가족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돈없는 사람이 자녀 3명이상 낳는거 은근히 많아요. 인간극장 같은걸 봐도 넉넉하지 못한 대가족들이 경제적인 문제로 자주 충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경제적 수준이 많이 안 좋은 사람들은 강제 무출산 등의 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자원과 식량을 축내고 사회적인 갈등이 늘어나기 때문이에요.
  • 이게 문제입니다. 오히려 돈있고 능력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도 심사숙고할 줄 알기 때문에 아이를 안 낳는 경우가 많지요..ㅎ 여자들은 결혼 안하고 골드미스로 화려하게 살기도 하구요.

    경제적인 수준이 많이 안 좋은 사람들은 불임수술비용과 복지정책, 기본소득을 제공하되 출산을 할 경우 이 모든 혜택을 국가가 몰수하고 최근 5년간의 모든 혜택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면 저소득층의 출산을 대폭 줄일 수 있겠지요.
    노예사슬의 대물림을 막아야 합니다.

  • 헬반도ㅎ
    16.08.11

    코드가 잘 맞음 ㅋㅋ 손에는 커피들고 강의오는거 극혐이었음... 또 금수저도 국장 받고 용돈 나왔다며 좋아함

  • 어머니 아는 사람이 어렵게 사는데 이번에 둘째 임신했다는말 듣고 어이가 없었음.. 
  • 이반카
    16.08.11

    근데 아침에 커피들고 오는건 잠이 안깨니 커피마시는거라 이해해줘아됨. 얼마나 피곤하면 그러겠음? 수업시간에 졸면 안되잖아?

  • 헬반도ㅎ
    16.08.11
    ㅋㅋㅋ 아침말고 점심먹고 테이크아웃한거....
  • 이반카
    16.08.11
    등록금 비싸다고 징징대면서 할거 다하는건 극혐 이지만 돈과 능력만 있으면 이건개인의 자유라 봄. 
  • 국밥천국
    16.08.11
    돈있는데 머리없는 사람이 가지말아야죠. 돈 없는데 머리 좋은사람은 가야되고.
  • 돈 있는데 머리는 없는 사람도 의지만 있다면 갈 수 있어야하고, 돈은 없지만 머리는 좋은 사람도 갈 수 있어야합니다. 결국 대학이란 대중의 의식 향상과 교육에 기여해야 하는 것이며, 누구에게나 열릴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무튼 대학장사도 미개한인노비들 덕분에 여전하지만.
  • 安倍晴明
    16.08.11
    돈있는데 명문대 갈 정도로 공부해본적도 없어서 지잡대는 돈아까울까봐 대학진학안하고 자영업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3 0 2015.09.21
8062 윤석열 취임도 안했는데 윤석열탓하는 개병신 대깨문 존새끼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95 0 2022.04.19
8061 문제는 수구세력이 다시 득세하면서 new 킹석열 872 0 2022.04.19
8060 오히려 문재앙이 중간정도까진 해줬지 new 킹석열 557 0 2022.04.19
8059 헬조선에서 가장 임금을 많이 올린 대통령으로 기억될거다 . 문재앙은 2 new 킹석열 966 0 2022.04.19
8058 공무원을 줄인다는데 2 new 킹석열 1215 0 2022.04.19
8057 조국사태 , 대장동은 강남과 비강남의 권력투쟁에서 비롯된거임 new 킹석열 745 1 2022.04.19
8056 차라리 , 이재명이나 조국보다는 new 킹석열 710 0 2022.04.19
8055 수구세력이 사회시스템을 지배하였고 new 킹석열 930 0 2022.04.19
8054 윤씨에 대해서 .. new 킹석열 785 0 2022.04.19
8053 조국이 다음 대선후보에 될 가능성 높지 new 킹석열 496 0 2022.04.19
8052 연금문제때문에 아베가 무너졌었지 ㅋㅋ new 킹석열 793 0 2022.04.19
8051 장기적으로는 공무원줄이는게 맞는데 new 킹석열 1018 0 2022.04.19
8050 경기도지사에 김은혜 ㅋㅋㅋㅋ new 킹석열 1029 0 2022.04.19
8049 서울시장후보에 송영길 ㅋ 2 new 킹석열 551 0 2022.04.19
8048 국힘에서 ppat도입했다는데 new 킹석열 767 0 2022.04.19
8047 유발 하라리 인터뷰 내용 new fck123 634 1 2022.04.19
8046 이재명이 사형제집행한다고 소년법없앤다고 그랬음 new 킹석열 594 0 2022.04.19
8045 헬조선이라는 단어도 이젠 당연하게 생각하게된다 6 new 킹석열 1073 1 2022.04.19
8044 러시아순양함 격침 ㅋㅋㅋㅋㅋㅋㅋㅋ new 킹석열 1105 0 2022.04.19
8043 미국 B-1 폭격기 new 킹석열 1002 0 2022.04.19